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저우 백화점 이 성두 로 달려가 경 을 얻다
저장 성
역시'생각할 수 있다'는 손님이 있습니다.
청두 대형 잡화 상점 은 40 ~ 50 개 에 달하였으나 항주 는 아직 열 곳 이 부족하다
청두는 환절기에 6 -7에서 항저우만 한다 상가 가격전 이 극렬히 1% 까지 치솟았다
초봄, 항주 몇 개의 백화점 노인들은 쉴새없이 다른 도시로 달려갔다.
예를 들어 설날 이 지나면 외출 하는 것 은 무슨 신선한 일 이 아니기 때문 에 모두 각자의 것 을 살펴보고 각자의 것 을 보고 있다
브랜드
각자의 경을 얻다.
그러나 그동안 항저우 빌딩, 은태, 백대 노인들은 모두 같은 장소를 택했다. 홍콩도 아니고 상해나 베이징이 아니라 중국 서남서남의 성두이다.
‘어떻게 손님의 호주머니를 열어야 하는가 ’는 대인들이 이런 주요한 목적으로 항저우와 성도가 너무 비슷한 점이 있기 때문이다.
손님들은 모두 ‘통하고 싶다 ’고, 차를 마시며 마작, 햇볕을 쬐는 것을 좋아하고, 캐주얼, 소비를 좋아하고, 화장품 사기를 좋아하고, 100원을 벌면 90원을 버는데 ….
청두인은 100화 90을 벌고 항저우인들이 100화 60을 벌다?
항저우 백화점 사람들은 이번에 청두의 시찰 시간이 매우 빠르고 최소 4개 점포를 답사하며 가장 많은 이틀간 9개 가게를 떠났다.
여러 백화점은 모두 청두를 택해 항저우와 청두의 손님들이 소비 이념에 접근하기 때문이다.
항주 여자들은 화장품을 즐겨 사는데, 성도인들도 약함을 드러내지 않고, 에스티로더 전국 독점에서 우승을 하면 성도왕부정, 2년 동안 화장품, 여장 모두 폭발적인 태세를 보이고 있다.
"청두인이 100위안을 벌면 90위안, 항주 사람들은 그들처럼 멋있지 않지만 쇼핑, 캐주얼이 차지하는 비율도 무겁다."
항저우 빌딩의 한 사장은 항저우인들과 성도인처럼 소비를 초과하는 것을 좋아하고, 대지출을 두려워하지 않고, 좋아하는 것을 보면 살 것이라고 말했다.
인과 봄, 이등화당, 왕부정 등 백화점을 고찰할 때, 그녀는 거의 모든 점포 판매 실적이 좋았고, 어떤 화장품의 판매는 화동 대부분의 매장을 넘어섰다.
최근 2년 동안 청두인이 분출되는 중요한 원인은 문천지진이 현지인들의 생활에 대한 소비 관념에 큰 영향을 끼쳤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원래보다 돈을 더 쓰기를 원한다는 것이다.
"지진이 손님의 심리를 바꾸는 것 외에도 쇼핑가들이 레저 생활을 창도하는 방식도 손님에게 잠재적 영향을 끼쳤다"고 말했다.
한 백화점 책임자 분석.
은태백화점 무림점은 지난 4월 손님에게 설문조사를 한 번 더 할 계획이다. 수입과 쇼핑은 문화 수준, 출행 방식 등 각 방면에서 손님들의 심리변화를 더 잘 알기 때문에 “이런 사소한 변화를 알아야 손님의 주머니를 잡을 수 있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청두는 ‘ 만금 ’ 의 힘은 6 -7퍼센트, 항주는 어떻게 배울까?
가장 황금 판매 성수기에는 아직 이르지 않았지만 항주의'만 삭감'은 줄곧 쉬지 않았다.
보다 더 많은 점포의 성도가 비참한 가격전은 드물다.
"그들의 상업 분위기 좋다."
한 백화점 사장은 38절의 주말, 청두의 매장에서 전문판매를 많이 하는데, 백화점'만금 '같은 대형 행사를 진행해 환절기에도'만금'의 힘도 6 -7절에 해당하고 항저우와 한때 1절에 가까운'만 줄인다'고 감탄했다.
