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필의 늑대 전기상 새로운 경로 "대외 무역 + 내수"와 함께 단속하다.
샘저우 전통 기업들이 잇달아 대외무역 B2C 플랫폼을 개설해 봄 여름 시즌 겨울옷을 남반구 시장에 팔았고, 이런 반사유의 소화 재고의 새로운 방법으로 샘저우 브랜드를 맛보게 했다.
올해 5월 국내 유명
남성복 브랜드
7필의 전자 비즈니스센터 해외 채널이 정식 상위권에 올라 1월 17만 달러의 매출액을 돌파했으며 6월 매출은 직접 배로 35만 달러에 이른다.
새로운 버전의 "대외 무역 +내판"
데이터 디스플레이, 2011년, 방직
복장
스포츠 레저류의 재고로 1위를 차지하다.
이처럼 거대한 재고 압력에 직면해 실력 브랜드인 칠필 늑대도 감당할 수 없을 만큼 전통기업에서 선상 점포로 옮겨갈 계획이다. 전기상들이 포위망을 찾고자 하는 길들이다.
앞서 전자상거래 경로를 이용하여 대외무역을 하는 형식은 드물지 않았지만, 이는 천주 브랜드 업체들이 대폭 대박으로 외국무역 전상 분야에 진출하는 새로운 조치다.
업계인들은 재고 압력이 커다란 상황에서 샘저우들은 원래 대외무역에 의존하는 브랜드업체로 다시 전기업체를 통과하고 대외 무역 분야에 진출할 가능성이 높아 ‘대외 무역 +내판 ’을 양다리로 걷는 형식을 재개할 수 있다.
재고가 핍박한 새로운 모드
"완전히 핍박당하는 것!" 방금 상위된 해외 전상 루트를 언급하고, 복건은 늑대 실업 주식 유한회사 전자상무센터 운영 총감 종타오가 말했다. 이는 전기상도 재고 압력을 직면하여 국내 시장에서 일시적으로 해결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목표를 해외 시장으로 옮겨야 했다.
유명 인사에 따르면 전자상업계 업무 분야에서 이미 분할됐지만 주영의 남장을 제외하고는 아동복, 가죽, 액세서리 등 여러 지사, 각 계열사 전업체 매출이 모두 좋은 성적을 거두었지만, 모든 재고 압력이 겹쳐 액수가 억원을 넘었다.
거대한 재고 압력을 옮기기 위해, 7필의 전자 비즈니스센터는 올해 해외에서 타오바오 같은 전기상 플랫폼을 통해 자신의 인터넷 상점을 건립하고, 현재 주요 판매목적지는 오스트레일리아다.
"호주를 선택한 것은'반계절'이다. 중국 여름철 호주는 겨울철, 지난 1년 재고된 겨울옷, 마침 적당한 장소가 있었다."
종타오 설.
종타오는 오스트레일리아를 겨냥한 전기 채널 판매가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고 소개했다.
"국내 재고만 소화하고 현지 시장 개발 스타일과 번호를 겨냥한 것은 아니지만 시장은 괜찮을 것 같아요."
그는 호주의 중국인이 적지 않은 것으로 인터넷을 통해 늑대 복장을 구매하는 것은 주로 중국인이기 때문에 디자인이나 모델이 모두 중점이 아니라고 분석했다.
“우리가 웹사이트에서 한 시장 조사에 따르면, 호주 시장의 지명도가 여전히 좋다. 그래서 우리도 대외 무역 전자상을 잘 할 자신이 있다.”
종타오는 대외무역전자상 B2C 의 구상을 먼저 덮고 일본과 일본을 덮은 뒤 프랑스와 독일 등 유럽 지역을 뒤덮었다.
국제 택배를 통해 배달하다
기업이 해외의 B2C 전자 비즈니스 플랫폼을 통해 재고 소화 채널을 세워 가격과 인재, 물류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
종타오는 중국 브랜드의 제품이 해외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우위가 없는 것은 아니다.
“외국의 전자상거래 시장의 발전은 더욱 규범이다. 기본 판매가를 확정하면 세수, 택배비용을 더하면 바로 이 제품이 해외에서 판매되고 소비자가 받아들일 수 있으면 문제가 없다 ”고 말했다.
종타오는 현재 호주의 판매 상황에서 제품의 판매 가격이 너무 낮지 않고, 심지어 일부 제품들은 달러로 환산한 후 국내 가격과 같은 가격을 올렸다.
소비세, 택배비, 이것들은 모두 소비자가 부담하는 것이며, 국제택배비는 국내 택배비용보다 훨씬 높을 것이다. 약 20원에서 25원가량으로 환산하면 택배비가 45달러이다.
지금 DHL, 홍콩의 일부 택배회사를 통해 출하가 매우 편리합니다.
종타오
늑대의 대외 무역 상업에 대해 자신의 내부에 의지하여 만든 팀이다.
종타오는 사실 대외무역업체와 마찬가지로 영어만 잘하는 사람만 있다면, 현재의 큰 환경에서 전혀 문제가 아니라고 말했다.
“ 현재 영어 8급 인재를 모집하는 사람은 월급이 2000여 위안 정도이고, 올해 대외 무역 형세는 좋지 않으며, 많은 대외 무역 인사들이 잇달아 전진하여 대외 무역 인재를 요구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전기상 인재를 모집하는 것은 모두 연봉이 10만 위안이 넘는 것이다.
