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저장 성 2

2014/8/11 14:43:00 26

전자상거래영파운동화

's s.s.com /news /news /news /news /index _uc.aaaaaast '' http ='http:'http:'www.com /news /news /news /news /news /index.astp "(전자 비즈니스)'가 이미 지났다.

7월말까지 영파세관 심사가 통과한 경상무역전자상거래 수입 신고서는 10만 표를 돌파하고, 화물값이 3000만원을 돌파했다.

돌이켜 보면, 화물값이 첫 1000만 명에 이르는 데 반년, 두 번째 1000만, 세 번째는 1000만 개월이 넘게 걸렸다.

바로 < p >


'center '-'cenenter'를 아세요?


'p `p `


'p 시점 대반기, 영파는 어떤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까? 미래의 발전 방향은 어디입니까? 며칠 전에 기자가 인접한 북륜항의 영파보세 지역을 찾아와 조사 중 기자가 대발전 물결 속에서 새로운 상업업업적 경상업적 전자상업상의 성장으로 고결된 경쟁이 갈수록 백열화되고 있다.

바로 < p >


바로 의 지뇨바지 쟁탈


은 5000여 제곱미터의 고층 창고를 걷고 10미터 넘게 늘어선 화물 위에 가득히 수입품들이 가득 찼다.

이곳은 영파경무역전자상거래용 비즈니스 플랫폼 전용 창고입니다. 그 건너 같은 크기의 창고가 이미 메워져 있습니다.

바로 < p >


바로 이 화물 중에서 모아 용품이 가장 잘 팔린다.

시작된 7개 기업이 시험해 본격적으로 운영하는 기업은 21개다.

올해 상반기 영파수입 유아용 지뇨바지 가치가 억 위안에 육박하며 전년 동기보다 1.7배 늘었다.

그중 국경무역전자상거래 시점을 통해 세관 특수 감시 구역의 물류 화물 수입이 607톤으로 24.9배 급증했다.

바로 < p >


‘p ’의 이윤이 갈수록 얇아지고 있다.

'a href ='http:/? wwww.sjfzxm.com /news /index u p.astp'을 통해'차라리 /'보세구 양전자상거래 유한회사 사장 서삼나무 (서삼나무) 사장이 "발걸음이 빨라요. 어느 곳에 물이 있다는 것을 발견한 뒤에도 물이 있다는 것을 발견한 사람들이 같은 곳으로 뛰어다니고 있습니다.

나중에 온 것은 물을 파서 마시기 어렵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품종 이 풍부하다 < < strong >


은 처음 시작하는 때와 비교하면 수입상품의 종류는 이미 오줌 미비 등 모아용품으로 식품음료, 여성 위생용품, 요리사 소가전 등을 확장했다. 그럼에도 상품의 종류는 여전히 단일하다.

바로 < p >


‘감시 부서 ’는 이미 움직였고, 영파세관 부관 부관 부관은 “강력 보세 등 모델로 시장 조사 추진력 을 강화해 국내 소비 수요를 조준하고, 직구집 물품, 직매점, 소매 전시 등 다양한 전자상거래 모델의 운영 패턴을 가속화하며 국내 외차적인 고급 일용품, 작은 가전, 의상 등 상품의 진도 를 적극 탐색하고 있다 ”고 말했다.

바로 < p >


은 앞서 세관본서에 발송된 서류 중 시점상품 범위에 대해 “ 시점상품은 개인생활소비품에 대해 국가가 수입물품을 제한하는 것을 금지하고 제한하는 것이 중요하다 ” 고 표술했다.

영파세관 관계자는 이 말은 사실상 부정 명세서를 열어 금후 발전에 대한 좋은 소식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p '정책 차원의 파빙이 시점 업체를 더욱 흥분시켰다.

영파푸방전자 상거래 유한회사 관계자는 현재 독일, 영국의 2선 브랜드와 합작하고 있으며, 후자는 중국의 독점 대리를 도입할 계획이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 가 < 밸런스 >를 잘 보내세요 < < < strong >


은 감독자의 입장에서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 신흥무역 실태를 위해 편리한 발전을 제공해야 하며 평형나무는 잘 걷기 어렵다.

바로 < p >


'개인용, 합리적 수량'이 사전무역 전자상거래 세관 관리의 중점과 난점이다.

“일반 소비자들이 경로상품의 혜택을 누릴 뿐만 아니라 황우당 수객의 탄생을 방지해야 한다.”

