홈페이지 >

왕전안은 촬영 중 장우비를 사랑한다고 인정했다: 나는 강능적인 사람이다

2011/6/18 10:32:00 39

왕전안 장우비 비효율


 

장우비 부부


장강일보는 6월 18일 신혼인 장우기보다 이번 김작상 심사위원 왕전안은 상하이 영화제에 대한 활약을 낮추고 있다고 보도했다.

그저께 호텔에서 우연히 기자를 만났는데, 그는 모처럼 금구절을 꺼내 장우곱을 불렀다.

위험감

여자


이번 상해 영화제, 장우기도 새 영화'전학슨'을 위해 상해 선전을 했지만 부부는 매우 적다.

쌍쌍으로 들어가다

.

며칠 전 왕전안과 함께 놀았던 계획이 없는지 묻자 짝퉁한 장우곱은 "그는 시간이 없다"고 답했다.


하지만 전 일본에서 열렸던 왕전안 인터뷰는 취소, 사사로운 유포에 따르면 부부가 뛰어나가 상하이 간식을 먹고 배탈이 났다.

보아하니 왕전안은 이미 아내의 원언을 발견하고 약간의 도둑질을 하였다

한가한 시간

.


‘우연히 ’ 성취된 인터뷰에서 왕전안은 아내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기 어렵게 했다. ‘위험감 있는 여자 ’라고 했다.


그는 ‘백녹원 ’이 여주인공을 선택하는 것은 사실 어렵지만, 소설의 설정에 따라, 이 사람은 비교적 번거롭고 남자를 끌 수 있는 여자라고 소개했다. 역사표현에서 그녀는 또 한 시대의 여성의 억압이 있어 이중성을 지닌다.

그는 장우곱게 이런 느낌이 들었다. "그녀는 이런 위험감이 있는 여자라고 생각한다. 나는 지금 현신설이라고 할 수 있다"며 웃었다.


그가 모처럼 이 화제를 끌어당기고, 기자가 캐묻자, 두 사람의 연애는 언제부터 시작할까?

왕전안은 웃음을 터뜨리며 영화 촬영 중 발생한 일이었다. "나는 강의 효율적인 사람이다"고 말했다.

그는 장우비의 사진을 처음 본 것은'둥근'을 찍을 때 프로듀서와 다음의 여주인공을 꼽았다.


하지만 장우비의 퍼포먼스를 어떻게 평가합니까?

왕전안은 “부부가 되면 판단력이 떨어질 것이다. 나는 혐의를 피할 것이다 ”고 회피하기 시작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이 공개되며, 웨이보쇼 혼계, 온라인 커뮤니티 사진이 공개됐다.

하지만 왕전안은 사실 어쩔 수 없다고 해서 찍혔습니다.

3개월 전에 한 번 찍혀서 협상 기자가 동의하지 않았고, 나중에 또 찍혔는데, 이번에도 그렇게 상의하지 못했다.

그는 결혼한 후 이런'고조'에 적응하기 시작했다 "며"무슨 일이 있어도 자기 결정이었는데, 이제 두 사람이 함께 했기 때문에 두 사람의 감정을 고려해야 한다고 말했다.

다행히 그녀와 함께 얼굴을 내밀지 않더라도 괜찮다고 생각했다.

같이 소통해야 하는 것은 배우이고, 화면에 익숙하지 않으나, 네가 함께 해야 한다는 것이다.


 
  • 관련 읽기

성정부는 효율을 높여 & Nbsp & Nbsp; 정략회의를 간소화할 것을 요구했다

효율 수첩
|
2011/6/18 10:30:00
52

장덕강은 개혁 & Nbsp; 공역 자원 배치 이용 효율을 높이라고 요구했다

효율 수첩
|
2011/6/18 10:27:00
56

대학 입시 인터넷 열람 효율은 예년보다 3 -5배 높아졌다

효율 수첩
|
2011/6/18 10:23:00
53

시간은 금전효율이 생명이다

효율 수첩
|
2011/6/17 10:12:00
42

효율을 높이는 서비스는 납세자가 좋다

효율 수첩
|
2011/6/17 10:10:00
51
다음 문장을 읽다

미국 경제는 ‘ 침체 ’ 와 ‘ 팽창 ’ 사이를 걷고 있다

이달 말 미국은 지난해 11월 가동된 총 규모는 6000억 달러의 국채 구매 계획 (QE2)을 마치고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열리는 미연축의리 회의가 각별히 주목된다.이미 십자 교차로에 선 미연축에 대한 경향은 신중하게 다루는 것일까?아니면 선택을 해서 계속 긴장을 풀까요?사람들은 이번 회의를 통해 미래 정책에 대한 약간의 실마리를 볼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란다.그러나 미국의 최근 거시적 데이터가 불경기로 인플레이션 지수가 상승한 배경 아래 미연저장소에 명확한 신호를 전달할 가능성은 점점 작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