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가게 가게 음악 의 학문 은 얼마나 알고 있는가
의류 업계가 급격히 발전함에 따라 중국 의류 시장은 전대미문의 경쟁 태세를 보이고 있다. 브랜드 임립, 소비자들은 무성한 브랜드의 숲 속에서 어찌할 바를 몰랐다. 소비자 수요는 파악하기 어렵다. 유행 추세가 유행하면 바로 사라진다.
패턴 표절, 특이한 특기, 브랜드 전매는 천하, 산업 사슬이 성숙하지 않아 제품의 동질, 가격전령 양패로 부상했다.
이런 여러 가지로 우리는 경쟁의 끊임없이 업그레이드와 정보유통의 분규가 급격히 심해 기업의 운영 원가 성장과 소비자의 무소임을 알 수 없다. 동시에 마케팅 경쟁이 종진하고 극히 발전할 수밖에 없다.
마케팅의 극적은 단말기이다.
피할 수 없이 터미널은 마케팅의 끝판왕이 되었다!
전매점 시리즈에 대한 조사는 종착부터 시작으로 이전의 양기 중 단말기 안내, 옷차림 사이를 각각 조사했다.
관심사는 모두 디테일하지만 경쟁이 백열화되는 오늘날 디테일 서비스의 상승은 브랜드 매력이다.
이번 배경음악 조사를 마치면 전문점의 시리즈 조사가 일단락된다.
만약 당신이 또 전문점의 판매 단말기에 어떤 공통적인 문제가 존재하는지 발견한다면, 당신이 제때에 저희와 소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최근 기자들은 배경음악의 문제를 조사하기 위해 베이징 시단상가를 방문했다.
걸어서 10분도 안 되는 노정 가운데 10여 개의 전문점들이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캐주얼 전매 위주로, 여러 가지 전매점의 여력 없이 팝송을 방영해 눈길을 끌었다.
한 전문점에서는 젊은이가 가게에 들어서자 관심이 없는 의상을 보고 오히려 방송되고 있는 한 가수의 앨범에 대해 대담담을 나누고, 결국 길 건너편에 있는 음반매장에 가서 이 앨범을 구입했다.
기자가 전매점 명칭을 쫓아냈을 때 제목만 기억하고 가게 이름을 잊어버렸다.
이건 배경음악이 의상 전문점인 셈이다.
판촉 수단
슬픔의 일종.
또 기자와의 인터뷰 소비자 중 60%에 가까운 소비자들이 전문점의 배경음악 편성에 불만을 표시했다.
특히 30세 이상 소비자, 불만률은 전체 총수의 85% 이상이다.
많다
소비자
전매점 배경음악은 음량이 너무 커서 사람들과 교류할 때 조개를 높이는 수밖에 없다고 본다.
사람을 조급해 하고 불안감을 느끼게 하여 무심코 쇼핑을 하게 한다.
또 한 조성씨는 현재 많은 전문점들이 팝송을 많이 하고 있다. 어느 정도 젊은 소비자들과의 거리를 가까워질 수 있지만 중년인에게는 그 리듬이 강한 점프곡, 록 같은 음악을 배경음악으로 너무 많이 떠들고 있다. 이들이 밖에서 기다리는 게 아니라 가게에 들어가지 않는다.
그는 전문점보다 대형 쇼핑센터의 배경음악이 더 부드럽고 유연하고 편안한 쇼핑 환경을 만들기 위해 고객을 위해 편안한 쇼핑 환경을 만들어 고객들이 안심하게 구매할 수 있게 했다.
또 일부 전매점 배경음악의 선정은 가게 내 스태프들의 개인적인 취향에 달렸다. 예를 들어 유명한 스포츠 브랜드 전문점에서 부드러운 여성발라드를 방영하고 있어 들릴 수 없는 분위기다.
한 명의 장군
전매점
대형 백화점에 설치된 브랜드 매니저는 기자에게 상가 영업 시간은 평상시 9시부터 22시까지 명절을 맞아 23시나 24시까지 적당히 연장됐다.
평상시 영업하는 11시간 중 한 순간의 배경음악은 아니다.
이 가운데 이 상점의 장가를 틀어 상가 제작한 장내 방송은 매장 동태, 상품 정보를 소개한다.
판촉 시, 세일 정보 발표 및 일부 중단, 간헐, 방영 배경 음악은 전문 기획 부문 설계, 주로 소비 시간대, 소비 특성에 따라 트랙을 선택한다.
실제 실험에 따르면 배경음악은 컨셉 통일, 점프성이 강한 팝송은 유화음악보다 유창하지만 고객은 가게에 들어서고, 의상을 고르는 빈도가 재생할 때보다 2 -3배나 빠르며 고객이 상품판, 제품에 대한 이해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이 브랜드의 소비군은 30세 이상 중년인으로 선택된 곡들은 대부분 전자 피아노, 바이올린, 바이올린 등 악기 위주의 편안한 곡목이다.
중국인 전통 명절 때만 경축의 악곡을 선택할 수 있다.
또 다른 차원에서 적당한 음악에서 브랜드의 이미지, 회사의 전체적인 관리 수준을 구현할 수 있다는 점이다.
편지에서 이러한 장소에 음악, 노래, 노래 방영을 요구하는 사실이 ‘ 음저협 ’ 에 비용을 지불하도록 했다.
경영 장소에서 전문기술설비를 통해 방송되는 음악비용은 이미 국제관례가 됐지만, 중국의 상권에서는 적지 않은 소동을 일으켰다.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등 대중도시의 전매점도 이에 대해 매우 냉담하다.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유니폼 은 또 한 곳 의 가장 큰 상점 을 열어 ‘ 디지털 체험관 ’ 도 첫째로 밀었다
- 전시회 정보 발표 | '호문 — 코교 '춘하여장 대합회
- 뉴스 택배 | 심도 124가 천고양이'막차'를 따라가는 빠른 패션 H &M, 또 기회가 있을까?
- 뉴스 택배 | 티파니 신임 CEO:미래 6대 전략
- 전시회 정보 발표 | 2018 심천 국제 방직 원단 및 보조 박람회
- 경영 공략 | 여장 판매 는 기교 가 있고 이익 을 향상시키는 방법 이 있다
- 경영 공략 | 의상 진열에는 어떤 요소 향사 여장 가게 에 작은 요령 이 진열되어 있다
- 여성집 | 여자 화이트칼라가 지금 어떤 스타일의 의상을 입고 있는 우아한 양복이 딱이지.
- 여성집 | 통통한 사람은 오프숄더 입어도 되나요?오프숄더 원피스
- 허튼소리를 하다 | 텐센트 화웨이의 식당을 보고 90%의 선전 사람들은 모두 사직하고 싶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