영파보세구 세관 부관은 영파세관 디자인의 난항무역 전자상거래 통관 시스템의 위험 관리 기능을 소개하며 주문서, 운송장 정보와 개인 구매 총상품의 종류, 주소 등 각 요소를 결합해 분석해 집중 추세가 발생한 것은 상인 조직 구매가 가능하다면 세관은 개입될 것으로 보인다.

바로 < p >


'영파 이전에 주최한 국경전상포럼에서 국가정보화 전문가 상담위원회 부주임 양국훈 씨가 다음 단계에 인터넷 구매 성격을 계정하고 화물이나 우표 두 벌의 세제상 조정과 통합을 진행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미래의 감독은 아마도 이런 것이었을 것이다: 할 수 있는 수속은 컴퓨터 데스크톱에서 완성될 수 있지만, 관리는 여전히 그대로 통제할 수 있다.

양국훈은 현재 ‘ 단일 창구 ’ 의 시점을 상하이 자유무역구에서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세관 본부는 또 자유무역구의 전선 이념으로 심화할 계획이다.

바로 < p >


바로'strong '' -'경쟁 백열화 '-'strong' '' -'의 '' -'


은 “처음에는 전자상업이 바뀌어 온 것이 잘 될 수도 있지만 전통적인 대외무역업체의 상품이 앞으로 발전하는 발전에서 더욱 뚜렷해질 수도 있다 ”고 말했다.

“ 또 한 고양이 ” 담당자는 현재 경상 무역 전자상거래에 종사하는 기업은 주로 두 종류로, 일반적 무역 수출입입입소에 종사하는 기업으로, 일종의 전자상거래를 하는 기업이다.

바로 < p >


'닝보스 전자 상무 유한 회사가 최초의 시점 기업 중 하나로, 이전에 이 기업이 일본 대매를 하고, 경상 무역 전자상거래로 전개하여 신속하게 발전하였다.

경쟁자가 많아지면서 모시는 상품의 다양화 측면에서 올해 신사 (a http:/? www.sjfzxm.com /news /index.x.aaaas)를 시도하기 시작하였다. 운동화 『철삼각 이어폰, 정공여사 시계, 정공여사 시계, 샤프공기 정화기 등의 상품이다.

바로 < p >


'천고양이 국제 올해 4월 닝보 보세 구역을 손잡고 그 총감 조천은 경로전상 시장의 가장 핵심 코너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오늘 어떤 상품들이 소비자들에게 열광을 받고 있는지 어떤 상품의 판로가 좋은지 전기업체들이 예리한 시장 판단력이 필요하다."

조천은 천고양이가 해외 상품창고를 세워 해외 상품과 상인을 천고양이 국제의 플랫폼에 놓았다.

바로 < p >


‘p ’이 원천 끊이지 않는 후진자에 대해 말하자면, 이 시장은 이미 당초의 모습은 아니었고, 영파보세구 세관 담당자는 지금까지 59개 업체에 이르며 시점 신청을 신청한 기업의 원원이 끊이지 않았고, 이 가운데 국내 대형 3방플랫폼도 대형 다국적기업의 모습을 드러냈다.

“영파경무역전자상무가 돌격식 성장 상태를 고발하고 경쟁도 더욱 치열해질 것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국가 급 전자 상무 박람회 낙자 이우

절강
|
2014/8/9 18:36:00
57

항주 해백 전장 특매 오늘부터 ‘ 팔월 대촉 ’ 을 열었다

절강
|
2014/8/9 13:55:00
61

온주시 구두업체들이 잇달아 집적 개점을 시도하기 시작했다

절강
|
2014/8/8 13:42:00
100

온주 패션 만들기'백개 신발 브랜드 '프로모션

절강
|
2014/8/7 10:10:00
127

항성 백화점 에서 주제 체험풍 이 불고 있다

절강
|
2014/8/6 22:40:00
54
다음 문장을 읽다

면방 기업 경영 현황 이 참담하다

이곳의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작은 편성은 면방기업의 경영 참담함을 소개한다.최근 한동안 면화 가격이 계속 하락했고, 특히 7월 들어 면화 가격이 떨어지는 속도가 가속화되면서 직물 기업의 생산 원가를 직접 낮추었다."면화 가격의 하락은 기업의 생산 원가를 낮추고 기업도 이익이 조금 있지만 기업은 경영상에서 근본적인 호전은 없었고 여전히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