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촌 금련: 청말 여성 전족족 문화
엉키다
발의 성장을 제한하는 목적은 발의 성장을 제한하고, 성장한 발을 구부려 구부려서 발을 휘두르는 것은 자연히 작아지고, 작은 발은 작아질수록 작아지기 쉽지만, 너무 일찍 싸서 발을 싸서 걷지 못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그래서 보통 여자들이 걷는 후에야 발을 감기 시작한다.
1, 파란색 보따리 여섯 개.
약 8척에서 10척 이상, 보통의 길고 풀을 잘 먹여 발에 감아야 주름이 나지 않는다.
2, 플랫구두 다섯 켤레.
신발 모양은 뾰족하고,
신
크기가 좁으면 발을 감는 과정에 따라 천천히 작은 틈새와 여윈 틈새가 있어야 한다.
{page ubreak}
3, 잠구두 두세 켤레.
잠잘 때 입으면 보따리가 느슨해지지 않게 된다.
4, 바느질.
보따리를 잘 감은 후, 보따리의 틈과 보따리를 촘촘하게 꿰맸다.
5, 면화.
발에 발이 닿을 때 각골이 튀어나온 부위를 신을 때 솜으로 깔고 발에 눈이 닳지 않도록 깔려 있다.
{page ubreak}
6, 발대야 및 뜨거운 물.
발을 감기 전에 따뜻한 물로 발을 씻다.
7, 작은 가위, 발톱, 닭눈 손질.
발을 감을 때 여자는 낮은 걸상에 앉아 뜨거운 물을 담고, 발에 발을 깨끗이 씻고, 발의 온도를 곱게 씻고, 엄지 밖의 다른 네 발가락을 최대한 발가락 사이로 비틀어 발가락 틈에 명반 가루를 뿌려 피부를 수렴시켜 곰팡이 감염을 방지하고, 다시 가방을 감싸서 바느질로 꿰맸다.
{page ubreak}
두 발을 감은 후, 종종 발바닥이 뜨거워지고 경험이 있는 사람은 처음부터 세게 싸지 않는 것이 좋다. 처음에는 싸울 때 살살 끌어당기는 것이 좋다. 두 발을 점점 습관적으로 묶어들게 하고, 한 번에 한 번 더 빨라진다. 이 시기는 며칠부터 두 달 정도가 된다.
감아줄 때는 꼭꼭 감아줄 정도로 힘껏 감아줘야 한다. 풀릴 때마다 네 개의 웅크린 발가락을 발밑으로 안쪽으로 힘껏 밀어 올려야 한다. 한 번에 발가락을 굽혀서 아래로 눌러 주어야 한다.
또 네 개의 구부러진 발가락을 발뒤꿈치를 뒤로 뒤로 옮겨 발가락 사이의 공간을 비우지 않도록 발가락이 뒤쪽으로 비어 있는 후 발가락이 뒤쪽으로 밀려 발가락이 너무 굵다.
{page ubreak}
발가락 밑까지 꼬박 감고 두번째 발가락은 큰 발가락 밑 밑에 눌러야 된다. 뾰족한 발가락을 발가락을 굽히면 굽힐 수 없을 정도로 굴복할 정도로 단단히 묶고, 두번째 발가락의 관절과 셋째, 넷, 다섯 발가락의 발가락 마디가 크게 비틀어진다.
매번 한 번 감으면 삐진 관절 몇 개를 다시 한 번 상해야 한다. 감을 때 고통스럽기 때문에 바느질로 바느질을 단단히 꿰매고 뾰족한 뾰족한 뾰족한 구두 안으로 밀고 들어가고 소녀에게 여기저기 움직일 것을 요구한다.
걸을 때 중량은 안쪽으로 굽혀 무릎을 꿇고 부러진 여덟 발가락에 눌려 관절을 더욱 심하게 삐었다. 발가락이 구부려서 아직 발바닥에 붙지 않았고 걸을 때 발가락 관절이 길어지기 쉬우므로 항상 바늘로 닭눈을 가려야 한다.
{page ubreak}
낮에는 두 발이 아파서 한걸음도 못 걷고 저녁이 되면 두 발을 이불 안에 두면 아프지 않을 뿐만 아니라 찜질해 답답할 때가 있다. 때때로 숯불처럼 고통스러워 잠을 잘 때는 이불 밖에 발을 놓을 수밖에 없다.
다음날 이른 아침에 일어나면 또 헝겊을 풀고, 마지막에 3, 4, 5의 발가락 관절이 심하게 삐어져 탈구까지, 삐어질 때 발이 심하게 부어오르고 피부도 자주색으로 변하고 고통스럽다.
