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대생 은 평가 의 우수한 품질 가방 브랜드 를 창출하려고 한다
사전의 strong `캐릭터 명함 `
'strong '' 창업자: 유시시씨 < < < strong >
'strong '' 졸업학교: 복주대학교 지성학원
‘STrong 프로젝트 ’가 바로 진애가방품 개설점 < < strong >
'창업 속담'은'a http:'http://www.sjfzm.com /news /index _c.aast (가방시장)의 브랜드 점유량이 많지 않으니, 내가 가격에 있는 가방적 브랜드
은 방금 도착하는 면화 활성 프린터 침구에 물이 빠지지 않아 매우 좋다.
16일 정오에 기자는 민후현 상가 진정부 부근의 진애집, 가게 사장, 복주대 지성학원 졸업생 루시는 손님에게 가게의 신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바로 < p >
‘p ’이 70여 제곱미터의 집에서 사랑받는 루시는 훈훈하게 꾸며졌다.
나는 아직 남의 브랜드를 대리하고 있지만 장래에 반드시 자기 브랜드의 홈 장사를 해야 한다.
내 브랜드와 로고는 이미 등록했다.
이 25세의 민북 소녀는 자랑스럽게 말했다.
바로 < p >
‘p ’은 민후현 부련의 추천을 받고, 루시는 복주시 여대생 창업의 스타 후보가 되었다.
“우리 대학교는 생물공학, 재학 기간에 회계증에 합격했고, 졸업 때 한 개인사업에서 재무를 하는데, 내가 천성이 불안해서 일하지 못한 지 1년도 안 돼서 창업하고 싶다.”
젊은 나이에 창업 자본도 창업 경험이 없고 무엇을 해야 할지, 빅토리아에게 반년 동안 고민을 시켰다.
나는 절강에서 장사를 하고 있는 친척이 있는데, 가방과 관련된 장사를 하는 것을 제안했다.
그래서 내가 한번 해보는 생각을 가지고 시장 조사를 시작했다."
루시는 말했다.
바로 < p >
'p'은 몇 달 동안 거리에 나가 매장을 방문하고, 작은 상점도 물었다.
"조사한 후, 가방시장의 브랜드는 2할도 안 되고, 사람들이 말할 수 있는 가구 브랜드는 일반적으로 가격이 비교적 높고, 어떤 사람들은 수천원을 원하고 싶은 사람은 못 살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루시는 기자에게 생활의 질이 높아지면서 침상용품 갱신 빈도가 높아졌다고 알려 일반 가정이 침구에 대한 수요량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다수 사람들의 관념에서는 아직 구매를 아쉬워하고 있다. ‘a href =‘http:ww.sjfzxm.com /news /news /index /c.astp ’을 구매하는 것이 아쉬워요. ‘의상 /a ’처럼 많은 돈을 들여서 사는 침대 용품.
“만약 상용품 하나가 브랜드의 좋은 품질도 있고 일반 소득층이 받아들일 수 있는 가격을 가지고 있다면 더 이상 평범한 백성의 집에 들어갈 수 있을 것 같다.”
그러자 처음부터 자방 브랜드를 창출하려는 루시는 홈 가게를 운영하기 시작했다.
바로 < p >
‘p ’은 지난해 1월 개점에서 지금까지 30만 위안을 들여 은행 대출, 친구 대출, 그리고 자신이 학교 다닐 때 아르바이트를 해서 모은 돈이다.
현재 가구 가게는 그런대로 잘 운영되어 있어, 거의 물건을 압박하지 않을 것이다.
빅토리아는 현재 절강의 브랜드를 대리하고 있으며, 한동안의 대리를 통해 가정방시장을 익히고 인맥 자원을 쌓아 장래의 브랜드의 확장을 위해 좋은 도로를 펼치길 바란다.
“대리는 당분간, 당신이 자신의 브랜드를 하지 않는다면 이윤의 공간이 제한되어, 영원히 제압할 수밖에 없다.”
바로 < p >
‘ww.sjfzm.com /news /index /index.a a a a a a a a a a a a href =‘http: ‘www.com /news /news /news /index (c.aastp)’을 알게끔 (가방적 브랜드)’가 지은 이름은 ‘비스텔스 법정 ’으로 지난해 3월 등록되어 올해 확정될 것으로 예상된다.
"나는 강서의 소형 가공공장에 연락을 하고 나서 내 브랜드의 집을 팔겠다.
현재 내 직원은 2명이고 앞으로 가게가 많이 열리면 더 많은 직원을 고용할 수 있다.
빅토리아는 대학이 회계 지식을 자수한 덕에 작은 가게지만 원가 계산 등은 전문지식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나는 올해 회계 중급 증서를 시험 준비하고, 물건을 좀 더 배우면 장래에 가게를 여는 데 항상 쓸모가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허튼소리를 하다 | 더위 퇴출 가을 기운 차갑다 가을 계절 기운 있는 노인 신발 을 노인 에게 배려 를 가져다 주다
- 협회 동태 | 새로운 시대, 새로운 기능, 새로운 꿈, 주세강 회장의 업종 신부적 재능
- 중경 | CIFW2019:중경 브랜드 의상 합동 발표쇼
- 중경 | CIFW2019: "초심, 장심, 항심"- 패션 여장 구조판 공유 살롱
- 전시회 뉴스 | 코브리은 ‘녹색 고단, 세계 선두 ’이다.
- 시장 연구 | Forever 21 파산?패션 실세 4 대 원인
- 뉴스 택배 | 귀인새가 날개를 접다: 한 걸음, 놓치는 4년
- 재경 요문 | 사체월드 시가는 초1700억 홍콩 달러에서 28.5억 원으로 12년 만에 걸렸다
- 뉴스 택배 | 우수한 입고 창고는 어떻게 제품에 의해 성공적으로 소비자를 동원합니까?
- 시장 연구 | 시장 분석: 이 브랜드들은 엔딩까지 맹목적으로'쇠퇴 '의상 업종은 그만 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