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특보 브랜드 지배인 위해: 왜 베로루를 뽑았는지

2008/3/12 0:00:00 10586

올림픽 마케팅

2월 25일, 특보 (중국) 유한회사가 베이징에서 2008 마케팅 대회를 열고, 이번 대회는 백러시아 베이징올림픽의 수상 장비 협찬사가 되었다.

진강이 올림픽 대표단에 서명한 여섯 번째 기업인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홍성르크, 피크, 노우, 강타, 야력은 각각 각자의 올림픽 대표단에 서명했다.

백러시아, 진 기업의 올림픽 마케팅이 다시 한 번 주목을 받고 있다.

그럼 벨라루스 계약의 동기는 어디에 있습니까?

마케팅에서 어떤 가치가 있습니까?

앞서 강타와 리투아니아의 광고 문선의 분쟁에 직면하면, 특발적으로 어떻게 피하는가?

백러시아 계약을 한 지 일주일 만에 본 신문은 특보 브랜드 지배인 위해를 전방했다.

본토의식을 헤아려 기자: 백러시아와 계약한 구체적인 세부 사항을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위해: 이번에 베라루시와 협력하는 것은 주로 베루러시아가 베이징 올림픽 기간 동안 수상 장비를 지원하는 것이다.

베이징 올림픽 기간에 베로러시아 선수가 카드를 받으면 특보 설계, 특보 로고 의상을 선보여 상을 받는다.

기자: 왜 백러시아를 선택했습니까?

위해:여기 두 시 있어요.

첫째, 베이징올림픽은 본토올림픽, 백년의 성사이며, 기업으로서 책임 참여, 나는 기업의 본토의식이라고 부른다.

둘째, 중국, 미국 같은 협찬 기회는 아디다스와 나이크에 속한다.

자신의 힘에 따라 백러시아를 선택하는 것은 우월한 선택이다.

아테네올림픽에서 벨라노팀이 모두 15개의 메달을 획득했으며, 그중 두 개의 금메달을 포함해 18위, 금메달리스트 26위를 차지했다.

백러시아가 베이징 올림픽에 참가한 인원수는 중 수준으로 역도, 카누, 육상 등에서 카드를 얻는 능력을 알고 있다. 이 몇 종목은 바로 중국 관중들의 안구의 초점이다.

저조 선전 증강 신념 기자: 얼마 전 리투아니아와 계약을 맺은 뒤 베이징 올림픽 후원자를 비올림픽 협찬조상 월계 위규 마케팅을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위해: 아직 우리가 이런 상황이 나타나는 것을 보지 못했다.

또 우리는 언론에서 백러시아를 홍보하는 광고를 내놓지 않았고, 백러시아 스포츠 스타들을 광고하지 않을 것이다.

터미널 매장에서 홍보할 계획은 없었지만 중개업자들은 모두 이 일을 알고 분발했다.

기자: 현재 진강기업이 외국 올림픽 대표단을 지원한 지 이미 여섯 군데 이른 만큼 마케팅 모델 업계도 논란이 일고 있다.

올림픽 16일, 많은 기업들이 홍보에 집중하여 인지의 피로를 면하기 어렵고 효과는 미미하다. 어떤 말은 브랜드 선전을 경기 성적에 포함한 줄타기를 하고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이런 마케팅 모델을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위해: 논쟁이 정상이고 올림픽은 16일 밖에 안 돼, 홍보가치에서 황금 시기일 것이다.

우리는 올림픽 기간에 광고를 할 수 있는 통계를 살펴보면 탑 스폰서, 각국의 스폰서, 중앙시청의 협력 파트너 및 중앙시청에서 광고를 던진 브랜드는 총 200여 개에 불과하지만 이 그룹은 여전히 매우 작다.

브랜드의 충실한 소비자들에게 올림픽 기간을 보면 특급 브랜드가 경기장을 선보일 수 있다면 특보적인 공감을 증강할 수 있는 것은 우리 브랜드의 과중한 것이다.

잠재적인 소비자들에게 올림픽이 그들의 신성감을 브랜드로 옮겨 브랜드의 정면인지를 높이고 있다.

글로벌 카드의 대세 기자: 백러시아 계약을 비롯해 진강은 6개 기업이 국외 올림픽 대표단을 지원했으며, 작년부터 올해까지 안달, 피크, 홍성르크를 포함해 협찬 촉각을 NBA 로 뻗었다.

진강 기업이 전 세계에서 자원을 강점하는 것은 올림픽 전 특유의 표현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아니면 진정한 브랜드를 세계로 추진해야 합니까?

위해:이것은 큰 추세다.

브랜드가 끊임없이 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국제화이다.

올림픽이 없어도 브랜드의 국제화는 가야 한다.

올림픽이 생기면 우리는 이 계기를 이용하여 국제시장에 침투할 수 있으며 이 두 사람은 매우 강한 상호 보완 관계이다.

  • 관련 읽기

조보명 ‘ 즉 오랍문화 ’ 는 길림 정신의 중요한 재정체가 될 수 있다

유명인 인터뷰
|
2008/3/10 0:00:00
10459

탁구용 구두재 회사 지탁: 시장의 물결 위에 서 있다

유명인 인터뷰
|
2008/3/10 0:00:00
10444

정세충: 창신은 기업의 생명 정부의 전략 방향이 명확하다

유명인 인터뷰
|
2008/3/10 0:00:00
10333

이녕: 밝은 검 2008 (부도)

유명인 인터뷰
|
2008/3/8 0:00:00
10596

송순영:신발 추천 "똑바로 봐"

유명인 인터뷰
|
2008/3/8 0:00:00
10618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계 총재 대사가 미국 최대 온라인 커뮤니티 가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