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상거래 는 신발 류 무역 의 발전 추세 에 있다
2009년 개춘 머지않아 신발복용 전자상거래가 희인을 증속시켜 상승세는 매우 강력하다.
기존에 몇 개의 벤처투자펀드 깊이가 개입되었는데, 구두망, 칠칠칠상망, 옷망 등이다.
국내 시장을 살펴보면 많은 유명 구두옷 전자상무업체들도 이미 자금을 마련해 인마 조직이 신속하게 따라갈 계획이다.
전체 신발 업계 역시 전자상무가 가져온 진동으로 전대미문의 고속화, 정보화 단계에 접어든 것 같다.
2010년 신복 B2C 전자 상무 분야에서 중대한 돌파, 폭발적인 고속성장기에 접어들 전망이다.
인터넷의 심층 보급과 개방에 따라 기술이 부단히 높아지면서 신발의 상무시장이 확장되는 속도가 국인의 상상을 크게 넘어섰다.
한편 타오바오, PPG 등 많은 선행자들이 시장, 소비 사유, 소비 습관에 대한 인도를 통해 각 사이트에서 사용자 체험을 대대적으로 강화하고, 사용자 수요를 만족시키는 신상품을 끊임없이 내놓고 인터넷 쇼핑과 실지 쇼핑의 차이는 갈수록 작아지고, 심지어 어떤 면에서 초월했다.
현재 신발의 전자상거래 분야는 이미 빠른 성장기에 접어들어 점차 유행을 터뜨리기 시작해 도시의 화이트칼라 소비 신애다.
왜 구두옷 전자상거래가 이렇게 성사합니까?
도대체 어떤 이유로 구두업 거두들이 잇달아 이 분야에 들락날락하는 것일까?
이 중에는 도대체 얼마나 많은 상업계가 매장되어 있습니까?
국제대세의 추세는 일조 데이터를 먼저 보자.
아이리치에리 시장자문은 한국통계청이 발표한'2006년 인터넷 쇼핑 통계 조사 결과'에 따르면 2006년 온라인 쇼핑 거래 규모는 141억 7천만 달러, 그중 구두류 제품 거래액이 식품 거래액을 3.9억 달러로 2005년 40.8% 증가했다.
영국 몇 개 기관의 조사 결과는 유럽과 비교하면 영국의 인터넷 구매자가 인구 비율이 가장 높고, 성장 속도가 가장 빠른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2003년 인터넷 쇼핑은 영국 총소매액 중 10% 에 달했다. 지난해 온라인 쇼핑 증가만 55% 로 2009년 말 인터넷 매출액은 800억 파운드까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시장의 용량이 거대하다.
인터넷 이용률 증가, 온라인 쇼핑 신뢰도 증가, 소비자에 대한 혜택정책은 특히 많은 여성들이 인터넷을 사용하여 온라인 의류 판매량이 증가하고, 미국 의류 상무는 올해 연속 증가하고 있다.
2007년 미국 온라인 판매 금액은 221억 달러에 달하며 2006년 2100억 달러에 비해 21%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B2C 시장의 성숙과 규범과 규범으로 인터넷을 통해 신발을 구매하는 경험이 있다.
신복 전자상거래가 전자상거래 분야 5위에 오르고, 발전 추세가 급격한 것으로 집계됐다.
하지만 중국 시장의 현재 발전은 국제시장에 현저히 정체되어 있다.
책임 편집: 왕효남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