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리 국제 부진 우대'두 다리 '구원?
이후 의상과 가방을 늘리기 시작하고 백려의 흔적을 약화시키기 시작했고, 지금까지의 낮은 신분을 낮추고, 우매는 적지 않은 변화가 발생했다. "그 이후에 점차 변형해야 할지 모르겠고, 평가 노선을 걷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우매 측은 부정적인 답안을 내놓았다.
"더 많은 것은 물건을 사는데, 당연히 조절, 가격과 사이트에 가까운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현재 자체 브랜드, 다른 제품선이고, 더 많은 것은 성가를 통해 사용자를 끌어들이는 것이다"고 말했다.
왕은빈은 인터넷 모델보다 높은 가격은 인터넷을 무시할 수 없는 일환으로 우매하는 것은 고성가대비 폭발적인 제품으로 더 많은 사용자를 끌어들이고 싶다고 생각한다.
그렇다면 어떤 이유로 우매를 제품 선택에서 계합 사이트의 속성에서'영합 '소비자로 바뀐 것일까? 생존압력 없이 새로운 시도를 시도한 것인지, 발달의 부득이한 모델을 만날까? 왕은빈의 말로는 "앞부분이 더 많아졌고, 뒷부분은 분명 있다"고 말했다.
왕은빈이 보기에 우매하는 생활 상태는 그런대로 만족스럽다.
지난해 우매와 백리전자상 전체가 50% 증가하면서 올해 성장 목표는 여전히 50% 로 정해져 있으며, 현재까지 영업 증가는 이미 예상을 넘어섰고, 모리율도 지난 해까지 높았다.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면 지속적인 브랜드 업데이트를 강화하고 지속적인 제품 라인을 계속 보완하고 O2O, 사용자 체험 등을 보완해야 할 것이다.
하지만 부정할 수 없는 것은 "신복류 전기상 플랫폼에서 우사는 영향력은 약하고, 백리국제까지 제정된 수직류 분야의 지도자가 되는 목적은 없다"고 말했다.
마강은 우매에 대해 이런 평가를 받고 있다.
임악은 직언이다. 우사는 큰 역할을 하지 않았고, 이 B2C 상가를 자조하기보다는 천고양이들과 협조하는 것이 더 크다.
임악에서 볼 때, 베리 국제는 반드시 다시 구성과 계획을 계획해야 한다.
사실 우매는 비단'다시 기획'에 의해 위상이 오히려 더 높아지는 것은 아니다.
계획대로 2015년 이후 100개 도시의 약 1만8만개 실체점포와 우매업무가 통합돼 선상에서 일체화될 것이다.
"한편으로는
백려하다
국제는 우리 모회사입니다. 많은 것들은 그룹의 지지를 필요로 합니다. 새로운 사용자에게 베리라는 브랜드가 필요합니다. 한편, 우리는 베리브랜드의 한 전시와 판매 채널입니다.
왕은빈이 판매를 우매하는 백리계 브랜드는 이미 1 /10이 부족하다고 지적했다. 그러나 두 사람은 서로 의존하는 관계는 여전히 긴밀하다고 한다.
"우매는 역시 베리국제가 신발류 전자상 분야에서 유효한 호성이 되었고, 전통소매 업무를 적게 보호하는 데 큰 영향을 받았다."
마강은 전기상들이 여전히 여성화 기업이 전기상에서 충격을 받은 약이라고 주장했다.
그래서 브랜드가 우매한 ‘두 번째 다리 ’라고 하면 자연히 백리국제의 ‘두 번째 다리 ’다.
일제히 말할 가치가 있는 것은 전통선 아래 업무의 첫다리, 현재의 상황이 좋지 않다는 것이다.
지난 2차 재물 (6 ~8월)이 매장 확장에서 활약해 온 백리 국제이 처음으로 점포 감소 상황에 처해 왔다.
베리 국제 최신 발표한 2014 재년 제2분기 중국 내 소매 마케팅 데이터에 따르면 올해 6 ~8월 중국 내륙 소매 사이트의 숫자가 56간으로 줄었다.
대략 통계하면 평균 이틀 부족하면 가게를 닫는다.
이에 앞서 매장 규모는 베리국제적 우세였다.
데이터는 2011년 개점에서 가장 미친 날로 100리 국제 평균 2 -3칸을 새로 개업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백리 핵심 루트 우세는 전국 1.8만여 매장으로 구성돼, 인터넷 점포 대부분은 자영 문점으로, 다른 신발 업체들은 도매 모델에서 소매를 돌릴 때, 바이리 채널 관리 능력이 멀리 앞서고 있다"고 말했다.
