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주: 의류상가 ‘가벼운 다운 ’ 개념
왕년의 경험에 따르면 11월 하순, 항저우는 반드시 겨울에 들어야 한다.
하지만 11월 말까지
저장 성
여전히 따뜻하다.
그저께 항성은 최고 24.7 ℃, 어제 최고 23 ℃, 몹시 덥다.
온도가 계속 높고 옷을 입으면 자연히 가벼운 것을 고르고,
두텁다
전통 패딩 판로가 예전보다 못하다.
이런 상업기를 겨냥한 가운데, 진비스, 유니클로스, 범객성품 등 대상가들이 잇달아 ‘가벼운 다운 ’이라는 개념을 들이밀고 자신의 ‘가벼운 ’ 패딩을 힘껏 팔았다.
{page ubreak}
예.
따뜻한 겨울
'핫 '가벼운 패딩.
진정한 겨울은 줄곧 오지 않았고,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MMM들은 얇은 의상을 찾는 데 바쁘다. 영리한 상인들도 자연스럽게 돈을 벌기 시작했다는 생각을 했다.
어제 오후 절강진비스 룩의 유한회사 보급부 담당자가 기자에게 최근'가벼운 다운'이라는 개념이 시장의 주동맥을 점령하고 있다는 이유로 자가가가계가 시즌 초경다운 패딩을 내놓았다.
이 관계자는 그 브랜드의 ‘가벼운 패딩 ’이 여장만 내놓았다고 말했다.
아름다운 항성 MM 들은 가볍게 입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한편 겨울철 마케팅 전략도 기후와 결합한 올해는 따뜻한 겨울, 대중의 요구에 맞추기 위해 경금도 ‘핫 ’에 휩싸였다.
절강성 패딩 협회 회장, 절강천상 지주그룹 총재는 기자에게 사실상 경우털 (경우모)의 폭발이 바로 이 2년이다.
가장 이르면 2009년 말 일부 의류 기업들이 비교적 얇은 패딩을 생산하기 시작했다.
당시 유니폼은 신상'초경다운 패딩'을 선보였다. 올해 브랜드'고급 벨벳 재킷'은 499원, 남자 여장 모두 있다.
판매량
괜찮다
또 범객성품 ‘초경모직복 ’은 어제 아예 품절되었다.
가벼운 깃털이 뜨겁게 치솟았는데, 원래 두꺼운 패딩이 자연스러운 처지가 어렵습니다.
기자는 세기연화 경춘점 인터뷰에서 예년과 비교해 보면 올해도 제대로 겨울에 들어가지 않았기 때문에 전통 패딩의 판매량도 예년보다 못하다.
‘ 가벼운 다운 ’ 개념 이 새로운 시장 을 개척 하다
리얼비스 보급부의 이 관계자는 같은 디자인의 두꺼운 패딩에 대해 경다운 가격도 약간 싸다고 말했다.
같은 스타일의 동금은 두께보다 100원가량 싸다.
우리 회사의'가벼운 패딩'은 항성 각 대형 백화점에서 모두 400원 안에 있다.
값싼 이유로 업계 전문가들은 재료상 가벼운 금액과 두께의 차이가 있기 때문이라고 입을 모았다.
예컨대 패딩 종류,'가벼운 패딩'복용 패딩 비용은 추위에 대비한 날씨에 대비한 패딩보다 싸다.
또한 같은 패딩이라도 ‘가벼운 패딩 ’복의 양은 일반적인 패딩에 비해 적기 때문에 가격도 좀 싸게 된다.
그러나 진초현도 구체적인 가격 차이는 브랜드와 다른 디자인에 달려 있다고 말했다.
이런 브랜드를 보면 자체 주전적인 가격은 아니면 고급이다.
일부 하이단'가벼운 패딩'복은 톱 패딩으로 사용돼 원가가 오히려 높을 수 있다.
