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차를 몰다.

2011/11/30 9:39:00 13

하이힐 송편 슬리퍼

입다하이힐、송편 신、슬리퍼맨발이나 이런 불규칙한 운전 행위는 평소에는 뭐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진정으로 긴급 상황에 이르면 번거로우면 크기 때문에 교통안전법규는 특히 운전자에게 어떤 신발을 신는지 설명한다.


실제 생활에서 운전의 작은 세부 사항에 주의하지 않고 자신의 생활 취미에 따라 신발을 신고 불량한 운전 습관을 기르는 경우가 적지 않다.이 기자를 위해 전문적인 조사를 했다.


 2성 기사님'신발 안 신어요'.


막 지나간 여름에 정주시에서는 세심한 교통경찰이 당직 중에 젊은 여성 운전자의 불법 행위가 적지 않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중 하이힐이나 송편 슬리퍼를 신고 차를 운전하는 것을 좋아하고 성향도로에서도 큰 트럭기사가 슬리퍼를 신거나 맨발로 운전하는 것이 적지 않다.


정주시 교통경찰 5대 경찰에 따르면 지난 3개월 넘게 정정된 불법 행위에서 신발 신는 약 20%로, 이 중 하이힐, 송편신 신자는 10%, 슬리퍼를 신는 사람이 8%, 또 2% 안팎의 운전자가 맨발로 운전했다.기자는 백 명의 여성 운전자에 대해 조사한 적이 있다. 이들 중 80%는 하이힐이나 슬리퍼를 신고 운전한 경험이 있다. 다만 다행히 사고를 보지 못했다."국가 관련 부문에서 제공한 자료, 여성 운전사 교통사고는 교통사고의 총량의 30% 정도를 차지하고 있으며, 특히 여성 신인 기사가 도로에서 가장 큰'마피아'의 하나로, 차 안에 작은 액세서리, 하이힐을 신고 운전하는 등 큰 안전 위험이 존재하고 있다"고 말했다.이 교통경찰이 소개하여 말했다.


"하이힐 샌들이나 슬리퍼를 신으면 브레이크를 제어할 때 착력점이 없어 페달 아래에 걸리기 쉽다."두 대대의 한 교통경찰 한 명이 소개하여 말했다.기자는 슬리퍼를 신고 차량을 한 번 운전해 보니 클러치와 브레이크 시력을 밟지 않는 것 같다. 특히 비상 상황에 이르면 브레이크를 밟지 못할 경우 시간이 지나면 발의 경련, 시련이 생기기도 한다.


 신을 신고 참화를 빚어서는 안 된다.


2004년 6월 한 여사가 차량을 몰고 호르몬 고속으로 삼문협을 일조로 향하여 정저우단에서 큰 화물차 한 대가 갑자기 차를 뛰어넘어 한 켤레를 신고 브레이크를 밟지 못하고 스스로 교통사고를 당해 가족들과 친구도 뒤따르지 못했다.지난 5월 4일 항금 고속도로에서 여자 기사가 슬리퍼를 신고 큰 사고를 당했다. 교통사고로 두 사람이 중상을 입었다.


2006년 7월 정주시 초여사가 차량을 몰고 황하 도로를 몰고 택시를 몰고 갑자기 차를 몰고 갑자기 고개를 돌리고 자신이 가는 하이힐을 신고 브레이크를 밟지 못하고 부딪혀 참화를 일으켰다.성 고속교통경찰대 관계자는 현재 이 사고의 통계를 전문적으로 통계하지 않았지만, 사실 신발이 요구에 맞지 않으면 차량 일대 안전 피해가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인터뷰에서 기자는 신중한 태도를 가진 여성 기사가 적지 않다는 것을 발견했다."슬리퍼를 신고 운전하는 것은 확실히 안전하지 않다."7 년 동안 운전한 택시 운전사 공 씨는 슬리퍼와 하이힐처럼 클러치와 브레이크, 브레이크의 통제에 편차가 발생할 수도 있고, 사고는 언제든지 발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차를 몰다.


