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마감 & Nbsp
"이상은 생각한 후에 행동에 옮길 것이고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다."
26세 총각 이크바이브는 현재 두 옷가게와 매장을 소유한 ‘큰 사장님 ’과 자신의 브랜드 의상을 갖췄다.
최초의 보보통의 안내원에서 이런 실적을 갖고 있는 이크떨리는 기자에게 버텨 내려온 것은 자신의 이상이다.
이상적인 길에서 그는 이제껏 멈출 생각을 하지 못했다. 앞이 얼마나 어려움이 있어도 계속 걸어갈 것이다.
북경에 떠도는 날
이크브는 산둥 출신의 한 농민 가정에서 태어났고, 집안 형편이 가난한 그는 어릴 때부터 매우 강했다.
대학을 졸업한 후, 이크떨리는 북경으로 돌아가 북경에서 한 부를 찾았다.
복장
도매 판매 사업.
"처음에는 기술이 별로 없어서 판매류만 할 수 밖에 없어요."
이크는 출근 첫날부터 창업하려는 생각을 품고 있다고 말했다.
보통 옷가게의 안내원으로, 이크떨리는 월급은 매달 수백 위안밖에 없다.
일을 하는 후 그는 매일 일하는 성과를 열심히 기록하기 시작했다.
“ 공책에는 내가 매일 무엇을 했는지 기억하고 있는데, 어떤 일은 옳은 것이고, 어떤 일은 잘못된 것이고, 어떻게 자신의 열세를 우세로 바꿨는가?
지금까지 나는 줄곧 기록을 고수하고 있다.
3년 동안 부지런한 노동을 거쳐 이크바이브의 한 직원의 의류점만 있었고, 베이징에서 27개의 체인점을 갖춘 의류 도매점으로 성장했으며, 이크브는 일반 안내원에서 판매총감으로 바뀌었다.
20대는 한창 열정적인 나이로 부유와 의류 업계의 경험을 쌓았고, 이크브는 베이징에서 의류 도매점을 열었다.
그러나 그가 예상치 못한 것은 의류 가게가 반년 동안 20여만원을 배상하였다. "그때는 마음이 나빠서 사장이 아주 소 노릇을 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크떨리는 이번 창업의 실패도 자신의 미래에 대한 경험 교훈을 많이 제공했다고 말했다.
석가장의 제2차 창업
2008년 초, 이크전은 베이징 의류 업계의 발전 상황을 자세히 분석해 결국 여자친구의 고향의 석가장으로 다시 창업하기로 결정했다.
낯선 도시가 되었지만 오랜 경험으로 처음 온 이크바이브는 김억성에서 빠르게 점장의 직위를 도모했다.
“내가 왜 판매총감의 위치를 두고 앉지 않는지 많은 동료들이 이해가 안 되지만, 이곳에 가서 작은 점장이 된 것은 사실 석가장의 시장을 관찰하고 있는 것이다.”
이크브는 최근 1년 동안 복장 도매 작업을 한 후, 그는 자신의 경영 노선을 확정했다.
레저
운동과 야외복은 주요 경영 대상이다.
십여 년 동안 꿈에 새싹이 솟아 있었고, 이크브는 자신의 제2차 창업을 시작할 예정이다.
하지만 결혼식을 마친 그는 주머니에 1000위안밖에 남지 않았다.
"친척 친구와 123만원을 빌렸다"는 도움으로 2009년 2월 2일, 이크브는 마침내 공중화원에서 자신의 옷가게를 열었다.
{page ubreak}
1년 동안 판매 챔피언을 받았다
창업의 어려움을 묻자, 이크브는 당시 자금 부족으로 매일 낮에 출근하고, 저녁에는 아내와 의대 일원 근처에서 옷을 차려 놓고 저녁에는 기차를 타고 북경 도매복을 타고 이튿날 점심에 다시 가게로 돌아갔다.
"그때는 주로 스트레스가 많고 돈이 없었다.
하지만 사실 자신은 운이 좋다."
가장 기쁘게 하는 것은 점포 개업 1주년을 맞아 3만 위안의 매출로 매장 매출을 차지하며 1만 위안의 장려를 받은 그의 판매 실적이 11배나 높았다.
지난 겨울 이크떨리는 친구의 소개를 통해 10만 위안의 소액 대출을 신청해 비준한 후 그는 즉시 10만 위안의 의상 업무에 투입했다.
현재 이크바이브는 공중 화원에서 두 곳의 옷가게와 큰 매장을 갖고 있으며 40여 개의 현성 복장 도매 대리점을 설치하고 있다.
노력 끝에 그는 작년에 자신의 상표 브랜드인 ‘면 암호 ’를 등록했다.
브랜드
전문점도 잇따라 각 대형 백화점에서 개업할 것이다.
행동에 옮기는 것이 이상이다
인위적인 경영은 이크브의 경영 이념이다.
“나는 단지 자신의 옷을 고객에게 팔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정말 그들에게 어울리는 옷을 골라 주는 것이다.”
때로는 고객에게 어떤 가게에 적합한 옷이 있는지 알려주기도 한다.
성실한 판매 패턴으로 이크바이브는 2년 안에 1만여 명의 회원을 가졌다.
인터뷰에서 이크떨리는 기자에게 현재 많은 젊은이들은 꿈만 꾸고 이상이 없다.
꿈은 단순히 생각한 것이지만 이상은 생각한 후에 행동에 옮기고 진정으로 배워야 하며 줄곧 전진하고 어려움을 겪고 포기하지 않는다.
이크바이브의 책장 안에는 그의 여러 해 동안 판매하는 성장 노트가 가득 놓여 있다.
“이것은 내가 나중에 아이에게 남겨 준 큰 재산이다.”
노트 습관인 이크떨리는 지금까지도 꾸준히 유지해 왔고, 그는 매일 최소 16시간 일을 해야 하는데, 저녁에는 여전히 이 날의 판매 상황을 정리하고, 부족한 점을 그렸다.
“마음이 얼마나 크면 무대가 얼마나 큰가.”
이크브는 의류 산적부터 브랜드의 전환형까지 많은 데 노력이 필요하지만 아무리 어려움이 있더라도 그는 확고하게 걸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세계 시각 | 중국 브라질은 양국 방직 의류 산업의 윈윈윈 잠재력을 촉진시켰다.
- 본망 전문 원고. | 의류 방직 업체 가 이번 겨울 에 어떻게 지나야 순심 할 수 있을까
- 광동 | 深圳服装国际舞台开始展示时尚
- 상가 속보 | 백화점 안내원 은 옷 을 팔 뿐 만 아니라 코디해야 한다
- 패션 아이템 | 패딩 모자 장갑 패션 트렌드 아이템
- 본망 전문 원고. | 时尚魅力手工包 不可错过的礼品
- 전시회 에피소드 | 카디건 네티즌 매수도 미치겠다 —손 썰는 리듬!
- 전시회 | 泉企广交会成交6.79亿美元 比去年同期略降3.9%
- 전시회 뉴스 | 신예 디자인복 박람회'중구 '영파 패션
- 전시회 특집 | 제2회 아동복 브랜드 연전 불산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