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강 신발 모자 등 3 일 이상 기업 이 기술 무역 장벽 을 만났다
'절강성 수출 우세 산업'도 대부분 기술적 무역 조치에 영향을 받은 산업이다.
‘a target =u blank ’ href =‘htttp: ‘wwww.sjffzm.com ’이 계속 영향을 받는데 (# a target = ‘u blank ’ http: ‘htttp:www.sjfzem /com)’을 (# s.com)’이 (# 절강성 전통수출업계는 여전히 손실 대호 손실 '(a)
바로 < p >
'EU의 표준 판정 문제로 백만 달러의 손실을 입었다.
이것은 얼마 전에 항저우의 한 잭 기업에서 발생한 일이다.
이 기업이 프랑스를 수출하는 잭은 유럽연합 RAPEX 통보 2부터 추첨에서 유럽연합 표준 규정을 통과하지 못한 승재 테스트 때문이다.
바로 < p >
은 절강 출입국 검역국에 따르면 오늘 발표한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절강은 3성 이상 기업이 비슷한 기술적 무역장벽을 만났다.
기술 무역조치는 절강성 수출기업에 미치는 영향은 모든 외부 요인에서 여전히 2위를 차지했다.
순위는 환율 다음으로 관세 직전.
전 성 전체 수출 무역 직접적 손실은 37.21억 달러로 2012년 36.08억 달러에 비해 1.13억 달러가 올랐다.
바로 < p >
'p'은 절강 출입국 검역국이 두 번째 연도 연속 열리는 국외 기술적 무역조치가 수출 영향 조사에 영향을 미친다.
기계 기계 기계, 광광광금속과 방방공업, 가가타르get 'ublank' httttp: www www. sjfffffffxm. com /com 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조사 조사 조사 조사 조사 조사 조사 조사 조사 '' '' '' '' '-' '' '' '' '' '' '' '' '' '' '' 분분분분분배배배배배배배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업종분류는 모두 672개 기업이 참여한다.
바로 < p >
'p'은 조사 상황으로 유럽연합, 미국과 동맹이 기술적 무역 조치가 재발될 지경이다.
항주 지역은 영향이 가장 많고, 온주, 김화는 그 뒤를 따랐다.
기업적 성격으로 보면 민영기업의 영향이 여전히 가장 컸고, 민영기업은 국외 기술적 무역 조치에 따른 직접적 손실이 36.02억 달러에 이르는 절강성 기술 무역조치가 직접적으로 손실되는 96.80% 에 이른다.
바로 < p >
'절강성 수출 우세 산업'도 대부분 기술적 무역 조치에 영향을 받은 산업이다.
기계전기 계기류 기업이 계속 가장 큰 영향을 받았고 방직 모자류 절강성 전통 수출업은 여전히 큰 손실을 겪고 있다.
7대 업계에서 국외 기술적 무역 조치에 가장 큰 영향을 받은 기전 계기 업계의 손실은 18억 340만 달러로 총손실의 절반을 차지했다.
바로 < p >
'절강 출입국 검역국 관계자 소개, 미래 일정 기간, 기술 무역 조치는 여전히 지속적으로 고발의 태세를 유지하고 있다.
“무역마찰의 업그레이드를 피하기 위해 무역보호주의를 기술적 무역에 부단히 침투해 기술적 무역조치를 한층 더 강화하는 제도화 추세가 나타난다 ”고 말했다.
바로 < p >
'EU가 찻잎 농잔 기준을 조정하는 것이 전형적인 사례'이다.
올해 초 EU는 법규를 발표해 8월에 발효될 것이다.
법규는 찻잎에 있는 딘 구아니미딘, 이병의 잔류 한도를 1배 가미한다.
그중 가장 주목하는 것은 0.1mg /kg 에서 0.05mg /kg 에 0.05mg /kg
바로 < p >
‘ p ’은 우리나라 찻잎 재배에서 비교적 광범위하게 사용하는 농약 중의 하나로 검출률이 높다.
이것은 나에게 유럽 찻잎에 진 것에 대해 심각한 타격을 주었다.
이들 관계자는 검역부처가 예안 원료 재배장에 대한 관리를 강화하고 이 농약을 차엽의 일상 중점검으로 점검하고 검사주파수를 높였다.
바로 < p >
'기술적 무역 장벽을 수단으로, 더욱 빈번한 설정 무역보호는 장기적으로 존재하고 회피하지 않는 문제로, 광대 수출업체들이 그것을 대응하는 것을 배워야 한다'고 말했다.
절강 출입국 검역국 위험관리처 부처장 주홍 부처장은 기술적 무역 장벽에 대응해야 하며, 연합업협회, 정부 기구, 과학 연구 단위, 그리고 일부 중개 기관의 힘은 있지만 가장 근본적인 대응 주체는 기업이 자발해야 한다.
바로 < p >
의 주홍은 “ 기업이 목표시장 기술 법규, 채용 표준, 인증 상황, 관련 특허상황을 다시 한 번 만족시켜서는 안 돼 저렴한 가격의 우세를 더욱 요행심리가 존재할 수 없다 ” 고 말했다.
그는 절강성 수출 제품에 큰 영향을 미치는 해외 기술 무역 조치를 상대로 우리가 순세에 따라 자원 배치를 최적화하고 산업 차원을 높이고 성 내 기업의 기술 진보를 도박할 수 있다고 동시에 밝혔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유행 색채 | 그레이 컬러 터틀넥의 클래식: 가장 아름다운 봄날 스타일링
- 재경 사전 | 공급측 개혁의 성패는 중국 경제의 발전 전망을 결정했다
- 거시적 경제 | 인민폐 환율이 점차 안정될 것이다: 미래 인민폐는 어디로 갈 것인가?
- 유행 색채 | 올해 가장 유행하는 머리색은 무심코 봄이 밝았다
- 금융재테크 | 곽수청 은 금융 난상 을 단호하게 다스려 재테크 업무 규제 건설 을 완벽하게 완비하다
- 전문가 시평 | 올해 GDP 의 성장 목표를 어떻게 실현합니까?
- 회사 뉴스 | 성 재정청 총회계사 후양안래화 승진 모시 산업 새로운 포석
- 뉴스 택배 | 화승그룹 모시 원단은 베이징 APEC 리더 의상 디자이너 2017 브리핑 타이틀 소재.
- 중경 | 충칭 영창구 정부 및 기업
- 성사 속보 | 화승동정마 생활관 개업'인터넷 +체험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