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상장 카운트다운, 조단 체육이 산채 문지방을 넘어갈 수 있을까

2019/4/13 19:21:00 8551

조단 스포츠출시산채

                                                                     

     

장거리 경주

베이징상보기자가 중국 증권감독회 사이트에 상륙해 2019년 4월 4일까지 중국 증명서를 수발하고 발행 및 발행 의뢰업체 278개, 조담체육은 제조업업체로 15개, 이번 회의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조담 스포츠가 처음 본 것은 아니다.

2011년 11월 말, 중국 증감회는 조단체육 수발신청을 통과했다.

당시 업계에서는 조단스포츠가 안달과 이닝을 격파할 가능성이 높았으며 중국 최초의 국내 A 주식 시장에 상륙한 체육용품 기업이 될 가능성이 있다고 여겼다.

그러나 출시 전날 조르단 스포츠는 마이클 조단의 고소장에 의해 상장된 길을 종지했다.

2016년에는 조담체육이 다시 출시되기를 갈망했지만 정상 대기업의 대열에 놓여 있다.

오늘이 되면 조르덴 스포츠는 마침내 다시 회의를 했다.

조담체육 발전을 위해 새로운 희망을 얻기 위해 현재 발전의 병목을 돌파할 전망이다.

그러나 회의가 지나면 상장과는 달리 존재하는 변수 조단 스포츠도 분명 체득할 것이다.

업계 인사.

중국 증권감독회 상장 절차에 따르면 조르덴 스포츠는 다중 시련을 겪고 있다.

우선 발행자 발행신청은 발심회 심사를 거쳐 주식 설명서를 게재하기 전에 발생할 가능성이 이번 발행 및 투자자들에 대한 투자 결정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사항이다.

또 재발심회 심사를 해야 한다면 발행자는 회후 사항 관련 규정에 따라 내부 업무절차를 이행해야 한다.

발행 허가 전에 발행자 및 보천 기구는 발행 청부 방안을 제때에 보고해야 한다.

서류를 봉인하고 내부 절차를 이행하면 비준의 하발 작업을 진행할 것이다.

발행자가 발행 비준을 수령한 후 중대한 회후 사항이나 이미 회후 사항을 이행한 것은 관련 규정에 따라 주식 모집 설명서를 게재할 수 있다.

심사 절차가 끝난 후 발행감관부는 심사 상황에 따라 지속적으로 감사 의견을 작성해 일상 감사 부서에 고지했다.

분규가 끊이지 않다.

우리나라'상장관리법 최초 공개 발행'에 따르면 발행자는'중대한 상채 위험이 없다. 지속적인 경영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담보, 소송, 중재 등 중대한 사항'의 조건을 충족시켜야 한다.

조르덴 스포츠는 줄곧 그 상표 브랜드로 인한 것이다

지적재산권

분쟁 등의 문제는 지루하게 출시되기 어렵다.

업계 인사가 지적하다.

실제로 조덴 QIAODAN 의 상표를 지키기 위해 조덴 스포츠 수년 동안 침략권'톱 싸움'이 시종 상연되고 있다.

2012년 2월 마이클 조던은 "쟁의상표의 등록에 그 성명권"으로 조단스포츠를 상소했다. 또한 "이 행동을 취하는 목적은 내가 가진 성명권 및 브랜드를 보호하는 것이다"고 말했다.

마이클 조단의 첫 소송 미과가 얼마 되지 않아 그는 베이징시 제1중급 인민법원, 베이징시 고등인민법원에 다시 항소를 제기했으나 모두 소원을 이루지 못했다.

2015년 마이클 조담은 다시 한 번 최고인민법원에 재심을 신청했다.

2016년 12월 최고인민법원은 쟁의 상표 조단 침해 국가공상 행정관리 총국 상표 심사위원 상표평심위원회 상표 논란을 판결했다.

결국 소송 사건은 조단의 스포츠패로 종결됐다.

그러나 2018년 초 조르덴스포츠는 인크스포츠 (중국) 유한회사 (이하'나이크 스포츠'), 나이크 상업 (중국) 유한회사 (이하'나이크 상업'이라고 주장했다.

상표침권 문제에 대해 조덴 스포츠가 계속 분쟁을 벌였다.

방직 의류 관리 전문가, 상하이 양서 브랜드 관리 유한 회사 사장이 보기에 상표 지적 재산권 분쟁 때문에 상장 지연이 가장 치명적이지 않다. 가장 큰 영향은 사용자 체험 및 사용자 충성도에 대한 타격이 분명하다. 비인 조덴은 유량의 IP 인데, 양측이 좋지 않은 화해로 조단 침해 확인 후 브랜드 전파, 제품 포장, 매장 이미지 등을 통해 마이클 조단과 식별 구별이 필요하다.

