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주가가 일반등하면 대소비 투매 압력에 직면한다

2016/5/24 20:35:00 27

주식

최근 주식시장의 하락 추세는 주식시장의 왕홍 (왕홍) 들의 얼굴을 직접 때리고 있다.

이에 대해 1차 재경왕홍으로 2850점을'갓난아기 바닥'이라고 불리는 이대천은 공두에 시무를 인식하라고 권고했다.

작년 연말과 올해 초 인사부 대변인과 연금과 사보펀드 입시의 발걸음을 결합해 보면 2850시

정책 구호

밑에는 중장기 투자 가치가 매우 크다.

많은 시장 참가자들에게 진 시간만 잃지 않는 자리다.

그러나 그 다음 주식시장에서는 시장 참가자들이 명확하게 밝혀야 할 문제는 누가 주식시장의 가장 큰 공두였을까? 이 문제를 잘 모르면, 그렇게 양심에 쓴 이대천이'시무 인식'을 권고하면 투자자가 방황하기 쉽다.

그 다음에는

구호정책

지금의 중국 주식시장의 핵심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다.

크기 비원가가 너무 낮기 때문에 현재 점위는 마찬가지로 두터운 이윤을 얻을 수 있으며, 주지는 반탄을 일면 대소비 투매 압력에 직면하고 있다.

최근 증감회나 해외에 잠시 머물러 있는 중개주기업이 국내 상장소문에 복귀하는 영향으로 시장은 껍데기 자원의 평가 하락을 우려해 케이스 자원주가 크게 하락해 시장 전체의 파위를 이끌었다.

최근 주식 시장이 하락한 원인을 초래한 것은 물론, 바로 근일 전언을 받은 것이다.

중개주

복귀 제한의 영향은 있지만, 실제로 이번 주식시장이 하락하고, 중요한 원인이 있으며, 크기 대비의 가속화, 그것은 A 주의 최대 공두에 영향을 미친다.

크기가 ‘가장 큰 빈머리 ’라고 불리는 것은 대소비 수량에 기반한 것뿐만 아니라, 크기 비의 원가가 저렴하고 어떤 상황에서도 대소비 투매는 폭리를 얻을 수 있다.

이와 같은 크기와 비의 줄임은 시장에 엄청난 충격을 가져올 것이다.

5월간 창구제한 해제로, 이런 무계비용 투매로 5월 들어 주식시장의 주요 동력으로 떠올랐다.

연초 관리층이 나서는'신규 감축'은 대주주들의 감치 행위에 대해 구속했지만, 이 신규는 동감높이에 대해'망설면'을 단속하고 대주주의 대종교역행위에 대한 구속'손아래 사정'을 단속하는 것이 관건이다. 이 신규 상장회사'일주독자'의 소유권 구조를 바꾸지 않았고, 어느 기업이 상장되든 유통주 3배에 비해 비할 수 있는 크기가 될 것이다.

이 신규 출범은 어느 정도 대소비 현찰을 미루고 있지만 중국 주식시장의 대소비 문제를 진정으로 해결하지 못했다고 할 수 있다.

시장의 정서가 고조될 때, 크기가 이 큰 공두의 힘은 약해질 수 있지만, 시장의 정서가 회복될 때 그 힘이 드러난다.

이에 대해 중국 주식시장은 대소비공학한 역량을 제멋대로 비위하는 장소가 아니라 투자자에게 투자하고 경제발전성과를 나누는 시장이 돼야 한다.

만약 실질적으로 크기를 약화시키지 못하면, 시장의 과도한 권전 행위는 계속되기 어려울 것이며, 주식시장이 빈번히 폭락하기 어렵다.


  • 관련 읽기

중국 주식시장은 확실히 산호 위주의 시장이다

업종 주식 시장
|
2016/5/21 11:19:00
39

중국 주식시장이 정말 투자 시대를 맞이할 것인가

업종 주식 시장
|
2016/5/19 10:53:00
32

A 주 환수율 기고 폭등 폭락 은 상사 이다

업종 주식 시장
|
2016/5/18 21:27:00
38

부의 효과는 중국 주식시장의 다음 길목은 어디에 있는가

업종 주식 시장
|
2016/5/16 10:19:00
23

국영 기업의 개혁 임중도는 주식 시장을 통해 재편되었다.

업종 주식 시장
|
2016/5/15 11:48:00
48
다음 문장을 읽다

A &F 이사국에서 두 명의 여성 멤버들의 호감 Get 를 더한 건가요?

A &F 새 임명, 이사국, 두 명의 여성 멤버를 추가하여 젊은이들의 호감을 포착하고, 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신발망의 작은 편들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