또 종타오는 대외 무역 인재를 수납한 뒤 회사들이 통일된 훈련을 진행하고 대외 무역 전자상으로 진입시키겠다고 밝혔다.
앞으로 비영어학과 지역으로 확대될 경우, 회사에서는 먼저 언어 전문가를 찾아 서서히 전기 사업의 배양 방식을 채택할 것이다.
대외 무역 전자상들이 얼마나 멀리 갈 수 있는지 탐색하다.
갑작스런 돈벌이 —— 이것은 업계에서 대외무역업체에 대한 일종의 평가이며, 이것은 “ 이것은 ” 이라고 말한다.
중국 제조
"전 세계에 파는 방법.
현재 실체 대외 무역 사업이 불황으로, 각종 대외 무역 위험이 끊임없이 나타나는 상황에서, 확실히 적지 않은 중소형 기업들이 전자 비즈니스 플랫폼을 이용하여 대외 무역을 진행했다.
포건돌사자 동복업계협회에서 돌사자시의 많은 아동복 업체들이 알리바바 등 여러 사이트와 장기 전략적 협력 파트너 관계를 맺고, 한 브랜드 아동복 업체가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만들어 이 우세를 이용하여 동남아시아 유럽과 유럽 등 10여 개국의 고객, 협력 파트너, 무역 협력 협력을 진행하며 인터넷 플랫폼을 통해 많은 블록을 도맡아 왔다.
“예전에는 대부분 대외무역을 하는 기업들이 있었고, 사업이 불황으로 연결되거나, 해외 전자상루를 직접 건립하거나, B2C 형식을 통해 직접 해외로 물건을 팔겠다.”
여러 해 동안 대외 무역 업계 에 종사한 옹 선생은 기자에게 알려 주지만, 이런 것들 때문 이다
기업은 본래 대외무역 업무를 하는 것이며 제품이든 관리이든 해외시장에 신속하게 적응할 수 있지만 지금은 브랜드로 국내 시장에 입각하는 기업도 대외 무역 전자상 B2C 로 가는 길이 이례적이다.
전자상업계 종사자들은 늑대가 가장 먼저 대외무역업체에 종사하는 국내 브랜드가 아니라고 말했다.
미테스 방위는 일찍이 대외 무역 전기상 시장을 개척했다.
기자들은 지난 2010년 9월, eBay 는 미테스바우와 협력을 선언했고, 미테버버버버베이 사이트는 미국, 영국, 독일, 호주 역에서 정식 상위했으나 지난해 미특스바우에 관한 공고 정보 재고품 1란에서 회사 전년 동기 예금 금액은 9.03억원으로 지난해 28.89억원으로 전년 대비 22% 증가했다.
메르스본웨이의 대외무역상들은 회사의 재고를 구하지 않았다고 업계 관계자들이 말했다.
"이것은 항상 새로운 형식, 새로운 시도입니다."
앞서 샘저우로 활동하러 온 텐센트망 전기업체 운영부 고급 카테고리 운영 매니저 양웨이는 온라인에서 67분의 신발 판매량이 샘저우에서 온 샘저우의 전자상거래 발전 전망이 매우 좋다고 말했다.
재고 압력 아래 대외 무역 B2C 플랫폼을 이용하여 ‘돌격의 길 ’을 죽이는 것도 가능하다.
사실 현재 샘저우에서 다수의 유명 브랜드 기업은 모두 대외 무역으로 출가하고 있다.
"해외 시장에 이르기까지 현지 언어, 풍토인정, 시장 가격 상황, 각 브랜드의 집권자들은 여전히 여전히 외무 시장에 대한 깊은 감정이 있다"고 말했다.
한 업계 관계자는 재고 압력이 커다란 상황에서 제외하지 않고 신발의 브랜드 기업이 다시 ‘무역 ’이라는 다리를 들어 해외시장에 진출하는 방식이 달라진다고 말했다.
현재 국내'제조업 +전기 상업'의 패턴이 가장 발전하고 있는 세 지역은 선전 광동 일대, 천주 일대, 저장 일대의 의류 업체, 현재 이 세 곳은 모두 대외 무역 전기상으로 갈 수 있는 길로, 누가 먼저 성과를 낼 수 있는지 살펴봤다.
- 관련 읽기
- 매일 첫머리 | 富士康N跳引鞋企深思
- 매일 첫머리 | 저탄소 발전 패턴 은 전통 방직 의류 업그레이드 지표 로 되었다
- 구두시장 | 나는 배추 값으로 연못에서 명품 신발을 일었다
- 구두시장 | 아이 의 발 이 빨리 자라면 일 년 ‘ 폐기 ’ 20켤레 의 신발 이 자란다
- 매일 첫머리 | 냉열 사이의 중국 복장 기회
- 재경 요문 | 5대 대항 인플레이션 업계 5 월 가능, 관련 주식 설명
- 매일 첫머리 | 2010 제2회 중국 서부 (은천)복장 예술제
- 매일 첫머리 | '육일'이 다가오는데 & Nbsp; 엄마들은 어린이 의상을 구매하여 표식을 잘 본다
- 구두시장 | 아동화 부호
- 구두시장 | 목동 아동화 포름알데히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