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동맹은 4국에 영관세 & Nbsp; 진강업계 태도가 다르다

2011/7/6 16:26:00 48

제로 관세 구두업 대외 무역

7월 6일 신문에 앞서 샘저우세관은 4월 천주시와 동맹 대역수출입 1억1800억달러로 전년 대비 106.7% 증가했다. 그중 수출은 0.93억달러, 전년 대비 100.45% 증가했다. 수입은 0.25억달러, 전년 대비 133.6% 증가했다.


현재 중국 외에 동맹은 일본, 한국, 인도, 뉴질랜드 등 4개국과 수출입을 실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영관세

정책, 천주의 제품은 동맹을 빌려 4개국에 들어갈 수 있다.

업계 인사들은 최근 샘저우에서 베트남, 미얀마 등 동맹 국가로 공장을 설립하고, 동맹 간 우대 무역을 통해 정책을 겹치는 방식을 통해 더 많은 국가와 지역으로 확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나 기자는 방문 과정에서 진강슈즈 기업의 견해가 다르다는 것을 발견하고 이 혜택정책을 잘 보고 있는 대유인재 부분

신발

이 계기는 결코 마음을 움직이지 않는다.


꼭대기


우대 정책 은 할인 을 누릴 수 있다


“중국 -동맹 자유무역구는 국내 기업이 더 넓은 국제시장을 개척할 수 있는 ‘발판 ’을 통해 ‘정책 ’을 통해 사반배의 효과를 거둘 수 있다 ”고 말했다.

한 대외무역화 사업자 임 부총은 현재 일본, 한국, 인도, 호주, 뉴질랜드와 자유무역구를 구축하고 있다. 그러나 중국은 그 중 뉴질랜드와 자유무역구를 세웠다.

국내 기업 은 동맹 과 기타 국가 가 체결한 자무 협정 을 이용하여 동맹 에 수출 동맹 의 상품 을 두 차 가공 을 하여 그 원산지 속성 을 변경 한 후 에 다시 변경 할 수 있다

출구

다른 동맹과 특혜 무역협정을 체결한 국가는 여러 편의 혜택정책의 ‘ 첩가 ’ 를 실현해 중국과 동맹 사이의 우대 무역을 더 많은 국가와 지역으로 늘리고 있다.


이 같은 임 부총관은 일본이 세계 3대 구두류 수입 시장 (중국 홍콩 지역 제외) 이라고 했다.

일본 구두류 제품 수입에서 중국 신발은 절대적인 주도적인 지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시장 점유율은 70.2%에 달한다.

일본 수입 신발 중 중국의 플라스틱 신발과 방직면화의 시장 점유율은 80퍼센트를 넘어섰다.

"하지만 일본 시장은 미국의 신발 수입과 거의 완전히 자유화된 것이 본국제 구두업을 보호하기 위해 일본은 수입 신발류에 관세 할당제도를 실시하고 관세로 수입량을 제한하고 할당량을 초과하는 수입화를 초과해 높은 관세로 수입량을 통제하는 것이다"고 말했다.

임 부총은 구두 기업이 일본에서 수출해 수입관세는 10퍼센트에 가까운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베트남 가공 수출을 선택하면 베트남 소재의 동맹은 일본과 자유무역구를 설립해 영관세를 실시했다. 우리나라 제품은 이를 빌려 일본의 고액관세를 피하고 상대 시장을 열었다.

우리나라 기타 제품 수출 유럽연합은 일반적으로 중세를 징수하고, 동맹 국가는 많은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다. 일부 제품 수출 인도를 포함해 여러 가지 제한을 받고 있다. "미얀마도 편리할 수 있다.


동맹 국가에서 공장을 설립하고 수출 제품은 제로 관세 수입일, 인도 등에 진입할 수 있는 것 외에 제품은 유럽과 미국 등 수출에 직면해야 할 높은 무역 문턱을 돌아볼 수 있다고 한다.

이것은 진강에서 유럽과 미국 시장에 수출하는 많은 구두기업에 있어서 매우 좋은 루트다.


찍다


경로를 통제하기 어렵다


여러 가지 정책의 혜택폭이 심쿵하지만 일부 신발은 이 계기에 마음이 움직이지 않는다.


수출, 명족체육용품 (중국)유한회사 이지봉 회장은 현재 대외무역시장이 복잡하다며, 비록 채널이 영관세 수출을 즐길 수 있지만 수출입사와의 협력도 문제로 해외 시장에 대해 아직 연전이 없다.

이지봉은 기자에게 전년, 유명 브랜드도 미국 등 시장에 한때 수출한 적이 있었고, 당시 시장 판매량도 매우 훌륭했지만, 자신이 경로를 파악하지 못했기 때문에, 이로써 협조한 수출입사를 양보했지만, 결국 수출입사는 자신의 브랜드를 선택하고 명족회사를 생산했다.

이후 유명 회사들은 자신들이 아직 여유 없이 수출입 회사를 설립하여 외국에서 마케팅 사무소를 설립하는 기초 위에서 영관세 (0관세) 도 당분간 국제시장에서 싸우고 싶지 않다.

{page ubreak}


이에 대해 악스터 그룹 총재는 임건정에 공감했다.

임건정으로 볼 때 신발 사업업체 수출은 동맹을 우회해 영관세 수출일, 한등국, 수출입 업체도 원가 협력하지 않을 것이다.

이 수출입상들은 성유 등불이 아니라 이 루트가 있으면 생산화 기업에 가격을 낮추는 것을 이유로 만들어진 동맹 지역에 공장 원본화 사업에 전가할 곳이 없다.

자신이 수출입 회사를 설립하지 않으면 스스로 해외 시장을 운영하고 있지만, 인생은 잘 익지 않고, 인재가 부족하여, 모든 기업은 이 실력이 시장 경로를 파악하는 것이 아니다.


천주 붕상흥업 수출입 유한회사 관계자 진안휘는 기자에게 현재 주영은 해외 객상들의 주문서에 더 기울고 국내 기업의 생산을 위해 방치해 두는 것이 더 덜하다.

진안휘에 따르면 우리나라 각 분야에서 수출환세 정책을 향유하고 있기 때문에 자주브랜드를 선택할 때 기업을 위해 퇴세 자금을 지불해야 하고 수출입사에 대한 자금 부담이 더 크다고 한다.

  • 관련 읽기

정부 보조 구두 기업 & Nbsp

구두업 동태
|
2011/7/6 16:24:00
46

신발 기업이 아동 시장 & Nbsp; 어린이 용품은 새로운 전선이 되었다

구두업 동태
|
2011/7/6 15:56:00
59

아동화 업계 표준화, 부정과 이익의 권형

구두업 동태
|
2011/7/6 11:24:00
69

원자재 상승 문제는 중국 신발 사업에 많은 난제를 가져왔다

구두업 동태
|
2011/7/6 9:16:00
58

환상 신발 자금 사슬 &Nbsp

구두업 동태
|
2011/7/5 10:06:00
83
다음 문장을 읽다

상쾌한 날 의 혼합 바람 이 자연히 편안한 여름 을 가볍게 스쳐 지나간다

여름은 화려하고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는 절호의 계절, 자연스럽고 캐주얼한 일식 믹스매치하는 핫한 패션포인트다.올 여름 내추럴 바람이 어떻게 불어야 할지, 어서 함께 킬러의 매력 코디를 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