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토 남장 브랜드 야고르 배선 의류 주업 의혹
의류계에서 부동산 개발에 가장 정통한 상장회사이자 개발상 진영에서 가장 지권투자를 선호하는 다른 종류다.
이와 함께 큼직한 자본권 안에서는 남장을 가장 잘 파는 기업이라고 할 수 있다.
야고르는 이렇게 신기하게 A 주에 존재한다.
원래'의상, 부동산, 투자 '3운전마차 제동으로 달리고 있지만 최근 권내'야고는 의상산업을 방치할 것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다.
야고르 내부 인사들은 부정했지만 복장 부흥의 길이 그리 쉽지 않다.
위권 파문
"저장성 아고르가 도산하고 남은 의상이 팔린다" "야고르 (의류 폐쇄)는 사실이 확실하지 않다. 하지만 그의 집은 지금 의상이 잘 안 될 것 같다"며 "노메달 의류 브랜드 아고르 생산공장이 문을 닫았다는 소문이 있다. 오늘 의상 종업원들은 아고르가 의류 브랜드가 아닌 것을 기억한다"고 말했다.
요즈음 야고르 의류 공장이 문을 닫는다는 소식은 자고르와 함께 위권 사건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인터넷에 게재했다.
신경보 보도에 따르면 9월 24일 아고르 직원들 조직 위권에 관한 글은 웨이보에 전해졌다.
이 게시물은 자고르 니트 직원들이 영파시 야고도 교통이 마비되고 있다고 한다.
아고르 회장 유신우가 9월 28일, 인터넷 게시물이 알려진 노동자들이 위권 사태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이번 직공의 ‘ 위권 ’ 이 관련한 ‘ 아고울 니트 공장 ’ 은 상장 회사 야고르의 ‘ 손회사 ’ 에 속한 것으로 알려졌다.
9월 하순, 권력에 참가한 한 한 직원은 니트 공장의 미래가 문을 닫을 수도 있지만 직원들과 재계약을 해야 하고, 연령과 기타 복지는 모두 제로라고 말했다.
이번에 발생한 직원들의 위권 사태나 야고와 관련이 있다는 얘기다.
한 니트 공장 직원은 내년 니트 공장 청부 기한이 만료된 후 야고르는 공장구를 부동산 개발에 사용할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다.
그러나 이 소식은 아고르 공식 입장에서 확인되지 않았다.
u ueditor upage ubreak u tag
이사 유신우는 아고르 회사의 발전 전략에 따라 이번 위권에 걸쳐 언급한 아고울 니트 공장은 2013년 3월 전제됐다고 밝혔다.
지금 도급자가 입국되지 않아 직원들 위권 사건이 발생했다.
“ 니트 공장 위권 사건은 전언의 도화소지만, 사실 몇 달 전에 우리는 야고르가 포기할 수 있다는 것을 들었다
의류 산업
소문.
신발 업계의 독립 평론가 마강은 기자에게 말했다.
절름발이 마차
야고르 의류 주업이 막중하게 나아가는 것은 사방에서 일어나는 중요한 원인이다.
올해 중보에서는 상반기 야고르 복장 블록이 영업 수입이 24억 위안을 이루고 있으며, 전년 동기 대비 1.06%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중 브랜드 의류 업무는 4.52% 를 제외하고는 의류 대리 업무의 매수가 동기 대비 9.54% 를 낮췄고, 방직 업무 매수가 70% 급락했다.
한편 아고르의 문점수는 최근 처음으로 하락했다.
신문에 따르면, 6월까지 아고르는 총 판매망 3078개로 연초 4개로, 이 중 직영점포는 2605개로 연초에 15개가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과거 재무보고에서 아고르의 문점수는 대부분 확장된 상태다.
거시경제의 하행, 소비자 심리의 변화, 외국 브랜드의 충격, 전기 채널의 압박, 모두 아고르 의류 업무의 발전에 도전할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이런 상황에서 아고르의 업적은 또 다른 운전마차를 위중하고 있다.
올 상반기 야고르 지산판원은 영업 수입이 62억 위안을 넘어 동기 복장 블록을 훨씬 넘는 22억 위안이다.
투자 업무가 투자수익 18억 위안을 이루고, 순이익은 19억 5000만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3.19%, 124.70% 증가했다.
마강은 기자를 분석해 의상 업계가 갈수록 어려워지고, 야고는 개점의 리듬을 통제하기 시작했고, 게다가 최근 몇 년 동안 자산 감소로 인해 가방의 비율이 증가하고, 복장 공장이 연관되어 야고르가 의류 산업을 방치할 것이라고 추측했다.
