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요르단 세관 부서에서 수입 의류 제품 징세 규칙을 조정하다

2010/7/31 10:39:00 83

요르단 복장

요르단 세관 부서는 최근 수입을 조정한다.

의류 제품

과세 규칙.

원래의

징세 방법

수입액의 20퍼센트.

새로운 세칙은 1.4달러 /킬로그램에 따라 종량세를 계산하고, 5% 의 세율에 따라 가격세율을 계산하고, 그 높은 자를 징수할 것이다.


요르단

의류 업계

새 세칙은 의류 제품 관세가 가중될 것이며, 평균 컨테이너마다 5500 ~7000달러를 늘릴 것으로 보고, 이 비용은 결국 소비자에게 전가돼 요르단 국내 의류 가격이 오를 것으로 보인다.


요르단 세관 관계자는 세칙조정의 목적은 수입이 높은 의류 제품을 장려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중고 의류와 방직 제품은 새로운 세칙을 적용하지 않는다.


보충:


방글라데시에서 수백만 개의 제의노동자들이 노조 대표와 제조업자의 노사 협상 결과를 우두머리로 기다리고 있다.

정부 측도 이 협상에 개입하여 제복 노동자들에게 더 많은 이익을 얻으려고 애썼다.


몇 년 만에 이 인구는 1억 5000만 명의 남아시아 국가들이 이미 세계 복장 수출 대국에 오르고 있지만 최근 제의노동자와 공장에서 발생한 충돌은 국내 제옷 업계의 각종 경상을 부각시켰다.


7월 28일 정부, 제의공장과 노조 대표가 3자 임시로 구성된 임금위원회 하나가 노사 협상 결과를 선포할 예정이다.

방글라데시 제복 노동자의 대우는 어느 정도 변형될 것인가?


지난달 22일 수도 다카 인근 공단 수만계 제복 노동자가 길거리에 올라 임금 대우가 너무 낮다고 항의하였다.

이 시위 활동은 이 신흥 제조업 국가로서는 심각한 타격이 아니다.


방글라데시 제의장 노동자는 현재 매달 1662타카의 최저임금을 받을 수 있으며 약 25달러이다.

상티베돔, 올해 34세, 17살부터 그녀는 현지 제의장으로 들어갔다.

베커엄은 파신사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다음 주 협상 결과는 노동자들에도 불구하고 이 업계 전체가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 노사 협상은 결국 양측이 받아들일 수 있는 결과를 달성할 수 있을지, 여전히 불쾌, 일부 국제 상업 거두의 신경을 이끌고 있다. 예를 들어 월마트, H &M 등 글로벌 복장 시장까지 파급되고 있다.


법신사 기자가 여러 명의 제의공장 노동자를 방문한 후, 많은 제의공장이 현지 노동법에 위반된 것은 예컨대 임금 체납, 강제 초과 작업을 강행하여 심지어 사형 남용까지 했다.


베거엄은 법신사 기자에게 공장 측이 이미 3개월 동안 그녀에게 급여를 주지 않았고, 그녀가 사장과 이론을 하러 갔을 때 사장에게 난폭하게 대처를 당했다. "그는 내 머리를 재봉틀에 부딪쳤는데 …."

그녀의 머리에 남아 있는 흉터는 그날의 참혹한 경험을 이야기하고 있는 것 같다.


방글라데시 정부, 제의업계 대표와 공업대표는 아직도 임금인상을 협상하고 있다.

노조는 최저 임금 기준을 5000타카로 올려 75달러에 해당한다고 요구했다.

그러나 공장 측은 임금인상 방안을 반대한다.


유니폼 노동자 한 명이 노동자 연합회 책임자가 만약 노동자들이 요구를 못 받는다면 노동자들이 다시 길거리에 올라갈 것이라고 말했다.

"집세 얼마인지 아세요? 음식값 알아요? 달마다 1662타카만 벌고...

이 정도의 돈으로 이 노동자들을 어떻게 살게 합니까? 그가 말했다.


국내 노사 충돌도 정부 고위층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주 바지드 총리는 의회 회의에서 날로 큰 제의업종에 대해 노동자에게 양보를 요구했다.

바지드는 “ 제의장 사장들이 이 업계에서 이익을 추구하고, 그들은 직원들과 이익을 공유해야 한다 ” 고 말했다.

그는 이번 노사 협상에도 담판이 봉급인상을 위해 해결 방안을 찾을 것이라는 자신감을 갖고 있다.


그러나 제의공장 공장주들은 아직 타협을 하지 않을 것 같다.

방글라데시 제의상과 수출협회 대리 주석 파루크 하샌은 방글라데시에서 노동자 임금 대우에서 불공정한 ‘ 비방 ’ 을 받았다.

“우리 경쟁자는 캄보디아와 베트남처럼 직원들에게 월급 대우를 받는 것과 비슷하다.”

그가 말했다.


법신사는 노사 쌍방이 최종 임금 인상 협의를 달성하더라도 집행하는 것도 어려운 문제라고 분석했다.

방글라데시 공식 통계에 의하면 법률 명문 규정이 있지만, 최근 4분의 1의 제의공장은 국가가 최저 임금, 근무 시 장, 근무 조건 등에서 정한 기준을 지키지 않았다.

  • 관련 읽기

今夏时尚品牌主打:“平价限量”为潮人

국제 뉴스
|
2010/7/31 10:37:00
44

越南将促进皮革丝绸在乌兹别克斯坦业务项目

국제 뉴스
|
2010/7/31 10:35:00
33

二手名牌奢侈品第一国:从日本转变为韩国

국제 뉴스
|
2010/7/31 10:22:00
49

西班牙两大服饰配件专卖店营收皆成长11%

국제 뉴스
|
2010/7/31 10:21:00
65

孟加拉国政府终于调整纺织服装工人最低工资

국제 뉴스
|
2010/7/31 10:20:00
46
다음 문장을 읽다

消费者感叹夏装促销折后价高

  “衣服越来越贵,即使是折后价,也让人心疼。”三伏天里,夏装促销也如火如荼起来,“夏季服饰3折起”、“满200元减110元”的促销海报随处可见。不过,细心的上海市民还是发现,折后价也比以往高了不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