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장주 수장 문코로새는, 많은 남성복 브랜드들이 꼼짝 않고 있다.
세계의상 신발모자망 기자에 따르면, etro 2017 가을 겨울 사용된 패턴과 제작기술은 모두 창의총감 Kean Etro 가 블로그 군산과 절정에 대한 갈망에 휩싸였다.
수전 코리아는 "진정한 히말라야 산간을 뚫고 다니던 하르바와 승려도 이 시리즈에 마음을 기울일 것"이라고 자랑했다.

Kean 은 재료를 새롭게 자유롭게 시도해 V 모양의 프린트를 매치했다
후드 재킷
보송보송한 벨벳 위에 우아한 무늬가 가득해 옷에 외골격 같은 층층과 질감을 가졌다.


비슷한 공예는 화훼 패턴의 재킷과 바지를 조합해 소박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부드러운 양털
니트 코트
일본 칼라 다염공예를 채용하여, 원더네트네트네트의 그림과 라인을 얻었다.
이 디자인은 이번 시즌에 열정이 넘치며 완벽하지 않은 자연 특성에 충실했다.

올 시즌 액세서리 측은 밝은 색 백팩과 하이테크 등산화에 포인트를 주었고 원단의 믹스룩은 나머지 아이템에 등장했다.
현장에는 또 셀카 소통 코너를 설치해 참석자의 이미지가 스크린에 비친 산준령 사이다.


{page ubreak}
Canali
이번 시즌의 카나리는 우아한 스타일을 거슬러 올라가 전통에 경의를 표하는 동시에 미래를 전망한다.
17 추동 계열은 브랜드 공예 뒤의 세부 사항을 보여주기 위해 전념: 비밀 캐니안 로고는 1313 양 양장 구조의 정수 — 구조를 통해 양복을 지탱하는 테두리형 — 그리고 모든 스타일에서 모두 드러난다.


올 시즌 재킷의 디자인 영감은 60년대 의상 스타일에서 유래해 대형적인 효과를 추구한다.
양복은 몸에 맞는 세련된 커팅을 강조해 디자인미에 인체의 자연스러운 라인을 강조했다.
한편'역대'라는 영화 공식 영상이 개봉됐다.
이 단편은 이탈리아에서 매우 명성이 높은 영화계의 3거두가 공동으로 만들어서, 그린다.
Canali 양장
뒷이야기는 브랜드에서 꾸준히 견지하던 의식장인 정신에 경의를 표한다.
Trussardi

트러ussardi 2017 (Written) 추동 계열은 브뢰라 미술학원에서 열린다.
브레이라 화랑에서 지은 무대는 신비한 분위기로 분할되어, 모델마다 자신의 영지를 제멋대로 춤추며 이번 터스스타디는 전신식 방식으로 전파를 펼쳤다.
본 시리즈는 가상 인물의 원형을 구축해 디자인의 영감을 모색하며 전통을 보면 수공기예와 창의적인 면에서도 타스스타디 (Trussardia) 가 미래의 기대인 완벽한 옷에 대해선 사계절에 적합하다.
‘신성예술 ’이 가득한 갤러리에는 타로카드의 주제 분위기가 꽉 찼다.


초대장은 타로카드입니다.
타로카드가 의미하는 것은 보통 사람마다 포로만상의 이야기가 있고 인류의 본원에서 출발해 전통과 역사에 대한 갈망을 탐구하는 것은 사실상 현재의 삶에 대한 모든 곤혹과 갈망에 대한 해답을 함유하고 있다.
Trussardi (Trussardi) 는 의류를 통해 전통적인 매력을 보여주면서 변화하는 사고를 나타내며 원유와 미래를 모르는 극도로 갈망했다.


새로운 시리즈 중 정장은 구조주의 스타일을 이해하고 안감 없는 디자인으로 가볍고 부드럽다. 예를 들면 몽롱한 효과가 있는 나일론 원단, 구렁이 옷깃이 있는 방수 코트, 양모와 가죽으로 만든 잠옷 ….
가죽은 이번 시즌의 포인트로 짙은 갈색이나 검은색 사슴, 사색과 브라운 브라운 컬러나 클래식 블루 가죽 두 가지 소재로 구성되어 있다.
매가지 부드럽고 편안한 촉감이 있습니다.
{page ubreak}
Fendi
Fendi 쇼는 시작 전부터 이미 여러 경로에서 예열해 보푸 예술의 표지어를 예시하고 있다
2017 13 10대 추동 시리즈
테마.
풍부한 색채, 재미 넘치는 삽화는 젊고 활력과 쾌락을 표현한다.

공개된 쇼의 예열 중 세 명의 중국 모델 왕천명, 왕홍우와 이진, 이 세 청춘, 유치하고 괴팍한 총각을 지니고 있는 가운데 기분은 왠지 유쾌하다.
Fendi 는 더욱 청춘을 일으킨다.

수장은 여전히 빈자리가 없을 뿐만 아니라 플랫폼도 꽉 막혔다.

이번
Fendi
특히 한국 그룹 빅뱅 (Bigbang) 을 모시고 10대 멤버인 태양을 불러 입장 입구 입구에 소란을 피우고 있다.

브랜드가 될 때마다 인기 스타들이 출석하면, 밀라노 전체 아시아 파트너가 나타날 것 같다.
이번 시즌 Fendi 는 패션 재질 에 대해 세세하게 말하지 않고 무수한 낙관주의 키워드: 네, 시도, 경청, 사랑, 절묘, 믿음, 희망, 희망, 편안, 실용, 실용, 혁신, 진실, 믿음, 신뢰
군더더기 없이 Fendi (Fendi) 는 선명한 Slogan 으로 현재의 태도를 표현했다.

