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차림 이 유행하면 천하 가 누구의 손 을 떨어뜨릴 것 이다
'http:'http:'wwww.sjfzem.com '' '' -'a target ='u blank 'http:'htttp:'wwww.sj.com'의 작은 편은 패션을 소개해 드린 것. NO! 본진입니다.
‘p ’은 시즌 색채, 한 핏, 디테일 절제에 대한 관심에서 소비자 현재의 생활 상태, 인생 이상, 내적 감정의 발견에 직면해 갈수록 까다로운 소비자를 바라보며 상품이 전달된 내적 가치는 이미 대중 브랜드에 심경할 수 있는 중요한 과제로 떠올랐다.
확실히, 단순히 예쁨 하나에 의존하여 '' '' u blank'http:'http:'wwww.sjfzm.com '' 의상 '-'a'가 브랜드의 점성을 실현할 수 있는 시대가 곧 멀어지는데, 업계의 변화 포인트를 누가 발견할 수 있는지, 소비자의 삶을 사로잡을 수 있는지 누가 옷차림에서 자기 본진에 대한 발굴을 실현시킬 수 있겠는가?
바로 < p >
바로'strong '-때와'EBUDA' S (보르륵)'가 바로 < < strong > 의 < < strong >
‘p ’이 떠드는 도시, 방황의 심정, 너무 부주의한 사회로, 우리는 항상 아름다운 시간과 스쳐 지나고, 시간마다 모든 사람들의 마음을 알아야 세월과 함께 성장하는 것을 즐겨야 행복을 느낄 수 있다.
바로 < p >
'p `p `
'center '' src = 'src ='uploadimages /201407 /25 /20145043455 /sj.JPG' ''acecenter ='src ='
'p `p `
'EBUDA 'S 는 이번 쇼장 주제를'만남 ·시간'으로'80 /90 신세력','우아 바로크' 및'정 ·팬 피안 '3개 시리즈를 발표해 여성들이 적극적으로 상대적으로 평범한 삶을 뛰어넘는 태도를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바로 < p >
바로 박스 코트, 트임 스커트, 세트, 플라워 디자인 및 버뮤다 팬츠로 80 /90 새 세력의 흔한 스타일입니다.
이 시리즈는 도시의 심플하면서도 심플하지 않은 디자인 이념으로 소탈한 옷차림 체험을 가져왔다.
중성색 계열의 주색조로 차세대가 극약과 자신감을 추구했다.
바로 < p >
'미트미트미트미트, 고요함을 즐기며 우아한 바락크는 여성과 우아한 모습을 완벽하게 드러내고 있다.
트렌디한 스타일에 하이웨이스트, 자수, 레이스, 스커트, 입체의 진주의 디테일을 더해 럭셔리, 에센스, 우아함을 담아 도시여성의 고품격적인 매력과 생활 태도를 뽐냈다.
바로 < p >
‘p ’은 아이스크림 색깔과 상큼한 이미지로 여성을 더욱 화사하게 만들고, 정 ·마니아 시리즈의 지성과 유미함을 극대화했다.
연필 팬츠, 슬라이스 스커트, 하이웨이스트 스커트, 이런 원소들은 모두 이 연령과 자신감을 높일 수 있는 불이법보다.
바로 < p >
‘strong ’의 우아한 LIFE IDE IDE (LIDE IDE IDA (래프 에디아)’가 바로 (STrong (# t /p (# 콘셉트 `
'미'는 미트의 일종의 느낌뿐만 아니라 더욱 선언이다. 아름다움은 삶의 영감뿐만 아니라 생명의 주장이다.
‘지성 우아한 도시 여성 ’의 대명사로 라이프 에디는 여성을 위한 아름다운 전설의 꿈을 꾸고, 브랜드는 2014 심천복교회의 사막잔치에서 ‘걷는 우아함 ’이라는 발표 쇼를 열고, 여성이 한 번씩 걷는 우아함을 완벽하게 풀고 있다.
바로 < p >
'p `p `
'center '' src = 'src ='uploadimages /2014 /25 /2014504343304 "JJPG' '-'center ='center' src ='
'p `p `
《p 》 의 시간에는 아름다운 감정을 가지지 않고 세월이 우아한 자태를 띠고 있다.
십 년 동안 걸으며, 천산만수 풍경은 여전하다. 깊은 곳의 기억 속에는 레프와 에디가 나풀나풀 걷는 걸음이다.
바로 < p >
‘p ’은 미녀들의 마음을 끝까지 씻고 우아한 탈바꿈의 여행 ’을 수행하고 있다.
바로 < p >
‘p ’은 이번 시즌 발표 제품은 디자인에서 심플하고 깔끔한 OL 스타일을 위주로, 그중에서도 레이스 장식, 풍선소매 등 작은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원단의 선택에서 윤곽 감각이 강한 양복 원단을 제외하고는 이번 시즌에도 날염 원단, 레이스 원단, 실크 등 다양한 원단을 채택해 도시 여성들이 다른 생활 상황에 따라 다양한 다양성을 만족시킨다.
바로 < p >
‘p ’은 의상 전시를 더 잘 하기 위해 리프에디는 이번 해에 역대 뉴리즈 챔피언 슈퍼모델 모델로 가맹해 국제 브랜드를 견줄 수 있는 패션티쇼를 만들어냈다.
전문 모델들은 늘씬한 몸매, 고급스러운 기질, 고급스러운 표현력으로 눈부신 조명 아래 레이프 에디를 완벽하게 소화할 예정이다.
바로 < p >
바로 `strong `의 분포 생명 `XII BASKET 12바구니 `가 `strong `의 `
은 브랜드브리핑이라기보다는 이데올로기나 가치관의 수출이다.
