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신발 박람회 '대만관은 양안 신발의 깊이가 맞닿는다.

2015/4/22 17:45:00 68

대만관 신발 박람회

"진강'화보회'를 통해 대만관은 진강과 대만 신발업과 함께 10년을 걷는 풍우와 함께 새로운 발전의 기회를 맞았다."

18일 개막한 제17회 중국 (진강)국제구두업 박람회에서 복건성 진강시 시장의 유문유는 그렇다.

제8회'화보회'가 대만관을 단독으로 설립한 이후 대만 원소는 시종일관'화보회'에서 가장 눈에 띄는 풍경이다.

대만관이 10주년을 앞둔 대만 전람객들은 역사상 최악의 80개의 부스를 가져왔다. 신발과 신발을 집중적으로 보여주는 등 제화와 안전 향상을 요구하며 양안 신발의 진입을 더욱 심도 있게 맞췄다.

"대만과 진강의 산업 보완성이 강하다."

대만구 제화공업공업공업공업공업공회 청년친친회의회장은 임교중 신사 기자에게 대만은 세계 구두업기술이 발달한 지역 중 하나로 연구 개발, 전문 설계, 구두기계 제조 수준이 세계적으로 앞서가는 우세하고, 진강은 유명 중외의'신발도', 산업 규모가 크고 산업 사슬을 완비하고 있다.

‘슈즈 박람회 ’ 대만관에 들어서면, 뜨거운 과학 기술, 저탄소, 환경 보호 분위기.

기자는 대만관에서 고효성, 디지털화 기계를 발견한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진대 신발 기업은 과학 기술강기업의 '교차원'을 공동으로 탐색하고 있다.

대만에서 생산한 제화 성형 설비, 자동 절단설비, 자동 코팅코팅 설비 등이 전 세계에서 명성을 누리고 있다.

"아주 좋은 플랫폼입니다. 저희가 이곳에 와서 보여드리면 저희 신발이 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어디를 가서 신발을 사러 갈 수 있는지.”

대만 위용기 유한회사 회장은 최근 들어 대륙제 구두 업그레이드, 기계 설비 수요량이 증가하면서 대륙 신발 설비 설비 설비의 주요 시장이 되었다.

"요 몇 년 동안 우리 신발은 진강, 그리고 복건의 매출이 비교적 큰 증폭을 유지하고 있다."

대만 금륜메달 공업용 재봉틀 관계자 장심군도'기계 바꾼'이 추세다.

"대만 신발은 이미 여러 가지 자주재산권을 가지고 있는 국제 특허를 가지고 있다."

장심군은 대만 신발 기계가 대륙에서 환영을 받고 있는 것은 대만 신발기가 비교적 강한 창의력에 덕분이라고 분석했다.

10 년 동안 대만 신발 기계 의 최신 기술 과 특허 는 대부분 '화보 파티' 대만관 의 플랫폼 을 뚫고 진강 과 대륙 신발 기업 에 익숙 해 대륙 시장 을 열었다.

제창업은 진강부터 비교적 일찍 발전하고 비교적 빠른 전통 우세산업으로 연산 운동화 15억 7000만 켤레, 슬리퍼 7억 켤레.

유문유는 30여 년의 축전 발전을 거쳐

장쑤 성

이미 단일 운동화 생산업에서 종합적인 스포츠용품 업종으로 발전했다.

대륙의

시장 우세

산업 우세, 대만의 연구 개발 우세, 마케팅 우세, 반드시 중국을 크게 촉진할 수 있다

구두업

변형 업그레이드.

임교에서는 현재 대만과 진강화 기업이 갈수록 밀착되고, 호파 전문가 외에도 양안 창의경기도 자주 거행하고 있다고 한다.

신발박람회는 이미 양안화 산업의 교류와 협력하는 중요한 플랫폼이 되었다.

유문유는 “ 화보회 ” 에서 양안신발업 10년간의 풍우를 증언하는 대만관 ” 을 계속 추진해 양안창업의 심층 향상과 지속적인 온도를 촉진하고 업계 교류가 밀접하게 다가와 양안화 산업의 최적화와 우세 상호 보완을 촉진시켜 공동 발전을 촉진시킬 것이라고 지적했다.


  • 관련 읽기

자체 브랜드 를 창출 하여 유리한 보조 와 장효 발전 을 거두게 하다

제화 설비
|
2015/4/22 17:22:00
16

신발이 없다: 굽만 있으면 된다

제화 설비
|
2015/4/22 17:20:00
41

전기 상가에 불을 붙여 “ 중국 질조 ” 대열에 참가하다

제화 설비
|
2015/4/22 17:09:00
96

신발 박람회: 증명산업에 포커스퍼 인상 하이라이트

제화 설비
|
2015/4/22 17:06:00
21

중국 국제'신발 박람회 '과학 기술 지능관에서 뜨거운 인기를 끌었다.

제화 설비
|
2015/4/22 17:03:00
27
다음 문장을 읽다

2014第一届“鞋文化”摄影赛成功举办

晋江制鞋产业从低端到高端、从仿造到创新、从零散到集中、从规模扩张到创牌运动的一次次华丽蜕变,成就了“中国鞋都”的地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