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하남 벽돌 공장 은 폐고 가죽 제품 을 불법 으로 조연제 를 만들었다

2012/4/6 9:33:00 27

하남불법가죽 제품

과 하남성

남양

시남소현 한 개체 벽돌 공장은 폐고 가죽 제품을 불법으로 조연제를 사용해 주변에 늑대 연기가 일어나고 독가스에 중독되었다.

기자가 발견 후 친환경 열선 신고를 하고 환경보호 스태프들은 잠시 얼굴을 내밀지 않고, 오히려 신고인에게 찾아와 뇌물도 제대로 되지 않고 욕설을 퍼부었다.


2012년 2월 28일 오후 3시, 기자인터뷰 도중 국도 207 남소현 구치소 부근에서 노변의 짙은 연기가 물씬 풍기고 공기가 코를 찌른다.

직업에 민감해 기자가 차에서 내려 내다보니 스모그는 패그가 없는 신형 벽돌장에서 나왔다.

바쁜 벽돌장에 들어가니, 노천보일러 앞 20대 젊은이들이 난로 불에 메워 폐기시키고 있다.

구두

슬리퍼 등 가죽 제품은 왜 이런 물건들을 태우는지 묻고 상대방은 웃으며 대답을 하지 않는다.

현장 관계자를 찾지 못해서 기자는 "12369 친환경 신고 열선"을 발부해 실명 신고와 연락처를 남겼다.

얼마 지나지 않아 한 자칭 환경보호국 스태프가 전화를 걸어 기자에게 간단히 문의하여 다시는 하문하지 않았다.


그날 밤 9시쯤 한 여자가 주동적으로 기자에게 연락을 받았고, 신고된 벽돌장 사장으로 초대해 식당에 모이도록 했다.

기자는 이미 잠자리에 들었으니 완곡한 말로 사양했다.


다음날 오전 11시쯤 벽돌장 사장의 중년 여자 일행 4명이 기자에게 호텔에 와서 기자에게 융통을 청하고 호텔에 다시 초대했다.

사절을 당한 후 이 여자는 얼굴을 드러내기 시작하여 기자가 남소현 환경보호국에 함께 소통할 것을 제안했다.

환경보호국에 대해 알아야 한다는 것을 고려해 기자는 거절할 수 없이 차를 몰고 함께 가는 수밖에 없었다.


도중 에 이 여자 는 오히려 차 를 멈추고, 남소현 의 특산물 을 주장하였다

잠사

기자에게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 달라고 요청했다.

상대방이 고의로 뇌물을 받은 것을 발견하고 기자는 인내심을 가지고 신문규율을 설명하고 그녀의 무리한 행동을 엄하게 거절했다.

누가 이 여자를 용서하지 않는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기자가 제자리로 기다리라고 하더니 "(잠실이불)은 내 마음이니 길 위에 버리지 않는 것이 네 일이니!" 차를 몰고 가버렸다.

외지 방지를 위해 멀리 떠나자 기자는 급히 차를 몰고 떠났다.


뜻밖에도 예상치 못한 것은 당일 정오 12시쯤 그 여자는 갑자기 기자에게 전화를 걸었다. 먼저 “기자가 무슨 × 대단한 일이라면 보도만 하면 수십만원을 망쳤다 ”고 위협했다.


이날 오후 기자는 남소현위 홍보부를 통해 남소현 환경보호국에 연락해 접대를 담당하는 왕성 책임자는 기자가 기밀을 당했다는 사실을 알고 즉시 조사하겠다고 답변을 했다.

그러나 원고 발고를 마감하기 전에도 아무런 대답도 없었다.


제보보호는 제보의 메커니즘을 보장하는 중요한 부분이다. 신고인의 합법적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제보인이 제보단서를 제공하는 동시에 보복을 받을 수 없다.

신고인을 보호하고 신고할 수 있는 인재는 안심하고 신고를 하고 신고를 지원하며 업무에 효과적으로 협력한다.

이에 대해 기자들은 계속 관심을 가질 것이다.

  • 관련 읽기

공급 체인 관리 낙후 & Nbsp; 의류 기업은 '빠르다' 에 지쳤다

성사 속보
|
2012/4/6 9:10:00
10

장쑤 성

성사 속보
|
2012/4/5 15:39:00
11

석가장운동 상품이 판매가 뜨겁다

성사 속보
|
2012/4/5 15:34:00
11

두옥: 브랜드 최대 가치 & Nbsp; 하나의 업계의 성장을 이끌다

성사 속보
|
2012/4/5 13:41:00
18

중국미술설계예술대학 2012회 졸업생 디자인 작품 발표회

성사 속보
|
2012/4/5 11:09:00
31
다음 문장을 읽다

돌사자 시 방직 복장 두 자리 수 증가 태세 를 유지하다

올해 봄 이후 돌사자 규모의 방직 의류업의 완성 생산액은 33억 7억 원으로 17.5% 증가했으나, 여전히 두 자릿수 높은 성장과 생산과 판매가 활발한 호세를 유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