하지만 하루를 바짝 감싸고 발가락이 부어질 때까지 발끝까지 감싸 놓은 셈이다.
{page ubreak}
발끝을 감았을 때, 네 발가락은 발바닥으로 웅크리고 있었지만, 발밑에 다림질 필요는 없었고, 마른 일은 작은 발가락뼈 (밖)를 아래로 밀어 아래로 밀어 올리고, 작은 발가락 뒤꿈치의 부위를 발끝으로 아래쪽으로 내리고, 아래쪽을 아래로 밀어 올리고, 그다음에 바짝 감싸서 둘, 셋, 넷, 다섯 발가락의 절반을 눌렀다.
야위었을 때 바깥에 뼈를 감고 발가락은 물론 발바닥에 더 눌러, 마지막까지, 셋째, 넷, 다섯 발가락 끝은 발바닥에 닿을 수 있어야 마른 일을 완성할 수 있다.
여위었을 때 발싸개 를 가장 단단히 감고 있는 힘 은 발가락 굽 의 부위 에 특히 힘 을 기울여 혈액 순환 불량 으로, 발가락 굽 부위 도 밖 에서 뼈 의 위치 를 눌러 썩 게 된다.
{page ubreak}
감을 때는 발가락뼈를 힘껏 내리밀고, 네 발가락도 발바닥을 향해 밀고 들어가고 발끝을 단단히 감고, 앞으로 두 발을 반나눌 수 있어 한참 동안 걸을 수 있어 가까스로 발뒤꿈치를 깔고 걷는다.
앉을 때는 한바탕 아픔을 앓고, 자도 또 오르고 아프고, 만약 발에 곪으면 곪아 곪아서 더 힘들게 올라서, 발베개 이불을 깔고, 때때로 발뒤꿈치를 침대 못에 깔고 신경이 저리게 되어야 좀 아프다.
날씨가 더울 때 족내 열이 더 심하게 아프다.
아파서 잠도 잔다. 두 발은 경련을 일으킨다. 하룻밤도 자주 아파서 잠이 깨고, 음식은 맛이 없다.
{page ubreak}
헝겊을 풀면 흔히 썩은 부위와 포천이 바짝 달라붙어 가까스로 찢어지는 것은 혈육이 흐려져 6개월이나 되는 시간으로 고통을 참아 발가락까지 가로질러 발끝까지 닿아 발끝까지 닿아 발끝을 만져 발끝을 만질 수 있게 된다.
썩은 상처는 부당하게 처리하는 것이 왕왕 심각해지고, 마지막까지 발가락의 부패 탈락이 만성 골수염을 형성하고 다년간 완쾌되지 않는다.
이로써, 작은 발에 매달려, 정말 천신만고, 부녀자들의 작은 보살핌을 받는 것이 낫다.
발바닥이 여윈 뒤 이어 굽은 일을 하고, 모퉁이를 발바닥 바닥에서 움푹 패서 오목하게 움푹 패고, 발바닥은 깊을수록 구부러지는 정도가 심해 발바닥이 두 토막으로 접어든다.
{page ubreak}
앞부분의 발바닥과 발뒤꿈치가 바짝 붙어서 중간 깊은 틈이 4,5센티미터에 깊게 박혀 있고, 발바닥이 구부러진 관계로 올라가 높은 비탈길로 튀어 오르고, 약간의 지저분한 발등이 구처럼 튀어나온다.
꼬부린 뒤 발 길이 뚜렷하게 단축, 표준의 작은 발은 3치 길이다. 즉 10cm 정도, 휘어지는 과정이 매달릴 때 발뒤꿈치를 앞으로 밀고, 앞뒤로 압박하고, 앞뒤로 묶어주고, 엄지발가락은 바로 아래쪽으로 내려앉고, 발바닥은 천천히 아래로 내려앉고, 발은 천천히 움푹 들어간 뒤, 힘으로 휘어들면 반년 정도 발은 활 모양으로 감는다.
일반적으로 구부릴 때는 고통이 다소 완화되었지만, 남쪽에는 발바닥이 여위지 않아 십여 세가 되어서 구부릴 때가 되자, 감싸 줄 때 특히 작아 달라고 요구할 때 고통이 심해서 침대에서 뒹굴기도 한다.
{page ubreak}
발이 여윈 틈이 없다면 바로 발을 굽히면 발을 잘 감고 앞으로 발을 안으로 안으로 구부려 바나나 같은 발모양은 보기 흉하다.
발은 평평하게 아치형 모양으로 세워 발굽 모양으로 만들어져 발끝은 뒤꿈치에 바짝 붙어서 더 움츠릴 수 없을 때만이 한 쌍의 기준이 되는 작은 발이다.
