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가장 아름다워요. 그런데 그 작은 다리를 심플하게 매치해서 스타일링을 해드릴게요.

2012/8/16 8:45:00 71

패션코디의상코디롱다리


가을에 가장 실용적인 룩은바지스타일링을 했기 때문에 다리 라인을 가늘고 늘씬하게 만드는 것은 이번 시즌 필수 코스입니다. 자신의 작은 단점을 바꿀 수 없는 이상 코디 중의 작은 비결로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리가 길어 보이는 것, 다리가 굵어 보이는 것, 부츠를 신은 것, 바지를 입은 것이 날씬해 보이는 것 등 간단한 팁으로 가벼운 다리 라인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올가을에는 바지의 달인이 될 것입니다.




  플랫 슈즈코디해서 다리가 짧아 보이는데 어떡하지?


플랫슈즈를 좋아하지만 바지에 매치하면 다리가 짧아 보일까 봐 두려워하는 것은 많은 여자들을 괴롭히는 문제일 수 있다. 가장 간단하고 효과적인 해결책은 깔창을 깔아주는 것이다. 또한 상의는 밑단을 바지에 넣을 수 있는 셔츠가 좋다. 중성적인 맛이 물씬 풍기면서도 다리를 더 길게 만들 수 있다.그러나 신발은 반드시 구두창이 충분히 높은 것을 선택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구두를 슬리퍼로 신기 쉽다. 그리고 스텔스 굽의 신발도 다리를 몰래 늘릴 수 있다.


패턴이 있는 스타킹은 살찌기 쉬운데 어떡하지?


패턴이 있는 스타킹은 살찌기 쉽지만 단색의 단조로운 스타킹만 고르고 싶지 않아 새롭지 않다.슬림한 느낌을 연출하려면 팬티스타킹에 심플한 세로감 디자인 요소가 있는 것을 선택하면 단조로움을 깨뜨릴 수 있다. 예를 들어 세로선 디자인, 세로단추 포인트로 새로울 뿐만 아니라 다리 라인을 시각적으로 늘릴 수 있다.


바지가 장화 속에서 불룩하면 어떡하지?


슬림한 롱부츠에 바지를 넣고 싶었지만 볼록하고 보기 좋지 않았다. 우리는 여름에 남긴 반다리 스타킹을 바지 바깥에 신으면 잘 접히는 효과가 있을 뿐만 아니라 두께도 늘지 않고 롱부츠를 신으면 훨씬 수월해 보인다.


종아리가 굵고 미디엄 부츠를 신고 싶은데 어떡하지?


예쁜 미들부츠는 굵은 종아리가 딱 드러나 자꾸 뒷걸음질친다. 미들부츠에 반다리 양말 한 켤레를 신어 양말의 가장자리를 살짝 드러내면 종아리의 가장 굵은 부분을 덮을 수 있어 다리를 가늘게 보이게 하고 겹친 뒤패션감각과 가을날의 따뜻함이 향상되었으니 일거삼득의 좋은 방법입니다.



 

  • 관련 읽기

오프숄더 하렌 팬츠 청량캐주얼하면서도 날씬해 보여요.

보물을 배합하다
|
2012/8/15 18:04:00
117

달콤한 스타일링 카리스마

보물을 배합하다
|
2012/8/15 17:50:00
25

가을 옷 일찍 준비해 니트 날씬해 보일 수 있는 군살

보물을 배합하다
|
2012/8/15 17:20:00
36

원피스 드립 날씬한 군살 숨기기 빈틈

보물을 배합하다
|
2012/8/15 16:37:00
7

추복 에 들어가 새로운 체험 을 하고, 가장 먼저 오버 스트레이트 팬츠 를 선택하다

보물을 배합하다
|
2012/8/15 16:19:00
110
다음 문장을 읽다

2012 패션 팝 락 빈티지룩 코디의 법칙

패션 + 록 + 빈티지?어려울 것 같은데?하지만 놀라운 비주얼을 연출할 수 있는 경우가 많은데, 오늘은 편집장과 함께 코디의 법칙을 공유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