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사교가 사나운 일곱 마리의 늑대가 ‘ 만 ’ 늑대가 되었다

2019/6/6 15:27:00 2808

늑대 일곱 마리

6월5일, 억방동력은 국산 브랜드 칠필 늑대도 사교 분매를 시작했다. 기 아래'소칠 벌기'의 애플릿이 5월 27일 정식으로 상위됐다.

소7급 기본 노는 법

소7마리는 늑대 전기상사업부가 대세에 기초하여 출시된 부화형 마이크로프로젝트를 통해 분판균을 통해 빠르게 개척객을 이루어 입소문 마케팅 모델을 구축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억방동력에 따르면, 7필의 늑대 전자상들이 자영 소규모 프로그램'소7빠른 번 '상선 4일간 회원 수가 100000위를 돌파하고, 합동자 수는 5818위에 이른다.

이 밖에 5월 27일 10시 47분 12초 완료 시트를 치르고 단수 506건에 달하며 최고 주문 금액 1211원이다.

늑대 전자상시장 책임자 유봉은 억방동력에 소7급을 소개하고, 어려서부터 프로그램 자체 체험을 통해 현재 시장 주류의 소규모 프로그램과 크게 차이가 나지 않았다.

그 목표 사용자는 개인적인 소비자, 실행 논리를 이용한 사용자가 일상을 이용한 파편화 시간을 이끌고, 브랜드 분매업자가 되며, 자신의 분매 체계를 발전시켰다.

소칠은 다른 방송사 플랫폼과 가장 큰 차이가 있는 것은 플랫폼 상품을 통일적으로 채택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상품기획을 통해 매개 상품의 특징에 따라 다른 고용 비율을 유연하게 하는 데 있다.

사용자가 위신을 통해'소7이 빨리 벌어'를 검색하거나 애플릿 코드를 직접 들여 휴대폰 번호로 바인딩, 동의 협정'을 클릭하면 분판센터로 가는'내 지갑'을 통해 계좌가 20위안의 레드백을 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이 20위안은 위신까지 직접 언급할 수 없다. 소칠은 벌고 현금액은 50위안이고, 사용자는 상품을 공유하는 커미션을 50위안에 달하면, 커미션이 50위안에 달하면 마이크로폰을 제시할 수 있다.

또 전기 보급에서 소7은 2019년 6월 30일까지 사용자가 무료로 분매업자가 될 수 있으며, 이후 가입하면 399원의 비용을 납부해야 한다.

억방동력은 소칠이 벌고 있는 분매상들이 커미션을 벌는 방법에 세 가지 방식이 있다.

1, 총커미션 비율은 상품 판매가격의 10 ~40%를 차지한다.

둘째, 직접 상품을 나누어 타인에게 거래에 성공한 ‘나 ’는 커미션 (총커미션을 차지하는 7할);

3, 하급, 하급 판매 "나"도 커미션을 벌 수 있다.

또 한 상품이 얼마를 벌 수 있는지 직관적으로 볼 수 있다. 상품 가격의 오른쪽에'N 위안'을 표시하고 있다.

하급 매출이 얼마인지 알고 싶다면 상품가격의 우측으로 나타날 수 있는 ‘돈 벌기 ’를 0.7으로 0.3으로 나누면 자신이 벌었던 금액을 얻을 수 있다.

유봉은 대세 아래 출시된 부화형 소분매 프로젝트에 이르기까지 당분간 대중에게 받아들여져 참여와 소통을 이끌어 시장의 선두를 강점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프로젝트 전기 전략적 양도 조치를 통해 고용정책을 제정하고, 가장 큰 이익은 파트너에게 부여할 것이다."

한편 유봉은 현재 소7이 빨리 벌고 있는 상품이 브랜드의 제철 제품에 기반한 호동으로 티셔츠를 7필의 늑대채널이 여름으로 진입하는 우위 판매 품목이라고 지적했다.

왜 소셜 전상인

늑대 전자상시장 책임자 유봉이 억방동력에 소셜 전기상 분야에 진출한 원인을 설명했다.

많은 전통 브랜드 들 이 함께 가게 흐름 비싸다, 화제 창신 난제, 라신 원가 높 고, 관광객 소통 약화, 인파 고화 및 채널 고화 된 시장 환경, 많은 브랜드 들 의 급속 한 해결 어려움 을 촉진 했 다.

소셜커뮤니케이션은 바로 이런 환경 아래에서 새로운 시기 시장의 수요에 부합하는 특징의 비즈니스 패턴이 혁신하고 있다.

유봉은 한층 더 나아가 소셜 마피아의 속성을 이용해 상업모델을 창의해 활발한 사용자 수가 이미 초경동으로 18년 상륙 나스닥에 상륙해 경동, 천고양이와 삼발 정립의 국면이 되었다.