그러나 그는 현재 단계에 있어서 "의상이 회사의 가장 안정적인 자산이다. 비교해 보면 부동산, 투자 위험이 높다"고 말했다.
u ueditor upage ubreak u tag
재보에 따르면 올 상반기 야고르 부동산 블록의 털 이윤율은 19.16%로 전년 대비 9.4%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6월 A 주가 급격히 전진하면서 회사 투자수익도 상반기 같은 오만한 전적.
부흥이 쉽지 않다
"옷 포기? 없는 일! 항상 회사 주업이고 안정적으로 발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야고르 내부 인사들이 기자에게 밝혔습니다.
지난해 10월 말, 얼굴을 드러내지 않는 아고르 회장은 이여성의 공식 행사에서 "3운전마차 중 미래는 부동산 투자에서 수축되고 금융투자는 기회를 보아 의류는 아고르의 주업이라고 밝혔다"고 밝혔다.
그는 의상이 그의 두 번째 직업 (첫 번째는 지청)이다. 또한 그가 가장 중시하는 직업이고, 심지어 현장에서 그는 눈대중으로 재면 한 사람의 복장 인자를 정확하게 재울 수 있다고 말했다.
이것은 회사의 전략적 배치에서 한 점 볼 수 있다.
아고르는 지난 4월 말, 비공개 발행 주식 모금 총액이 50억 위안을 넘지 않으며 O2O 마케팅 플랫폼 프로젝트, 아고르 패션 생산 기지 프로젝트 등을 공고했다.
그중 30억 위안의 자금을 모으는 복장 O2O 마케팅 플랫폼 프로젝트는 회사의 전략 전환의 관건과 중요한 구성 부분으로, 회사는 구입 및 개조 및 기존 직영점 개조 기초, O2O 정보화 시스템의 건설을 통해 선상 채널, 융합선 아래 문점 마케팅, 건설을 핵심으로 삼고 있다.
O2O 마케팅
플랫폼.
그러나 다른 두 분야에서 야고르도 빠른 속도로 채찍질하고 있다.
부동산 측은 양로부동산, 관광 부동산 개발을 탐구하고, 투자 측은 6월 9일 중국 중신주식 유한회사와 전략협력 협의를 체결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말강은 직언하고,
의류 기업
전환을 외치며 몇 년 동안 인터넷의 힘을 빌려주고 싶었지만 실제 효과적으로 제자리걸음을 걷고 있다.
그래서 야고르의 복장 부흥의 길은 낙관적이지 않으며 의류업 방향에서 큰 돌파를 이루려는 것은 쉽지 않다.
접촉한 상하이증권업자는 감개무량하다. 아고르 세 개의 다리를 걸은 지 이미 여러 해가 지났지만, 적지 않은 투자자들은 여전히 규규탄의 부실한 사업으로 인해 회사가 강력한 의류 주업의 기회를 놓치고 말았다. 아니면 부동산, 투자의 지탱으로 의류 주업의 지속적인 발전을 이어가고 있다. “이 토토토박이 의류 브랜드 브랜드에 대해 많은 회귀 실업으로 지분을 제기하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패션 브랜드 | 후원호 더커니스 바비스타 연명 분식시리즈 발매 예정입니다.
- 패션 브랜드 | 일조 Human Made X Reo Sano 새로운 온라인 캡슐 한정 시리즈 발매
- 패션 브랜드 | 하이라이트 수프림2019 가을 복고화훼 야구셔츠 노출, 보라색 복고 기조
- 패션 브랜드 | Atmos X'해적왕 '극장판 전신연명 시리즈 발매, 20주년 기념
- 전문가 시평 | 거시적 압력이 정면반 초촉 및 하락
- 뉴스 택배 | 헌 옷 회수 조사: 연간 2600만 톤의 낡은 옷'쓰레기'를 버리면 어떡하지?
- 뉴스 택배 | Moncler 중국 시장이 전 세계를 속도로 달리는 데 신중한 전략을 도왔다?
- 뉴스 택배 | 동물 보호 조직 비판 캐나다 거위 압력 아래 늑대 털 사용 포기
- 패션 브랜드 | Jordan Brand X Umich 2019 연명 축구화 발표, 해군블루 주조
- 패션 브랜드 | Nike P -6000 스니커즈는 다시 새로운 배색 을 맞이하며 복고 풍조 를 일으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