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브랜드 신발 업체 가맹비 장현기?

2010/9/2 10:31:00 68

브랜드 의류 대리상

9월 2일

의류업

구두업

이런 분야에서는 체인 전매 패턴이 이미 주류 모델이 되었다.

많다

브랜드

이러한 패턴 성장 성장 성장 성장, 그 중 브랜드 가맹료는 생산 업체와 가맹상 사이의 민감한 문제로, 이 문제는 일부 성장장기적인 브랜드에서 더욱 두드러져 보이는데, 이 브랜드는 대부분 생산 가공형 기업이 브랜드를 바꾸는 데 성공적인 우연성, 단말 소매 관리 경력 부족.

가맹비에 대한 양모 오발 게임도 대부분 이런 브랜드에서 발생했다.

왜 ‘양털 깎기 ’라고 간단히 해석하면 일부 가맹상들이 브랜드의 성장장기적으로 이 브랜드의 마케팅 시스템에 진입했으나 일단 브랜드가 성숙해지면 일방적으로 가맹세를 높이고, 경영 위험을 가맹상에게 전가하면 가맹상들의 이익 공간이 점점 작아지고 있다.


곤혹

대리상

갑자기 문지방을 만나다


한 주말 오전, 남탑의 신발성이 여태껏 바쁘다.

두령은 열심히 장사를 하고 있다.

그녀는 어떤 신발 브랜드의 대리상이며 최근에 어려운 문제를 겪게 된 것은 바로 그녀가 대리하는 브랜드 가맹비가 높아졌다.

그녀는 몇몇 외지의 대리상과 어떻게 공장에 대응할지 상의하고 있다.

"속으로는 이 브랜드를 대리할 때는 확실히 문턱이 낮았지만 우리 대리상들도 위험이 있고, 인지도가 그리 높지 않았고, 아직 우리 곳곳의 대리상이 브랜드를 만들어 주었나? 지금 문턱을 올리고 있는데, 이게 무슨 말입니까? 두령이 분분명해서 말하라."


그녀가 이 브랜드를 포기했느냐에 대해 묻자 그는 갈등이 많았고, 외지동행대책을 마련해야 하는 목적은 브랜드 상업에 압력을 가하는 것이며, 가맹비를 쉽게 올리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가맹비 를 조사하여 어떤 현기 를 숨기고 있는가


심양구두업상회 주임 전우에 따르면 현재 많은 중소브랜드가 자신의 체인 가맹 체계의 설립과 시장을 빠르게 달성하기 위해 저가맹비까지, 심지어 제로가맹비까지 미끼로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에 대해 특허브랜드가 시장을 강점하는 것은 틀림없다. 그러나 일방적으로 시장에 진입한 문턱과 기점을 낮춰 이 사업만 망칠 것이라는 우려가 나오고 있다.

유럽과 미국 등 해외 특허 브랜드 기업이 100년의 생존 도전과 지속적인 발전을 겪을 수 있다는 점에서 중요한 요소는 시장준입제도와 시장 경쟁 장벽 측의 확고한 입장과 정확한 방향감을 유지하는 것이다.


그는 신발의 업계에서도 일부 브랜드가 성숙해지고 일방적으로 가맹비를 높이는 현상도 있다고 말했다.

이것은 또 브랜드의 이익 구성에서 분석해야 하며, 브랜드의 이윤은 주로 유형제품의 수익과 무형제품의 수익 두 부분을 포함하여, 즉 제품 가격차와 가맹비 수익을 포함해야 한다.

외국에서 특허 브랜드 가맹비 수익은 총 수익 구조의 50% 이상을 차지한다.

특허브랜드가 무형 상품의 수익이 없다면 이 일부 손실을 유형제품의 수익률에 올리거나 제품 원가를 낮추거나 제품 시장가격을 높일 수 있도록 해 볼 수 있다. 이런 경우 브랜드가 가맹비를 올리는 것도 정상적인 상업행위이지만, 이러한 출처는 확실히 많은 가맹상의 이익에 손해를 입게 하는 것이 전형적인 ‘ 양털 깎기 ’ 이다.


이에 대해 생산업체들도 온주 한 의류업체 담당 김씨는 “우리 기업은 공장 등 고정자산을 팔아 대량 광고비용을 투입해 브랜드를 짤랐고, 가맹상들은 이 투입작의 가장 큰 이긴 것이다 ”며 “브랜드의 인지도가 커질수록 그들의 이윤 공간이 커진다 ”고 말했다.