퍼즐 외에도 회원제 전기상 플랫폼이 올해 출시했다.

이와 함께 베점, 유니버설 포수 등 여러 곳도 이군궐기, 그리고 수십 개의 소셜커뮤니케이션도 풍운이 치솟고 있다.

많은 의류 업계 브랜드들이 동행해 시도를 하며, 모두 자신의 사교류 플랫폼을 속속 내놓고 있다.

업계 구조의 변화, 동업의 쟁탈로, 우리도 적극적으로 변화와 도전을 맞이하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시장의 기선을 앞다투어 점령해야 한다.

천안조사에 따르면, 7필의 늑대 브랜드가 1990년에 창립되었고, 이후 4륜융자를 겪으며 2004년 심천증권거래소에 상장해 중국 최초의 남장회사가 되었다.

사실상 지난 2012년 말, 일곱 마리의 늑대는 각각 대전기상 플랫폼에서 자신의 플래카드를 개설했고, 다른 전기 플랫폼에 따라 다른 채널을 개설했다.

선상에서 결합된 새로운 판매 패턴으로 판매 실적이 하락한 상황을 바꾸었다.

현재 인터넷 파워의 추진 아래 소비자의 소비 습관과 쇼핑 경험이 갈수록 다양해지고, 전통 의상 브랜드 들이 더 신선함, 내포된 요소와 새로운 방향을 찾아 업적 성장 및 젊은 시장을 점령해야 한다.

1단계의 중요한 목표: 라신과 유저 사용자

유봉은 소칠이 빨리 번 발전에 대해 언급하지 않고 “ 다량은 사용자 기수를 남겨 두는 것이 우리의 첫 단계의 중요한 목표이다.

이 점에 근거하여 지름길이 없으니, 우리는 전략적인 양익을 통해 사용자의 관심과 전파를 유도할 것이다.

제품 분류를 동시에 넓혀 생활 장면화 패턴을 구축하고 더 많은 제품 선택을 제공해 사용자 점성을 높이기 위한 것이다.

유봉은 전통 브랜드 업계가 사람별 판매 패턴을 추진하는 데 어려움이 크다고 말했다.

소비자의 전통 상호 형식과 운영 사유를 완전히 전복시키기 때문에 사용자, 사용자 심층 사용자, 알아들을 수 있는 업무 논리로 관심을 이끌어야 하기 때문이다.

소셜 커뮤니케이션의 가장 큰 특징은 범대중화, 센터화, 심지어 브랜드화 간 상호, 사회 전원이 모두 참여할 수 있다.

미래를 이야기할 때, 유봉은 현재의 소7급이 어떤 장점과 기초를 갖느냐를 강조하고 있다.

늑대 일곱 마리의 전기상이 지난 12년 동안 풍부한 플랫폼 운영 경험을 쌓았다.

선상 플랫폼 전 체인로에 대한 보급 데이터 지원, 공급 체인 시스템, 물류 창고 시스템, 애프터서비스 지원, 단체 마케팅 등 일정한 운영 우세를 갖추고 있다.

"이 프로젝트도 사고 구도를 높이고 핵심 목표는 재고 상품에 기반되는 소통이 아니라, 늑대 업무 자체에 얼마나 이익을 가져왔느냐가 아니라, 우리는 이 작은 프로그램 플랫폼의 보급을 통해 큰 추세를 맞추고 상품의 유별을 넓히고, 의상 경계선을 뚫고 회원들의 선전과 보급을 통해 시장점유율을 강점하고 있다"고 말했다.

유봉은 억방 동력을 표창했다.

억방 동력망

  • 관련 읽기

최미 여장

즉시 뉴스
|
2019/6/6 15:25:00
51

미국 프리미엄 파이버 21 파산 보호 재편

즉시 뉴스
|
2019/6/6 15:23:00
2013

홍조패 Off -White 창시자 Nike 손잡고 재창조센터

즉시 뉴스
|
2019/6/6 15:23:00
94

'에누리 'Kanye West 패션과 디자인 업계 인재 부축

즉시 뉴스
|
2019/6/6 15:23:00
113

에르메스 CEO는 동물의 피초 사용: 이것은 공공위생 문제이다

즉시 뉴스
|
2019/6/6 15:23:00
127
다음 문장을 읽다

유니폼 메이저리포터 는 왜 우리 모두 연명금 을 좋아하는가?

실제로 조기 연명 디자인은 일종의 예술 창작으로 여겨져 한정으로만 익히는 것이 아니다.훗날 에도 뛰어난 시리즈 가 적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