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연합 항공 탄소세 & Nbsp; 중국이 10대의 공중항공기 구입을 다시 늦추다
이른바 3월 8일, 빈객회사 유럽 우주방무그룹 (EADS) 수석 집행장 루이스 캘로바는 중국이 120억 달러의 공객 주문서를 방치해 A3330 여객기와 10대 A380 대를 포함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루터스는 A380 은 계약금을 포기하지 않으면 취소할 수 없다며 A330 주문은 의향적인 주문 뿐 협상이나 정부 비준을 받지 못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후 빈객과 독일 한사 항공을 비롯한 유럽 항공 기업이 유럽연합 다국적 지도자들에게 항공탄소세는 유럽연합 항공 항공업계에 실질적인 보복 조치를 경고했다.
유럽 우주 방무그룹
프랑스 수출 수입의 주요 원천이다.
특히 중국이 공객의 주문을 끊고 경쟁 상대 보잉이나 이긴 것으로 주목된다.
‘시애틀타임스 ’에 따르면 보잉 민용 비행기 최고경영자 안보걸 집행관은 지난 14일 중국 몇 명의 고객으로부터 보잉 B777 여객기 주문서 30대를 받았다.
안보걸은 지난 주 중국 방문 때 성사됐다고 말했다.
이 방문 기간에 안보나는 중국 여러 항공사와 상봉할 뿐만 아니라 베이징과 중국의 항공 제조업체인 중국 상용비행기 (COMAC)와 협력 협의를 맺었다.
보잉 대변인은 이 같은 주문서가 아직 최종 확정되지 않았고, 남항 10대를 포함해 선포한 B777 -300ER 주문서를 포함했다.
30대 77777 주문 계산은 90억 달러에 가깝지만 항공자문사 아비타에 따르면 할인 후 가격은 50억 달러에 낮을 것으로 예상된다.
중국 회사가 기회를 구입하려면 3관문을 넘어야 한다.
또 캘로바는 이미 중국이 주문을 잠시 늦췄지만 중국 정부는 시종 정면으로 대응하지 못했다.
이가상 중국 민항국 국장은 3월 5일 반제에 이르지 않았다고 밝혔다.
월스트리트저널은 민항국 대변인을 인용하면 항공기 주문 문제에 대해 정부는 각 대항공사의 의견을 존중한다고 말했다.
한 사람
민항
업계 인사들은 기자에게 항공사가 비행기 구매 심사를 거쳐 3개의 관문을 거쳐 항공사에서 구매 신청을 제출한 후 민항국 산하 지역관리국 곳곳에서 회봉을 제출하고 나서 민항국 각 사회서에 회봉을 제출한 후 국가발송위원회에 심사를 맡겼다.
“항공사들이 이미 제조업체와 계약을 맺었다고 하더라도 발송위원회의 비판을 받지 못하고 도입할 수 없다.”
이 인사.
유럽연합 탄소세, 2월말, 중국, 미국과 러시아를 비롯한 항공탄소세를 반대하는 29개 국가가 모스크바에 모여 대책을 마련해 각국의 선택을 위한 반제조치를 제시했지만 유럽연합 측은 대응하지 않았다.
… 에
유럽연합
국가 교착 반대와 관련해 협상은 유엔 (웨이보) 산하 국제 민항기구의 국제 민항 조직이 나서서 해결하는 것은 쉽지 않다.
개발도상국은 글로벌 탄소 배출체계에서 어떤 역할을 맡아야 할지 논란이 되고, 유럽연합은 탄소 거래 시스템을 잠정 중단하는 등 그동안 노력이 동류로 이어질 것이라는 우려를 낳았다.
유럽 의회는 15일 항공사들이 탄소 배출거래체계 안에 포함해 투표를 지지했지만 유럽 의회가 관련 입법기관에 압력을 가하고 탄소세를 반대하는 국가를 격려하고 있다.
중국 상무부 뉴스 대변인 심단양은 15일 비즈니스부 정기 브리핑회에서 유럽연합이 일방적으로 국제 항공을 배출거래체계에 포함해 국제항공시장의 경쟁이 왜곡되고 국제무역의 발전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 "중국은 유럽연합이 대국에서 출발할 수 있도록 일방적인 행동을 포기하고 국제무역의 마찰을 피하고 국제무역의 발전에 영향을 주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탄소세 강제 징수 를 살펴 각국 반제 조치 업그레이드
중국이 10대의 공객인 A330 관체 여객기 주문서를 다시 연기해 유럽연합이 탄소세를 철회하지 않는다는 잘못된 결정을 내리면 각국의 반제조치가 업그레이드 될 것이라고 분석했다.
추건군 중국 민항 관리 간부 항공 운송 서비스 연구소 소장은 중국측이 유럽연합 탄소 거래 체계에 대한 불만을 드러냈다.
"중국은 유럽연합의 일방적인 것을 받아들일 수 없다. 우리는 협상과 항의를 할 수 있는 많은 수단이 있을 것이다. 아마도 협상 수단 중 하나일 것이다."
사실 중국을 제외한 미국 캐나다 등 최소 35개국에서도 유럽연합탄소세를 강하게 반대하고 여러 나라가 반제를 준비하고 있다.
추건군은 유럽연합이 잘못된 결정을 취소하지 않으면 각국의 반제 조치가 업그레이드될 가능성이 있다고 분석했다.
추건군은 서서히 항해에 도착할 것이며, 전통적인 영역까지 이르기까지, 모두가 이 흥정 가격을 빌리기 때문에, 유럽연합이 아무런 송동적 기미가 없다면, 상호 무역의 보복과 수단을 채택하고, 무역의 충돌이 더욱 치열해질 것이다.
- 관련 읽기
- 수장 방송 | 2020 밀라노 봄 여름 패션 주 샐바터 Ferragamo 시리즈
- 시세 분석 | 중국 경방성: 복합 마케팅 포인트가 빈번하다
- 시세 분석 | 중국 경방성: 코팅 폴리에스테르 원단 성교 진탕, 차이화 창의원단 판매세는 여전히 남아 있다
- 시세 분석 | 중국 경방성: 추동 니트 맨투맨 원단 동판매 품종 비율 증가
- 유행화 | 열용암 거품 Air Foamposite Pro 슈즈 노출, 강렬한 충돌 룩
- 패션 인물 | 에누리 새 앨범'제us Is 킹 '주변 아이템 발매, 오래된 종교 도안
- 패션 메이크업 | PORTER X MADNESS 2019 신규 포켓 시리즈 아이템 완료 발표
- DIY 생활 | Thom Browne X Givaudan 연명 향수 시리즈 내습 남녀 모두 좋다
- 유행 색채 | 유행 트렌드 2020 춘하 여사 포인트 아이템
- 허튼소리를 하다 | 신백륜 990V5신발 2019 흑백회 맞춤 배색 해외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