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봄 원단의 유행 원소
올 봄은 일찍 왔고 밝은 색, 펀칭 디자인, 가벼운 원단이 올봄 유행 원소 —
올해 서성상가봄옷 일찍 등장
음력 정월이 아직 끝나지 않았는데, 이 대경의 날씨는 비록 주기조였지만, 서성 각 대형 백화점에 들어서기는 어렵지 않다. 2014 봄 의상은 이미 ‘출국실 ’이라는 매장 각 매장의 주요 위치를 차지하며 밝은 색채는 ‘봄 ’의 기운을 뚜렷하게 느끼게 했다.
옷장에 봄옷을 찬란하게 갈아입다.
2월 24일 오전 기자는 호로에 바람을 쐬고 장씨 대형 쇼핑몰에 왔다.3층 여장구, 기자들은 각 매장의 눈에 띄는 위치에 화려한 봄옷을 차려 입고 있다. 한 유명 브랜드 여장 판매원은 “올해 신형 봄옷 원단이 가볍고, 대부분 밝은 컬러를 매치해 디자인했다 ”고 전했다.
이 매장에서 기자는 2014 봄 의상 속 설백, 하늘색, 장미 레드, 옅은 노란 색조, 가끔은 넥타이, 소매 부분에 회색, 어두운 어두운 컬러를 매치했지만, 이 자리는 펀칭 또는 레이스 디자인 위주로, 전체옷화사하면서도 장중하지 않고 발랄함에 약간의 신비로운 점이 있다.
또 기자는 명, 어두운 두 가지 톤이 어우러져 팔판의 입체설계를 동시에 맞추는 것도 올해 신형 여성복의 특징이다.
또 다른 여장 매장에서 기자는 재, 블루, 오렌지, 오렌지 컬러가 함께 걸친 라운드 셔츠가 눈에 띄게 보이며 몸에 입어도 청결하고, 특히 뒤의 팔쪽 입체 커팅 디자인이 더욱 두드러져 올 봄 여장의 유행 요소라고 할 수 있다.
작은 부분의 펀칭 디자인은 많은 애정 미녀성이 주목받고 있다. 그물에는 작은 그물 눈에는 작은 그물눈이 섞여 다른 색으로 맞닿는 것도 특징이다. 이외에도 세련된 8분소매, 섬세한 자카드 디자인도 교묘하게 녹아 올 봄옷 시장의 흐름을 이끌고 있다.
인터뷰 도중 봄옷 구입을 하고 있는 왕 여사는 기자에게 3월 말 아들은 결혼식을 올리기 때문에 남편과 함께 백화점을 찾는 것은 장중하고 경사스러운 봄옷을 골라야 한다.왕 여사는 "못 뽑을 줄 알았는데, 올 봄 옷도 일찍 팔았던 것 같기도 하고, 아까 장미 정장과 대홍색 원피스를 한 벌 시도해 보니 다 좋았는데 눈이 부셨다"고 말했다.
겨울의 꼬리는 춥지 않다 백화점 봄옷 일찍 등장한다
또 기자는 정교한 실크 스카프와 부드러운 잠실 수건도 봄에 없어서는 안 되는 원소라는 것을 발견했다.호로의 한 백화점 스카프 매장에서 기자가 볼 수 있는 핑크 컬러는 옅은 보라색 장식 스카프와 봉황무늬 사우나사 스카프가 모두 인기를 끌었고, 가격은 50원 -200원, 다른 나이에 어울리는 사람, 장 여사 등 3명이 한 집에서 판매하고 있는 스카프 매장 앞에 실크 타올을 고르고 있다.
이와 함께 이 전문점의 겨울 양털 스카프는 차고 있다.판매원은 기자에게 “날씨가 너무 춥지 않아서 올 봄이 되었다고 말했다.복장일찍 왔고, 스카프도 일찍 카운터에 올려놓았고, 겨울철의 양털 목도리가 몇 개밖에 남지 않았는데, 지금 반값으로 세일 준비를 하고 있다.
서성의 큰 골목에서 기자들이 보면 젊은이들은 가볍고 밝은 파란색, 빨간색, 흰색 캐시미어 코트를 갈아입고 올 겨울 ‘꼬리 ’로 하사하지 않고 무거운 겨울에 감싸인 사람들이 드디어 봄옷을 갈아입어 살풍경하게 느껴 봄의 발걸음이 가까워지고 있다.
- 관련 읽기
- 2014년 국내 면화 가격이나 시장 복귀
- 2013년 길림화섬의 큰 손실은 4억 위안에 가깝다
- 면화 시장은 아직 중국에서 면화 보조 정책에 대해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지 않았다
- 돌사자 방직 의류 상회'O2O '모드
- 대외 무역 전형 업그레이드 효과 좋은 방직 의류 수출 안정 증가
- 피크 브랜드 는 우선 내공 을 연마하고 나서 ‘ 국제화 ’ 를 고려해야 한다
- 环评审批变备案 服装清洗等门店收益
- 심천 난초 제복 공장 복귀 비율 재감소 신인 고80
- 주식 시의 다이비어 의류 공장 창시자: 장애인들이 함께 강녕을 달리게 하였다
- 하남 신안 은 초선지 를 만들어 방직 류 자원 절약형 기업 을 도입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