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개표 시스템의 안전과 유지

2007/8/5 10:16:00 41101

하나, 위조 세금 방지 세금과 세금 통제 IC 카드는 우리 부서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을 위해 암호표를 대여해서는 안 된다.

개표 업무는 반드시 본 기업의 《위조 세제 방지 개표 시스템 조작 인원 양성합격증 》을 소지한 인원이 운영해야 하며, 다른 인원들은 개표 업무를 일률적으로 처리할 수 없다.

위조 세제 전용 기계는 외출 개폐표를 휴대해서는 안 된다.

바이러스 파괴 기업의 위조 세제 개표 시스템을 방지하기 위해 자료 분실 시스템을 설치하는 데 있어서, 개표시스템을 설치하는 컴퓨터는 다른 일에 종사하지 못하고, 전문인, 전용기 전용을 확보하기 위해 전용 시스템을 마련할 수 없다.

시스템 실행을 지원하는 Windws 운영 시스템은 본판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야 합니다.

기업이 개표시스템을 정상적으로 운행하기 위해 기업의 개표시스템이 작동하지 않도록 기업의 개표시스템이 작동하고, 인쇄, 카드를 작성할 때 갑자기 전기를 잃거나, 세금을 잃거나 세모카드를 손상시키거나, 기업이 개표컴퓨터를 개표하는 것은 반드시 간단전원 (UPS) 을 조성해야 한다.

위조 세제어 시스템 서비스 단위, 통일 자격 허가증 제도.

위조 세모기업은 위조 방지 전용 설비를 타당하게 관리해야 한다. 세금, IC 카드, 전용 영수증은 각각 3명이 분리해서 전문점포를 관리해야 한다.

국세기관 및 지정 서비스 단위 비준을 주관하지 않고 어떤 단위나 개인이 전용 설비를 제멋대로 허용하여 개표 소프트웨어를 변경할 수 없고 개표 시스템 자체 및 관련 자료에 대해 어떤 조정이나 기타 조작을 할 수 없다.

위조 세구 전용 설비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국세기관 및 지정 서비스기관이 전용 설비의 전용 설비를 설치한 컴퓨터에 대해 가렴 조항을 붙여 처리했다.

봉쇄 보수를 필요로 하는 컴퓨터는 우선 국세기관의 비준을 주관하고 개표시스템의 지정 서비스기관이 철거하여 금세카드를 제거하고 철거 해제 기록을 잘 해야 한다.

수리가 끝나면 즉시 봉하여야 한다.

국세 기관의 어떤 부서나 개인이 제멋대로 허물어서는 안 된다.

국세기관의 비준을 주관하지 않고 어떤 단위나 개인이 컴퓨터를 제멋대로 분해 수리할 수 없다.

세모와 세금 위조 방지 IC 카드와 세금 규제 IC 카드가 분실, 봉쇄 손상 현상이 발생하면 즉시 현지 공안기관과 국세 기관에 보고해야 한다.

세무기관을 주관하고 보고를 받은 후 즉시 사람을 파견하여 조사해야 하며, 상급 기관에 세무부문을 서면 보고를 해야 한다.

  • 관련 읽기
다음 문장을 읽다

적자 전용 영수증 을 개설할 때는 신중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