{page ubreak}
시장 수요를 제외하고는 ‘가벼운 다운 ’이라는 개념이 사실상 새로운 의류 품종도 개설되었기 때문에 패딩 상가의 추첨을 받았다.
이전에 겨울이 지나면 두꺼운 패딩이 필요한데 지금은 ‘ 가벼운 깃털 ’ 이라는 개념이 생겨 많은 시민들의 옷장에 패딩이 하나 더 늘었고 시장의 수요량이 한꺼번에 크게 증가했다.
《가벼운 깃털 》은 추위를 막기 어렵다.
그렇다면, 이런 ‘가벼운 깃털 ’은 도대체 따뜻하지 않은 것일까?
어제 오후에 기자는 환북 시장 부근에 위치한 여러 옷가게를 방문했다.
옷가게에서 기자들은 초경한 패딩을 보고 광감이 얇은 원단을 위주로 만져 부드럽고 섬세하고, 이 옷은 모두 가볍다.
상가 소개에 따르면 이 패딩은 바느질 틈을 따라 걷는 라인도 두꺼운 패딩보다 더 촘촘하게 고정하기 위해서다.
기자는 연속 세 개의 옷가게의 ‘ 가벼운 다운 ’ 을 입어 보았다.
어제 최고 23 ℃의 기온에서 기분이 적당하여 매우 덥지 않았다.
만약 온도가 크게 떨어지면, 이런 가벼운 깃털은 여전히 추위를 막을 수 없다.
어제 오후 기자가 범객성품에 등록해 어제 품절된 ‘초경입기 패딩 재킷 (남금)’ 판매 평가에서 구매자는 “너무 좋아하고 가볍고 가볍고 지금은 잘 어울린다 ”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좀 지나면 두껍지 않다 ”고 말했다.
진비스 보급부 관계자는 "북방의 겨울 추위,'가벼운 깃털'은 홀드도 추위를 견디지 못한다"고 말했다.
진채현은 기자에게 “이런 패딩은 추동 교기에 적합하거나 온도가 높은 겨울을 내리고, 진짜 추운 날씨는 안 된다 ”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보물을 배합하다 | 패셔니스타의 아름다움은 사람을 매혹시킨다.
- 지방 핫점 | 成都:冉冉升起的女鞋之都
- 패션 아이템 | 봄철 싱글 코트는 때마침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선택했다.
- 성사 속보 | 1분기 온주 러시아 수출 0.19억
- 이번 시즌 유행 | 백화 피어나다 봄색 패션 스커트 더 눈부시다
- 유행화 | Air Jordan 5 GS时尚品牌新配色鞋款
- 전시회 정보 발표 | 메뉴저지 13세 화예 소녀 회화전 의상 디자인 금상
- 이번 시즌 유행 | 이번 시즌 패션은 청춘의 흐름을 놓치지 않는다.
- 유행화 | 표마의 최신 한정판 Evosped 시리즈 부츠
- 보물을 배합하다 | 맨틱한 몸매와 매치하여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뽐내다
- 파리 봄 제18백 동반 등 여러 상점 판매 불합격화
- 10月份泰国对中国出口增长21.1%
- 방직물 첫 시장 & Nbsp; 패션 발걸음
- Versace & Nbsp; For & Nbsp; H & M 현반품 & Nbsp; 유럽식'광야'는 소화하기 어렵다.
- 유럽 채무 위기 는 우리나라 의 주문 하락 대외 무역 기업 을 더하여 수출 을 촉구 한다
- 시즌 면 수락 2% & Nbsp; 시장 중화미 면 수출 판매
- 흑룡강: 방직 공업은 저조에서 벗어나 활력을 재현한다
- 오성 이직 후: 범객의 현금 흐름은 이미 마이너스라고 전해졌다
- 棉价跌服装涨 综合调控谨防新一轮涨价潮
- 广东佛山12家印染企业污水有望集中处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