'얼굴 변모 '포위

그러나 조르덴 스포츠는 이대로 지지 않았다.

조담은 여러 차례 분쟁에서 “우리 회사는 2000년 합법적으로 설립해 10년 넘게 국내 유명 스포츠 브랜드 기업이 됐다 ”고 밝혔다.

조르덴 스포츠는 운동화, 운동복, 운동복, 운동복 및 운동의 장식, 연구 개발, 생산과 판매, 진강 모드로 국내 급부상한 스포츠 브랜드 중 하나인 것으로 알려졌다.

조르덴 스포츠와 함께 성장한 진강 스포츠 브랜드, 안달 스포츠, 특보 스포츠, 361도 등이 있다.

그러나 이 브랜드들은 모두 개명 후에 출시를 꾀했다.

그중 사람들이 잘 아는 ‘특보 ’는 앞서 ‘삼흥 ’, 임수반은 ‘구주 벤크 ’를 ‘희득룡 ’으로 바꾸었다. 정우호는 ‘베크 ’를 ‘361도 ’, 조단 스포츠의 전신은 ‘복건성 진진진계일용품 2공장이다.

‘개명조 ’가 막을 내린 지 얼마 되지 않아 다시 ‘상장풍 ’을 일으켰다.

최초로 출시될 수 있는 국내 체육용품 기업인 조단스포츠로 개명 후 발생한 침해 파문을 중단했다.

이후 몇 년 만에 안달 스포츠, 특보, 361도, 피크 스포츠, 히드룡, 탐로자 등이 해외에서 잇따라 IPO 에 성공했다.

조담의 스포츠가 출시에 성공하지 못한 것은 최선의 발전 기회를 놓쳤다는 의미다.

그러나 위웅은 상장 자본이 넘치면서 최우수 상장 시간을 놓치는 것은 당연한 것이지만, 기업에서 자발적으로 성장할 때에는 아침과 저녁의 구분도 없고, 열심히 경영을 늦추는 것도 좋은 일이다.

물론 상장연기로 조덴은 브랜드, 제품, 채널, 조직, 운영, 공급 사슬, 기술 등 개조상 낙후된 본토 경쟁 브랜드를 앞당겨 대가를 치르는 것이 더 크다.

베이징상보기자가 최근 방문할 때 조르덴 스포츠는 이미 상표로 바꾸어 침권 문제를 약화시켰다.

일부 조단스포츠 점포는'조단스포츠'를 줄여 약화시켰다. 제품의 로고도'농구를 하는 사람'뿐 아니라'TEAM','SHOT','YOUTH '등의 글꼴을 보면 배후에만 엄지 크기가 있는'농구를 하는 사람' 표지였다.

이런 변화가 조단스포츠를 돌렸는가?

이에 따라 베이징상보기자는 조단 스포츠 관계자에게 연락을 해 인터뷰를 했지만 원고 발고까지 답장하지 않았다.

천천히 자라고 방향을 맞추고 기회는 여전히 존재한다.

조르덴 스포츠가 성공적으로 출시되면 더욱 투명해지고 융자가 얼마든지 조단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지, 조단의 시장환경에서 빠르게 성장할 수 있을지 변수가 많다.

특히 본토브랜드는 안달 정상, 이녕 컴백, 특보 감각이 점차 느껴지면서 조단과 같은 361도, 피크, 귀인조는 사실 시장 경쟁에서 난처해지고 있다.

미래, 조르덴 스포츠는 브랜드, 제품, 매장, 장면 등 적극적인 포석에서 얻을 수 있다.

웅이 지적하다.

     
  • 관련 읽기

Nike Blazer Mid 77 Vintage 캔버스 슈즈에 새 배색

구두시장
|
2019/4/10 1:01:00
12367

천년의 서민화

구두시장
|
2019/4/8 13:27:00
12298

이른 봄에 신발 한 켤레만 살 수 있다면, 나는 첼시 부츠를 희망한다.

구두시장
|
2019/4/5 0:18:00
10967

흑백 배색 Nike Blazer Mid 77 Vintage 상선

구두시장
|
2019/4/3 20:32:00
9739

Off -White'화살표슈즈'가 또 새로운 배색이 나왔습니다!

구두시장
|
2019/4/2 8:33:00
14078
다음 문장을 읽다

방직 업계 커다란 카페 모이다 반제품 전시회 공동 탐색 미래 방직 신소재 발전 새로운 추세

4월 13일, 2019 중국 소흥코브리브리 방직 신재료전개막 이튿날, 첫날의 인기폭발, 전시관 내에서도 여전히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