바로 < p >
'XII BASKET 12농구'가 요즘 갈수록 많은 엘리트 여성들이 직장과 가정에서 벗어나'걷기 모드'로 전환하는 현황을 주제로'활짝 쏘는 생명'을 출시했다.
바로 < p >
'p `p `
'center '''center 'src ='uploadimages /201407 /25 /20145043434343434 /sj.JPG'을' '-'center' -'center ='src ='
'p `p `
의 행보가 생활을 바꾸는 것.
XII BASKET 12바구니 초점 걷는 여성들은 더욱 자연스럽고 편안한 행장을 기대하고, 품질 외에도 개성과 자아 표현을 더 많이 이루고 있다.
바로 < p >
‘p ’이 순박하게 돌아가는 진귀한 전시대 디자인이 전통T 대의 화려하고 차갑고 차갑다. 네덜란드의 모델들이 관중석에서 왔다갔다하며 신장이 시원스럽고 신선하고 상큼하고 부드러운 스타일과 장식이 없다. 흔적이 없는 정교한 세밀한 부분만 점쳐야 한다.
개성이 자연스러운 기질은 이렇게 묘하게 걷는 미학에서 접고, 현장 내빈을 위해 자유로운 패션 여행을 열었다.
바로 < p >
‘XII BASKET 12농구 ’는 ‘걷는 태도 ’, ‘미래의 목소리 ’와 ‘노발한 생명 ’ 세 시리즈로 나뉜다.
바로 < p >
'걷는 태도'는 바캉스 컬러로 화이트 및 시아바트 12바구니 브랜드의 NDA 민트, 실사, 고방지 면의 천연 소재로 구성돼 간단한 화화화화와 꽃무늬가 가늘게 돋보이는 질감으로 정성이 가득하다.
바로 < p >
'미래의 목소리'는 편집 중에 건축감, 불규칙한 흑백 체크 충돌, 안팎이 겹쳐 입는 스타일로, 요즘 가장 유행하는 오프숄더 모양을 더해 새로운 비닐 코트 소재의 가맹, 자세가 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여 왔다.
바로 < p >
'활짝 쏘는 생명 '시리즈가 경박하고 통기, 라인과 구조가 심플하고 검은색 바탕색에 명미한 오렌지와 공작파람 의 대면적 자화로 화려하게 피어나고 브랜드 정신분출돼'길에서'라는 즉시감이 강렬하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빙설왕국에서 사치스러운 바람을 불어와 `M.HITI ` `STrong `을 대표님 `
은 옷을 입어도 생활도 지혜가 좀 필요하다. 예를 들면 간단하고 거들먹거린다.
바로 < p >
'p `p `
'center '''center 'src ='uploadimages /201407 /25 /201450434343434 /sj.JPG'을' '-'center' -'center ''src ='
'p `p `
은 작년에 막 출범했지만 M.HITITI 는 극히 호사스러운 스타일에 대해 매우 훌륭하게 통제했다.
在以“Gently Flowing, Tenderly Blooming(静静流淌,温柔绽放)”为主题的M.HITI2014秋冬新品专场发布会上,意在用柔化的色彩化解秋冬的沉闷,将优雅的质感与流动的线条融入<a target="_blank" href="//www.sjfzxm.com/">服饰</a>的灵魂,在动与静、大女人的傲然与小女人的柔情的完美结合,让M.HITI的秀场释放出如流水如丝绸般的轻柔力量,在每一位嘉宾的心中静静流淌,温柔绽放。
바로 < p >
사전사전배배작품은 주로 예복, 코트, 가죽 잔디 등 의상으로 색색색색, 강황황색, 핑크, 핑크 등의 순색계를 위주로, 원단에 브랜드 진실, 피잔디, 유유유유선, 모니등 고단 원단을 주로 사용한다. 디디디테일요소에 사용, -(a tatarget =u blalank ’ httttttttttttp, 핑크, 핑크, 핑크, 핑크 등 순색의 순색 시스템을 많이 사용하고 있으며, sjfffffffffffffffffffffffffffxm.com /com /com /com /com /com /ssssssssssssssssssssssss가다
바로 < p >
브랜드는 이탈리아와 중국 디자인팀이 공동으로 힘을 합쳐 자신의 삶의 지혜를 제창하고, 극단적인 경사주의를 도시 여성에게 더욱 개성적인 우수한 선택을 제공하고 순수한 존귀한 우아함에 맞게 깔끔하고 깔끔한 모던감을 뒤섞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이번 시즌 유행 | 2019 가을 겨울 여장 트렌드 트렌드 멋지게 입어 비보통한 패션코트
- 보전을 경영하다 | 옷 파는 데 어떻게 팔아 고객 이 가이드 를 입어 이 다섯 가지 고객 이 곧 거래를 하게 하다
- 상업대학 | 패션 여장 브랜드 는 국내 의 유명 한 패션 여장 브랜드 에 어떤 것 이 있는가
- 보물을 배합하다 | 광주고덩정: 다리 굵은 여자 바지는 무슨 바지가 예쁘지?
- 패션 브랜드 | Skechers X 해적왕 2019 연승 신발 및 의상 시리즈 미리 보기
- 패션 브랜드 | 뷰티 NOAH 새 100% 재생 면 원단 T -Shirt 시리즈 상가 발매
- 이번 시즌 유행 | 2019 가을 겨울 여장 트렌드 과록색 트렌드
- 보전을 경영하다 | 어떻게 빛과 그림자의 효과를 운용하여 의류 점포를 진열합니까?
- 수장 방송 | 2019 광동 패션주. - 가을 폐막식 시상식 파티.
- 수장 방송 | 방직 의상 엘리트 도전 — 텐그리리 사막전 컴백 및 베가르호소 가동 의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