허리를 묶고 짧은 상의와 숄 코트, 재킷, 조끼, 양복, 지퍼 니트, 트레이닝복 ….
피초와 울타리, 호피, 연핑크, 야구 재킷 소매와 롱 캐시미어 코트 연결...
곳곳마다 충돌, 조합이 잘 되니 과격한 것은 아니다.
수장 스타일로 보면 눈앞에 선명한 색채가 넘쳐나기 어렵지 않다.


플래카드 머리띠도 반드시 필수 아이템이 될 것이다.
피초는 여전히 크거나 작은 면적이 모든 look 에 나타났지만 너무 무거운 느낌은 없다.
이번 겨울에 가장 좋은 기대일 수 있고 따뜻하다.

일체화 양말 슈즈, 가죽 슬리퍼, 등산 배낭, 잠수원단 트레이닝복에 대한 실질적인 체험과 추구는 표어 아래 최종 목적이다.
마지막 세 표어처럼 진실과 믿음직스럽고 의심하지 않는다.
나는 제옷이든 사람이든 모두 가장 좋은 약속이라고 생각한다.
No.21

No.21이라는 브랜드는 낯설지 않지만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브랜드입니다.
그의 창시자와 디자인 총감은 알레sandro Dell Acqua 와 동시에 로chas (Rochaas) 의 예술총감이다.
이태리인은 화사한 여장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남장에도 꽤 눈에 띄었다.

이번에 그는 창살을 자유를 겨누고 흔들리는 70년대.

그의 영감 벽에 각종 70년대 학생들이 운동하는 사진이 붙어 있다.
베를린, 밀라노, 파리, 히피즈 리조트 카주... 분명, 이번 시즌 남성복 시리즈의 주제는 바로 자유.

배경에도 짙은 70년대 풍격이 넘친다

70년대 스타일을 표현하기 위해
디자이너
긴 캐시미어 카디건과 야구 재킷에 컬러감이 선명한 기하 컬러와 라인을 더해 재킷에 스트랩이 달린 후드셔츠를 착용해 대학생 같은 소년의 마음을 표현한다.


스크린에서 알레sandro Dell 'Acqua 가 한 켤레를 입었다
Valentino
광채운동화는 오프닝의 미채방풍 코트와 호응한다.
MSGM

한 무리의 큰 패를 모시는 아래
MSGM
이 밀라노의 가장 젊은 브랜드는 여전히 상당히 많은 지지자를 가지고 있다.
밀라노 도심에서 수장까지 길을 넘나들지만, 쇼가 시작되기 전에 현장에는 이미 쇼를 보러 온 손님들에게 물샐틈이 없었다.
수영장에서 마ssimo Giorgetti 는 그의'건곤대이동'의 힘을 다시 발휘해 고전적인 영식 스타일의 아이템과 요즘 유행하는 거리 트레이닝 의상과 함께 결혼했다.

소뿔 코트와 체크 코트
후드 셔츠
함께 코디된 것은 기이한 것이 아니다. 그렇다면 스트랩 바지와 연공복 아래에 흰 양말과 수술 브록신 한 켤레를 더해 본 적이 없는 스타일링이다.


이런 괴이한 스타일링에도 불구하고 이태리인의 차가운 유머를 띠고 있지만, 이 아이템을 뜯어 놓으면 정말 모든 것이 바로 갖고 싶다.
더욱이 멋진 보도를 통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에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돈을 저당: 사지 않으면 보증금을 반납하지 않겠습니까?
- 업계 동태 | 대학원생 은 온라인 상점 을 열어 ‘ 최우내의왕 ’ 으로 만들었다
- 뉴스 택배 | '2010 데님 패션업 발전 추세와 문화 탐구 포럼 '개최
- 학습 영역 | 《잠옷 세트 》의 표준은 실시 과정 중 일부 문제와 건의를 한다.
- 지방 프로젝트 | 무석 피혁성: 거짓 진실을 없애야 한다
- 신발 속달 | 무더운 여름, 가벼운 달리기
- 즉시 뉴스 | 태강 현 방직 집합 구역 에 또 신정 을 첨가하다
- 업계 동태 | 中国轻纺城湖南商会成立
- 지방 프로젝트 | 辛集国际皮革城建设全力推进
- 업계 동태 | 돌사자 방직품 수출 미주 시장 대폭 증가
- 이 새해 에는 필수 패딩 패딩 패기 숙녀 가 너 를 따라 들썩인다
- 문체가 분가하지 않고, 스포츠스타 그룹이 패션쇼를 공연하다.
- 1001야간 아동복 공은 올 겨울에 보온패션을 겸할 수 있다
- 정주 의류 산업산형 업그레이드: 산업 +인터넷 +금융
- 투명감 의 먼지 가 저조한 럭셔리 기질 을 놓치지 않는 제승 비적
- 공심천 10가량의 패션 디자이너 이홍하: 인성'을 여성 영혼에 녹이다
- 뉴욕 패션 은 주요한 혐의 를 받고, 각 브랜드 들 이 잇달아 도망쳤다
- 大牌手袋界”末日将至”?
- 의류 기업은 왜 신강의 춘풍에 만족합니까?
- 성도인과 봄 종려점 또는 폐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