올해 초 말강은 일찍이 이렇게 표시했다.
당시 베리 국제점포 성장 상황은 나쁘지 않았다.
2013년 재보에 따르면 베리국제의 지난해 점포 수는 1769개로 순성장했으나 2012년 2614개에 비해 절반이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예.
미래
2, 3년, 그룹은 2013년과 비슷한 개점 속도를 유지하기를 바란다.
백리국제가 재보에서 이같은 태도로 앞으로 몇 년 확장된 기조는 이미 아무런 걱정도 없다.
이와 함께 핵심 업무의 동점 판매 상황도 낙관적이다.
지난해 12월 1일부터 올해 2월 28일까지 3개월간 베리 국제내 구두류 업무가 동점 매출이 2.7% 하락한 것은 2007년 상장 이래 처음으로 마이너스 성장했다.
이어 두 분기 중 이 데이터는 각각 1.8%와 2.8%로 여전히 호전되지 않았다.
백만 국제의 저조함은 꽤 대표적이다.
베리 국제외에도 다프니, 토요일 등 여자 신발 업체들은 비슷한 시련을 겪지 않고 있다.
올 상반기 다프늬 순이익은 44.5% 감소, 인터넷점 순이익이 85개 감소하고, 비교적 좋은 토요일에도 순이익은 전년 대비 7.35% 증가했다.
하나
점점
무시할 수 없는 현실은 시장의 포화, 원가 상승, 전기 상업의 지속적인 충격 등 여러 요소의 공통 견제 아래, 여성 신발 브랜드는 단순히 규모화, 철산 에너지의 원가를 낮출 수 있는 조방식 발전 패턴이 이미 통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아마도 이런 배경 아래, 베리국제이 국제시장에서 음식을 쟁취하기 시작했다.
8월 말, 베리 국제기 하의 여자 신발 브랜드 사가투가 본격적으로 일본 시장에 진출했다.
100리 국제는 일본 시장에서 50개 점포를 개설해 먼저 판매가격은 1만5만 ~2만엔 (약 위안 919 -1225원)의 여자 신발을 열고, 시장을 열어 남성화 및 운동화 시장을 점차적으로 열고 있다.
100억 ~200억 엔화 (약 6억 13억 ~12억2600억 원)의 매출이 예상된다.
국내 시장의 발전이 막힌 상황에서 이는 괜찮은 출로가 될 수 없다고 할 수밖에 없다.
하지만 임악에서 볼 때, 이는'백병 치료'의 양방으로는'해외 시장의 길이 잘 걷지 않는다. 모든 브랜드가 국문을 나서는 것이 아니라 소비 습관, 선호 스타일, 판매 경로가 국내와 다르다. 연구에 들어가지 않으면 수토가 불복하기 쉽다.
그래서 먼저 자신이 잘 아는 국내 시장을 잘 할 것을 건의하고 심지어 지역 시장이다.
사실 국내 시장은 기회가 없는 것은 아니다.
시장연구업체 RNCOS 가 발표한'중국구두류 시장 분석'이라는 보고서에 따르면 중국 여성의 경제적 독립성 증강 및 사회적 지위가 높아지면서 여성신발은 중국 구두시장 중 가장 빨리 성장할 전망이다.
2014년 중국 여자 신발의 시장 규모는 89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추정된다.
이 몇 대 거물들을 시험하는 것은 어떻게 대세를 모색하고, 인세와 순세를 동원하고, 이 중요한 카드를 잡는 관건을 파악하는 것이다.
- 관련 읽기
- 지방 핫점 | 耐克王府井旗舰店关店 线上渠道成未来趋势
- 추천 | 한무 브랜드 헝겊신 이 민족 풍조 를 일으켰다
- 이번 시즌 유행 | 현리미 스트리트 쇼는 지녀 양티를 뽐냈다
- 추천 | 网购耐克篮球鞋质量有问题 消费者谨慎对待
- 이번 시즌 유행 | 5월 청춘 뽐 패션쇼 눈여겨 인기
- 이번 시즌 유행 | 달콤한 여자 패션은 5월의 사랑스러운 바람을 입었다
- 즉시 뉴스 | 업종의 순이익이 처음으로 마이너스 소매업이 업적 경로 대입 시험에 직면하다
- 시장 특제 | 패션 의류 시장 은 변화무쌍화 되어 관리 의 새로운 모드 를 도입해야 한다
- 이번 시즌 유행 | 阴雨天气有点凉 巧妙穿搭最有范儿
- 거리 촬영 유행 | 상큼하고 아름다운 거리에서 쇼를 하며 달콤한 기질을 만들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