발을 감는 과정을 간단히 말끝을 감으면 바깥쪽의 네 발가락을 움츠리고 발바닥의 바깥쪽을 활 부분으로 꺾는다.
여위었을 때 발은 가로로 아래로 굽히고, 한층 더 바깥쪽을 향해 활을 꺾어 굽힌다.
구부릴 때 발의 안쪽을 세로로 꺾고 외측 활을 더욱 철저하게 꺾는다.
발은 잘 감은 뒤 발바닥에서 충돌 파워를 완충하는 발의 활이 사라졌다. 걸을 때는 무릎 관절과 복사뼈마디로 완충해야 한다.
{page ubreak}
발바닥이 작아서 엄지발만 빼면 발바닥을 앞으로 밀고 가는 힘이 작아 발을 따라 발을 따라 걷는다. 허벅지의 힘을 운용하고 종아리 근육이 위축되지 않아 종아리가 가늘고 허벅지도 오히려 굵어지고, 다리를 걸을 때 엄지발과 발꿈치로 힘을 합치면 바깥팔자로 걷는 것도 흔한 걸음걸이다.
이런 인위적인 부상행위가 널리 유행하는 것은 인공적 방식으로 독특한 ‘여성미 ’를 만들어내기 때문이다.
5대 전 시문은 여성의 작은 아름다움을 칭찬하고, 5대 이후 얽힌 작은 발은 ‘김련 ’, ‘향기 고리 ’, ‘보보보생연꽃 ’ 등이다.
문인들은 심지어 작은 발자국의 ‘ 사미 ’ 를 총결했다.
청조에 이르다.
시들시들한 풍풍이 대성하여 한족 여인은 족히 굴지 않는 것이 없다.
이런 심미심리는 사실상 짙은 성의식을 담고 있으며 청나라 문인 이어는 그 ‘한가한 인형 ’에서 공공연히 성가시게 성욕을 충족시키기 위해서다.
작은 발의 아름다움으로 인해 욕망이 끊긴다.
놀기 시작하면 사람의 혼이 천고에 팔릴 수 있다. 그는 결국 작은 발놀림을 48가지로 귀납했다.
냄새, 빨아, 핥다, 갉다, 긁다, 벗다, 날다, 밀다.
- 관련 읽기
- 회사 뉴스 | 첫 번째 미국 설립 공장, 이 면방 수도꼭지 기업은 무역 마찰에서 어떻게 지내고 있습니까?
- 뉴스 택배 | Gap 브랜드는 화문점에서 창의력이 처음으로 200개를 돌파했습니다.
- 조류 풍향표 | 밀크색 Air Jordan 4 "Mushroom" 발매!
- 유행화 | Nike Air Max 97화 새로운'Green Glow '배색
- 패션 브랜드 | 알파공업x EVISUKUKURO 2019 연명 시리즈 등장, 유니폼 가두화
- 전문가 시평 | 추석 이후 각지의 신면 수매 가격 상승 증진 신면 시세
- 전문가 시평 | 염료 재등가, 폴리에스테르 원료 상승세 가 반락하여 ‘ 금구은 10 ’ 시세가 큰 희망을 품지 않는다
- 매일 첫머리 | "여러 해 동안 이렇게 기뻐하지 않았다!"홍합이 스웨터 사람의'초심'을 어떻게 울렸는지.
- 매일 첫머리 | 사우디는 복산 시간표를 준다!수요가 무거워 PTA, MEG 가 벌벌 떨기 시작했다!
- 유행화 | 신백륜 X Bodega 연명화 전신'No Bad Days' 배색 월말 상륙
- 매크로 선물: 정면 진탕 시세 구간 조작
- 《 오늘의 초점: 2012년도 임시 매장가 확정 》.
- 중설 면화: 정기가 강한 원인 분석
- PE 투자가 초과 납세 경쟁: 쌍방은 여전히 게임 단계에 있다
- CHIC &Nbsp;2012:20년 패션 여성복의 부동 침몰
- Facebook 출시 이슈 & Nbsp; 경자산이 새로운 미래를 비틀어 움직인다
- 봉 존 승소 중재안 의단: 가맹상 은 돈 버는 혐의 를 받고 있다
- 민영기업은 중소기업 육성 방식 & Nbsp; 중소은행을 묶어 묶어 달라고 호소했다
- 밀라노 패션 주 &Nbsp
- 면화 수당가가 600위안 /톤 & Nbsp; & Nbsp; & Nbsp & Nbsp; 방직주 전체가 붉게 달아오르는 등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