한 지역의 손님이 가격에 예민하지 않지만 경쟁 분위기는 장사꾼이 만든 것이다.
항주 백화점의 경영자도 건강한 경쟁 구도로 악성 판촉을 어떻게 대체할지 고려하고 있다. 예를 들면 기존의 브랜드 구조를 깨고, 더 많은 품종의 상품을 도입하려고 시도하고, 서로의 브랜드가 겹치지 않는다면 가격전 형성도 기반을 잃게 된다.
백대 사업은 이등양화당에 큰 관심을 가져 슈퍼마켓에 의존하는 백화점, 전혀 다른 두 손님을 연결해 큰 계발을 주었고, 이 신선한 브랜드 구조를 항저우에게 가져다 줄 계획이다.
남들은 왜 사오십 개의 백화점을 열 수 있습니까?
외자백화점이 없는 항저우보다 청두의 외자백화점은 이미 규모가 뛰어나고 있다. 대만 떼광백화점, 태평양 백화점, 일본에서 온 이파당, 이파르담, 싱가포르 백성 등, 수량이 한군데 이르지 않았고, 이등은 45군데, 그리고 매장마다 장사가 잘 된다.
청두의 면적은 항주의 3배 정도이며, 규모의 대형 백화점은 450개였다. 토지 면적 등량대로 환산하면 항주는 최소한 15개 정도 백화점이 있어야 하고, 항주 백화점도 10개 정도이며, 현재 항주 백화점은 10개 정도, 그리고 50%의 공간을 파낼 수 있다.
"항주 외자 백화점이 몇 군데나 새로운 쇼핑 체험과 서비스 방식을 가져왔으면 좋겠고, 현재의 경쟁 판국에 새로운 혈액을 가져다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찰하러 가는 백화점 관계자는 항저우에서 점포를 늘려야 한다면 청두의 외자백화점을 배우게 될 수도 있고, 도시의 발전은 반드시 일방적인 상권에서 여러 상권으로 향하고 있으며, 여러 상권의 잠재 기회가 항저우 백화점에서 필요한 것이다.
- 관련 읽기
- 유행화 | KITH X Nike Air Force 1 신규 연승화 시리즈가 처음 공개돼 내년 봄 등장~
- 패션 브랜드 | Bape 와 Aape 의 차이는 어디에 있나요?아직 구분을 못 했네요. 봐봐요.
- 뉴스 택배 | 2019 닝파 패션절의 포인트는 크지만 아름다움과 작고 정교하다
- 조류 풍향표 | 콘베르세는 해구주의 스타일의 캔버스 슈즈를 내놓았다.
- 겉감 | 동방 국제 그룹 은 서비스 수입 박람회 에서 국유 대그룹 의 풍격 을 드러내고 있다
- 겉감 | 파키스탄 정부는 방직업의 장기적인 발전 전략을 제정할 것이다
- 겉감 | 평양: 전문가와 기업과 함께'짜임새'미래
- 매일 첫머리 | '품질 은 지조 · 감정 이 미래 를 주조 해 '제2회 중국 · 숙녕 침방 의상 문화 축제 성대 개막
- 매일 첫머리 | 물가 6국 방직 의류 산업 생산에너지 합작으로 출항하다
- 매일 첫머리 | 2019 중국 의류 협회 남성복 전문위원회 연회 성공적 개최
- 2011 봄옷 유행 키워드
- 말레이시아 2011년 1월 방직 성의업 생산액 증가
- 여름옷 시장이 점점 폭발하고 & Nbsp; 니트 원단 판매량은 볼 수 있다
- 에나멜 소근 대표는 북경에서 교복 검사 표준을 높일 것을 건의한다.
- 천구보령'거지방 '의상 법칙: 보칼미로 & Nbsp; 조류의 상징
- ‘ 옷 바꾸기 폭풍 ’ 은 광주 & Nbsp; 여성 화이트칼라 소비 주력
- 신형 원단은 자주 모조 & Nbsp; 전문가들은 저작권 등록을 건의합니다
- [양회 속보] 대표위원이 원료 문제를 방직업 미래 발전의 병목이 되도록 호소하다.
- 일본 지진'진동 '절강 & Nbsp, 방직 의상 수출 또는 충격
- 왕천개: 방직 의류업이 어떻게 발전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