슬리퍼, 하이힐을 신는 등 차량 운전에 대해'중화인민공화국도로 교통관리조례'와 새로운'교통안전법'은 관련 규정이 있다.'중화인민공화국 도로교통관리조례'제3장 26조 규정, 기동차 운전자는 슬리퍼 운전 차량을 신으면 안 된다.사고가 발생하면 한 쪽의 기사가 슬리퍼를 신는다면 그 사고에서 이 기사는 책임이 없다 하더라도 사고 책임은 다른 측이 부담을 받지만, 운전기사도 슬리퍼를 신고 운전하는 처벌을 받아야 한다. 사고 상황에 따라 쌍방이 책임을 져야 한다면, 슬리퍼를 신은 기사는 사고 책임 외에도 처벌을 받아야 한다.{pageubreak}


또 새로운 《교통안전법》이 실시된 후 절강, 상하이, 귀주 등지에서 실질적으로 실질적으로 시행 방법을 제시하고 하이힐과 슬리퍼 운전 차량에 대해 전문적으로 규정하고 있으며, 명확한 처벌 방법이 있다.지난해 6월 시행된 절강성은 〈 도로 교통안전법 〉 방법 실시에 따르면 운전사 맨발, 하이힐이나 슬리퍼 운전 차량을 금지하고 규정을 위반한 운전자는 2점을 공제하고 일정한 벌금으로 벌금 최고 200위안에 이른다.사실상 이런 위법 행위가 비교적 은폐되었기 때문에 교통경찰이 일반적으로 운전사에서 다른 위법 행위가 발생했을 때 함께 조사했다.조종사가 자신과 타인의 안전에서 출발해 자율을 강화하고 자신의 운전 행위를 규범해야 한다.교통경찰 오선생이 소개하여 말했다.


  교통경찰이 정당하게 신발을 신다


현재 불소녀성이 예쁜 하이힐, 슬리퍼, 슬리퍼를 신으면 여성의 발의 매력을 충분히 보여주는 상황, 교통경찰 부문에서는 하이힐이나 슬리퍼를 신는 여운전사가 좋다. 차에서 플랫슈즈를 준비하기 전에 차로 갈아 차로 안전을 보장하는 것이 좋다.안전한 고려에서 여성은 하이힐, 두꺼운 슬리퍼와 슬리퍼를 신으면 얇고 부드러운 캐주얼슈즈를 신어야 한다. 신발을 바꿀 필요가 있을 때, 바뀐 신발은 운전석 아래나 운전석 옆에 두지 않는다.


"하이힐은 예쁘지만 절대 운전에 어울리지 않으니 슬리퍼를 갈아입어라.하이힐에 대해 정말 정감 있는 클래식입니다. 차에서 플랫슈즈를 준비해 주세요. 운전할 때 플랫슈즈를 신고 내리면 예쁜 하이힐을 갈아입으세요."당직 경보 선생님의 훈훈한 안내도.

  • 관련 읽기

몇 개의 황무지가 있는데 다시 해야 합니까?

추천
|
2011/11/29 14:44:00
24

영국 여자 아이 디자인 초콜릿 하이힐

추천
|
2011/11/29 13:27:00
33

현대 유행 트렌드 발 & Nbsp; 신발 이행 두 번째 매력 아이템

추천
|
2011/11/29 10:47:00
12

패션 율동점'정미 '중국 구두 기업 현대 단말기 마케팅

추천
|
2011/11/29 10:41:00
19

신발 업계 도피 뇌물 잠재 규칙 대블랙동 비책

추천
|
2011/11/29 10:29:00
21
다음 문장을 읽다

콜롬비아 카리 시에서 생태 컬러 페인팅 패션쇼

생태 패션쇼는 콜롬비아 카리시에서 열렸고 전시된 모든 의상은 천연 재료와 생식물으로 만들어졌다.한 모델로 디자이너 작품을 전시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