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 패션 브랜드 ASOBIO &Nbsp
깔끔한 라인과 깔끔한 커팅은 이번 시즌 제품의 디자인 영혼이다.
청신하고 우아한 색채에 맞추어 복고 원소와 현대
패션
완벽하게 융합하여 아보비오 특유의 패셔니스타를 발산했다.
이번 시즌 남자
여성복
계열은 새롭고 깔끔하고 명쾌한 클레안 (극히 심플한), 청신하고 빈티지한 70 ‘s Chic (모던칠로), 정교한 캐주얼한 맨트립 (여행 인생) 디자인 주제를 공동으로 아보비오 특유의 패션을 소화하며 다른 사람들의 옷에 적합하다.
ASOBIO 2012SS 광고 블록버스터는 봄날의 따뜻한 태양 같은 로맨틱 톤을 선보이며, 변화를 잃지 않는다.
패션
도시의 기운.
ASOBIO 의상을 입은 남녀 모델, 시선을 응시하는 눈빛 내구심은 심플한 봄여름 신상을 매치해 웃음 자태까지 봄날의 맥맥을 드러냈고, 번화한 도시의 요정 댄서인 듯.
전체 블록버스터는 심플한 배경에서 발랄한 생기를 뽐내며 한 곡의 얕고 저창적인 루머, 슬라이드, 슬라이드, 슬라이스 올 시즌 타이틀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여성복
복고 원소의 추세는 2012년 계속 뜨겁다.
ASOBIO 가 이번에 가져온 70 ‘s Chic (모던70)’의 테마 를 통해 고명도의 색점, 정교한 디테일 처리를 통해 떨어지는 소재를 선택해 70년대 복고적인 감정이 발랄하게 넘친다.
밝은 노란색 아이템, 봄날의 화사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독특한 싱크로율을 한순간에 봄 여름 찬란한 시절.
깔끔한 커팅은 깔끔하고 정교하고 사각사각한 치맛자락과 대프릴 스커트 밑에는 여성의 우아하고 어여쁘다.
더불어 한쪽 어깨에 주름이 잡히는 트렌디한 아이디어를 더해 길거리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이 될 것이다.
{page ubreak}
ASOBIO 의 2012년 봄 여름 계열은 심플한 기조에서 동시에 백변스타일을 추구한다.
이 보람색 와이드 팬츠는 우아하고 청신하고, 봄여름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호응한다.
정교하고 편안한 신축성 소재로 모던감이 넘쳐납니다.
기본 화이트 셔츠는 트렌디한 스타일의 OL, 복고 블라우스를 매치해 롱 헤어에 레드립을 그리는 것. 로마휴일에서 걸어온 요조숙녀, 시크하면서도 부드럽고 함축함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디자인감과 실용도가 겸비된 밝은 와이드 팬츠로 정교한 여성의 이번 시즌 옷장 필수.
이 복숭아핑크의 아이템은 이번 시즌 클리안 (심플한) 주제의 디자인의 아이템이다.
입체로 자르는 꽃봉오리 스커트, 부드러운 색채는 봄비처럼 따뜻하다.
슬림한 핏의 핏은 두 다리에 바짝 달라붙어 여성의 우아한 각선과 보수적인 중치마 길이를 보여줬고, 심술적인 비대칭적인 두 치마 자락을 통해 저조한 섹시함을 발산했다.
다른 코트에 매치하여 만변의 스타일리시한 여성.
붉은색은 세련된 기염으로 한여름처럼 짙은 색채로 포화도가 높은 레드 컬러를 선택해 눈길을 끈다.
대기 간결한 디자인은 OL 의 세련되고 가죽 특유의 광택은 생활 품질에 대한 추구를 나타낸다.
클래식도 잃지 않는 아이템으로 패션과 우아한 주재, 대용량은 일상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으며, 당신의 봄여름을 빛낼 수 있다.
{page ubreak}
남성복
바쁜 출장 시간에는 캐주얼한 스타일의 셔츠와 양복은 서로 다른 장소와 다른 도시에 대비하는 환경과 날씨에 적합하다.
맨온트릭 (여행 인생) 디자인 주제는 아보오가 여행객을 영감으로 삼아 깔끔한 캐주얼 스타일을 선호하는 남성도 정제.
이 아이템의 독특한 프린트가 셔츠에 색다른 분위기를 주입하고 거칠고 세련된 후 부드럽고 단호하게 투입하는 것이 좋다. 특히 바쁜 생활에서 로맨틱한 감정에 여전히 구애되지 않는 남자를 즐길 수 있다.
클래식한 화이트 캐주얼 양복은 클레안 (극히 심플한)의 타이틀 제품으로 이 디자인의 정수를 완벽하게 연출했다.
이 아이템은 코디가 매우 높고, 안에 세련된 셔츠를 매치해 슈트팬츠를 입고 단연 우아한 소자 분위기를 연출하고, 티셔츠와 카키 9부 팬츠를 매치한 것은 스트라이크 조인트다.
이 다양한 아이템은 이번 시즌에 놓칠 수 없는 옷장입니다.
5부 반바지는 편안함과 청량도로 최근 패션 인사들의 신앙을 받고 있다.
짧은 난감은 피하고 장형의 무더위를 해결해'딱 좋다'는 길이가 자성일파로 빈번히 패션쇼장과 쇼윈도우에 등장했다.
이 그레이 아이템은 스트레칭도 가능하며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이번 여름 쇼에서 백변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ASOBIO 가 출시한 이 패션 복고 원소로 가득한 화이트.
옥스포드 슈즈
순백색 컬러는 심플한 계열의 청신도를 계승해 비즈니스 인사에게 매너 를 더해 패션의 패셔니스타들의 믹스콘이다.
이외에도 독특한 펀칭 무늬가 인륜의 향기로 가득하고, 학원 바람의 애호자는 입수해야 한다.
가을 겨울 의 복중 을 벗 고 이 봄 대지 만물 소생 때, 아오오 는 많은 패션 에 독창적 인 봄 여름 시리즈 다.
ASOBIO 는 변화가 아름답다고 믿는 것이 바로 변화의 힘으로 풍상과 시대의 발전을 추진하고 있다.
바뀐 매력으로 유행 패션을 표현하는 것은 아보비오의 일관된 패션의 법칙, 시즌 시즌, 명염과 다채로운 컬러의 충돌 속에서 모던 모던한 모습과 지난 날의 정취를 통해 아보비오의 패션에 대한 주장이 훌륭하게 해석됐다.
ASOBIO 봄 여름 시리즈가 전분히 피어나 한철 찬란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 관련 읽기
- 협회 동태 | 2014中国针织工业协会花边分会年会举办
- 국내 데이터 | 2014년 1분기 전국 아동복 시장 매출액 400억 위안
- 회사 뉴스 | 초록색 리넨은 영유동 의류 시장으로 추첨 대상이 되었다.
- 상장회사 | 국내 23개 방직 의류 업체 역세 자극 IPO
- 종합 데이터 | 중국 산업 용 방직품 수출 은 증속 될 것 이다
- 집 | 儿童家纺领域极少有原创产品出现
- 국내 데이터 | 中国棉花产业发展面临困境
- 사무 복장 | 직장인 의 여름 의상 룩 을 점검 하다
- 업종 종합 서술 | 면방직 업계 의 전체 정세 는 작년 동기 보다 더 어렵다
- 일본 추세 | 한계 감미로운 카리스마 감령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