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무원 은 지방 민자 감사 종료 융자 문제 가 여전히 관건이다
감독팀은 각지에서 피드백을 하는 민간 투자 문제는 융자난융자 융자가 귀화되고, 허가가 높고, 민자 정책을 재촉하는 등 주로 포함되어 있다.
5월 30일까지
국무원
민간 투자독사팀은 이미 전국 18개 성 (구, 시) 에 대한 10일간의 대독사를 속속 완성했다.
통계 데이터는 1 ~4월 민간 투자가 하락 증속 현상이 호전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동부 지역의 민간 고정자산 투자는 4076억원, 동기 대비 7.7% 증가 속도는 1 -3 (1 -3) 보다 0.2퍼센트 포인트, 중부 지역은 24036억원, 성장 6.8%, 증가 0.6% 포인트 증가, 서부 지역 14870억원 증가, 2.9% 증가, 0.3% 포인트, 10.3% 포인트, 동북 지역은 2724억원, 감소, 6% 포인트 증가했다.
이번 감독은 민간 투자에 대한 정책이 사실화되고, 준입, 서비스, 환경 등 내용이 잇따라 수사 과정을 발표했다.
21세기 경제보도기자에 따르면 독사팀은 각지에서 피드백을 하는 민간투자 문제는 융자 융자 융자 융자 융자가 비싸고 준입 문턱이 높고 민자 정책을 촉진하는 등 민자 정책을 부실 수 없다.
융자 융자 는 여전히 주인 이다
올해 1 ~4월 절강성 민간투자는 4162억 원으로 전년도 대비 3.1% 증가했다.
1 ~4월 강소성 민간투자는 10367.41억 원으로 전년 대비 11.2% 증가해 1.5퍼센트 하락했다.
각지에서 독사팀에 피드백 정보에 따르면 융자 문제는 여전히 민자 발전의 중요한 문제이며 PPPP 모드 역할도 제한이 있다.
재정부 PPP 센터에 따르면 5월 12일까지 전국 각지에서 내놓은 PPP 프로젝트는 총 8043개, 프로젝트 총금액은 931103억 원에 이른다.
현재 진정한 낙지의 종목은 겨우 22% 이다.
감독팀은 흑룡강에서 감독할 때 현지 민영 경제총량은 여전히 작고 품질이 높지 않고 구조가 불합리하고 민영 기업의 부담이 많고 인재 부족, 융자난과 융자귀등 문제가 있다고 지적했다.
저장 성
복식
회사 관계자는 21세기 경제보도기자와의 인터뷰에서 민사업에 대해 주요 업그레이드의 난처는 "자금이 있어야 기술과 인재가 있지만, 국가의 산업 펀드, 은행 대출을 받으면 우리 같은 소기업이 될 수 없다고 지적했다"고 말했다.
감독팀은 각지에서 재정 출자로 설립된 펀드, 대출금, 금융기관과 협력하여 신용대품종 창출 등을 통해 일정한 효과를 거두었다고 지적했다.
그러나 기업이 말하는 바와 같이 은행은 기업의 규모에 따라 순위를 우선적으로 대출해 실력 순위에서 가장 앞서고 있는 기업에 비해 민간기업의 지위가 훨씬 높았다.
일부 기업들이 많은 PPP 프로젝트를 신청했다가 모두 거절당했기 때문에, 그 이유에 비하면 국기업이 은행에서 은행에서 더 낮은 비용으로 대출할 수 있는 자금이 있다.
각지의 기업가들은 PPP 프로젝트는 비록 명목상 정부와 사회협력이지만 실제 조작 중 민기업은 종종 참여하기 어렵다고 털어놓았다.
국무원에서 민영기업의 국유기업의 개조 재편에 참여하는 데 지방은 좀비기업을 해소할 때 국유기업에 팔기를 원했다.
문턱에 들어서면 높은 것이 민간 기업의 ‘ 무문 ’ 을 초래한다
수사 중 많은 민영 기업인들은 인프라, 사회사업, 금융서비스 등 분야에 참여하고 싶다고 밝혔다.
그러나 여러 가지 ‘문 ’은 그곳에 서서 국민을 바라보며 걷는다.
절강성 발전기획연구원 종합처장 반장은 21세기 경제보도 인터뷰에서 2년 동안 생산에너지 과잉, 구조조정 배경 아래 민영 자본의 투자가 유리문, 스프링문 제한, 전신, 고철, 민영자본이 들어가지 않고 독점성이 강한 업종에 들어가지 않는다.