우리는 애초에 물을 넣어서 그들에게 주는 것이며 가맹비가 거의 받지 않고 낮은 가맹비를 받지 않는다는 것이다.

우리가 이런 전기 투입은 어떻게 회수할까? 이렇게 물을 놓아 가맹상을 키우고 있는 걸까? 이것은 비즈니스 규칙에 맞지 않는다. 그래서 이것은 아예 양털을 깎는 것이 아니라 정상적인 수확이다.


지분 으로 반수 위험 을 상쇄해야 한다


가맹비라는 문제에서 심양구두업협회 사무실 주임은 여전히 많은 방법으로 서로의 분쟁을 해결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예를 들어, 귀인새는 유명한 캐주얼 의류 기업으로, 그들이 가맹상의 문제를 해결하고, 교묘한 방법을 사용한 것은 바로 각지의 가맹상들에게 일정한 주식을 소지하게 하는 것이다.

이처럼 가맹상도 기업의 주인이 되고, 가맹비라는 문제에서 이런 무단한 논란은 존재하지 않는다.

처음에는 귀인조도 외국에 대공을 만들어 주는 기업으로, 자기 브랜드를 설립할 때 많은 자금이 필요하다. 이때 가맹을 원한 대리상들이 지분으로 돈을 얻었다.

브랜드가 크게 발전한 후, 이런 주식 관계로, 대리상 집단 반수나 생산업체가 일방적으로 가맹비를 높이는 일은 없다.


하지만 이런 방식은 모든 브랜드에 적합하지 않고 대부분의 브랜드 상업은 이러한 성장과 성숙한 후 상업에 직면해야 한다.


직영점은 역사적 조류이다


심양방직 의류 상무부회장 허경홍은 직영점의 역사적 조류라고 주장했다.

연쇄가맹은 확실히 많은 브랜드를 부양했지만 이런 패턴의 이윤이 갈수록 투명해지면서 점점 얇아지고 있다.

일부 브랜드의 성숙함에 따라 가맹 문턱이 비교적 높고, 가맹비는 툭하면 수십만원, 공율이 높고, 단순한 상품의 이윤 공간이 작아지고, 본토의 이런 강력한 브랜드를 브랜드 관리에 더 신경을 쓰고, 가맹업체 관리를 할 여유가 없다. 단말기 가맹 업체는 항상 불평을 한다. 잘 팔리는 시즌 상품은 입고되지 않고, 팔지 않는 디자인이 재고, 결국 총부 동의를 거치지 않고, 개인적인 세일 프로모션...

이로써 양털 깎기 게임에서 관리와 이익 싸움은 언제나 문제이고 싸움의 결과는 진정한 이기는 사람이 없다.


몽둥이는 브랜드나 가맹상 엉덩이에 일방적으로 타서는 안 된다. 이는 현재 많은 성장기 브랜드가 직면하는 공통 문제다. 현재 주식으로 반수 위험을 상쇄하는 것 외에도 좋은 방법이다. 더 이상 직영 모델을 대대적으로 발전시키는 데다 온주보 희조 브랜드가 전국 직영 체제를 만들어 가맹점의 비율을 줄이고 있다.

  • 관련 읽기

“零关税”成了中国鞋企进军东南亚市场的诱饵

구두업 동태
|
2010/9/1 14:33:00
75

스리랑카는 우대 조건 & Nbsp; 중점 부식 제화 산업

구두업 동태
|
2010/9/1 14:27:00
83

运动品牌万店时代即将来临

구두업 동태
|
2010/9/1 11:52:00
42

중국 운동화 사업의 단말기 규모는 3년 이내에 혹은 현만점 등급이다

구두업 동태
|
2010/9/1 10:27:00
74

온주 지역 신발 수출 판매량이 계속 상승하다

구두업 동태
|
2010/9/1 10:15:00
40
다음 문장을 읽다

스리랑카 출범 정책 & Nbsp

스리랑카는 유럽연합 및 인도 등 남아시아 각국에 영관세 및 자유무역의 우세를 갖추고 중국 제창업의 설비와 기술을 결합하여, 중스 양측은 다양한 협력방식을 채택하여 유럽연합 시장을 공동으로 개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