이런 요소들은 민간 투자의 적극성을 크게 꺾었다.
적지 않은 방문 기업들은 정부의 배경이 있기 때문에, 국기업의 참여 사업이 선정되었다.
위험
더 잘 통제하고, 민간기업은 이 분야의 보장이 부족해서 문밖에 갇혀 있다.
예컨대 국가는 항목 모집 입찰에 불필요한 조건을 설정해서는 안 된다. 그러나 개별 지역은 여전히 ‘ 갑급 자질 제도를 제도하는 등 비필수 자질은 부동산 통일 등기 시장의 진입조건으로 대량의 자질이 높지 않은 민영사가 제외된다.
또 일부 정부는 입찰 항목을 모집하고, 입찰업체의 등록 자금을 5000만 위안 이상에 이르는 중소시민 기업에 대한 요구도 5000만 위안에 이른다.
리크강 국무원 상무회의에서 “ 사실대로 말하면 일부 민영기업이 지금 직면한 문제는 유리문, 스프링문, 회전문이 아니라 무문단장, 무문이다 ” 라고 강조했다.
또 민간 기업에 따르면 투자를 유치할 때 기업은 좌빈으로 받지만 사업에 투자한 뒤 지방정부가 약속한 조건은 보편적이지 않다. 일부 성역은 관련 허가증 수속이 복잡하고 행정효율이 낮아 기업 항목을 지체하는 등 문제가 두드러졌다.
다수의 방방기업들은 “대다수 분야에서 민간자본을 개방하고 자질적인 민간기업이 적지 않으며, 민간기업의 품질, 안전성은 자세한 심사와 감독을 잘 할 수 있고, 민기업을 문밖에 관여해서는 안 된다 ”고 말했다.
일부 지역 민간 투자가 호전되었다
이번 감사에서 동북 노공기지 흑룡강, 길림 민간 투자 성장이 빨라졌기 때문에 민간투자 분야에서 진행되는 심층 개혁과 창업 관련 정책 창의에 대한 지원도 감독팀의 중시를 받았다.
예를 들어 올해 4개월간 흑룡강성 민간투자가 13.1% 증가하면서 전국 민간투자가 7.9퍼센트 증가했다.
흑룡강성은 민간 투자를 촉진시키는 데 있어서 세 가지 특징: 발전환경건설을 대대적으로 추진하고 정부 서비스를 개선하고, 두 번째는 끊임없이 개혁을 심화하고 민간 투자 영역을 넓히고, 셋은 본성 자원 우세를 의뢰하고, 농민 창업을 대대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그러나 이 같은 동북성 지방의 민간투자 증가는 기수보다 낮다.
한편, 감독팀은 베이징시 특히 중관촌지역이 민간투자를 장려하는 많은 경험을 인정했다.
민간 투자 하락이 심각한 상황에 대비해 절강성은 향후 유효한 투자를 확대해 민간투자의 낙지를 촉진할 계획이다.
올해 중대 항목 913개, 8300여 억 원을 투자할 계획이다.
현재 정부와 기업계의 공감대는 민간 투자 잠재력이 커졌지만 정책의 마지막 킬로미터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민간 투자가 속도를 높이는 것은 정책의 지혜를 고려하는 중대한 과제다.
- 관련 읽기
- 패션 블로그 | 신형 니트 카디건 패턴이 더 기질이 돋보이는 것 같아요.
- 회원 전구 | 에르메스 는 희귀 적 특징 을 유지하여 다른 고단 브랜드 를 땅에 넘어지게 하였다
- 무한 | CORTHAY 상륙무한수점 낙호 국광
- 채널 관리 | 가방전: 다국적 교류 새로운 채널 개척
- 경영 공략 | 30평 작은 옷가게에 불빛을 인테리어해야 합니까?
- 진열하다. | 卖场商品陈列的原则帮你忙
- 패션 블로그 | 올가을 바지를 입으면 기품이 아름다워요.
- 조류 풍향표 | 체크 셔츠 상큼한 코디와 완벽한 스타일링은 선택해
- 시각 도철 | 가을옷 긴 소매 상의 기습 해결 당신 초가을의 매치
- 보물을 배합하다 | 티셔츠에 바짓가랑이가 너무 좋아요. 스타일리시하고 스타일리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