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글로벌 유명인은 엑스포 (20)

2010/5/29 11:44:00 29

엑스포


브라운, 베를린, 비엔나, 미국 5대륙의 모든 일류 밴드들과 장기간 합작해 전 세계 모든 유명한 음악청에서 개인 솔로 콘서트를 개최하는 중국 피아니스트다.

‘요즘 세상에서 가장 젊은 피아노 마스터 ’, ‘세계를 바꿀 젊은이 ’로 불린다.


상해는'동양의 파리'라고 불리는 중국 매력의 창구, 세계패션의 무대, 중국, 세계의 세계의 무대이자, 2010년 엑스포의 개최로 상하이를 세계 무대에 서게 하고, 전 세계 패션의 트렌드를 이끌어 온 세계 패션의 세례를 받으며, 2010, 상하이는 중국에서 가장 매력적인 도시로, 전 세계의 매력적인 도시가 될 것이기 때문이다.


상해의 매력은 각 방면에서, 전통적, 현대, 경제적, 인문, 유형적, 비물질적, 비물질적, 볼 수 있는, 볼 수 없는, 음악은 그 중 하나의 밝은 풍경선이며, 이것은 객관적인 존재이자, 나의 주관적인 체험을 담고 있다.


9 월 말, 즉 공화국 60 화신 전야, 나 는 상해 교향악단 의 초청 을 받 고 상해 상교 창립 130주년 음악회 에 참가 했 다.

교향악은 이미 상해를 동반하고 130년을 걸었는데, 얼마나 쉽지 않은 일인가.

음악회가 끝날 때 상하이 시위 서기, 시장이 직접 무대에 올라 130년을 나타내고 있는 세월과 음악의 거리의 커다란 케이크를 절개해 관객들이 열렬히 환호하며, 그 감동적인 정경은 내 마음을 오랫동안 기억하고, 그 순간, 상해는 금융의 도시뿐만 아니라 음악의 도시이기도 하다.


나는 상해와 음악에서 인연을 맺은 지 오래되었다.

1997년, 나는 미국 유학을 가기 전에 상하이에서 개인 독주회를 열었고, 그 해 15세였다.

그때 나는 이미 설립된 국가교향악단에 피아노협주곡 음악회를 열었지만 당시의 강택민 총서기도 직접 보러 왔지만 상해는 처음 왔기 때문에, 이곳의 명류가 많고 어엿한 심오함은 내 마음속에 두근거렸지만, 흥행은 모두 매진되었고, 티켓뿐만 아니라 좌표까지 팔기도 했다.

상해는 마침내 열렬한 박수로 나를 안았다.

상하이에서 얻은 기쁨을 지니고 나는 유학의 노정을 밟았다.

나는 이 가서는 이미 선택이 없고 퇴로가 없다. 나는 음악과 동반할 수밖에 없다는 것을 안다.


내가 유명해지자 상하이에서 다시 한 번 열정의 팔을 펼치며 나를 맞이하며 필라델피아 교향악단, 런던교향악단 등 세계 명단의 순연을 거쳐 상하이 육국 정상회의, 상하이특올림픽의 개막식 소나타 소리를 내며, 나는 거의 매년 상해에 가서 상해에 가서 ‘보답 ’에 도착한다. 이 안에는 다시 만난 기쁨도 있고, 서로 아는 기쁨도 있다.


2006년 상하이 시에서는 상해의 도시 홍보영화 한 편을 찍을 것이며, 나에게 피아노 한 곡의 단서를 연주해 선전영화의 단서로 꿰매도록 초청하여, 나는 기쁘게 승낙했다. 마지막 편은 《상하이 협주곡 》이라는 제목으로 창의적이고, 상하이 다시 한 번 음악으로 해석하였다.


2007년 봉황위성TV는 내 예술생활을 기록한 영화'낭랑의 노래 ------2008'에 바쳤다. 상하이와 다시 한 번 친밀한 접촉을 할 기회가 있다.

그때 촬영팀은 황포강 위에 피아노를 올려놓고 강물의 물결이 울려 퍼졌다. 내 거문고 소리도 황포강의 리듬을 따라 상하이의 제방을 두드려야 한다.


물론, 가장 영광스러웠지만, 내가 전형된'2010 상하이 엑스포 홍보대사'로 뽑혔고, 이번에는 상하이와 합이 하나로 깊이 느껴졌다.

나는 먼저 보고 쾌감을 느끼고 엑스포원의 몇몇 장소를 참관해 보는 것이 정말 감탄이다. 나는 엑스포터가 교향곡 같다. 하나하나 다른 국가관, 어떤 악장, 어떤 웅혼하고, 어떤 경쾌하고, 어떤 것은 격앙되고, 어떤 수미는 정말 그 명언과 같다. “건축은 굳은 음악이다.”

엑스포국 후강군 부국장이 엑스포의 ‘하이보 ’ 기념장을 나에게 선물해 주고, 나는 지보 를 끼고, 나는 10월1일 밤 천안문국경 60년 동안 불꽃 만회 무대에 올라 ‘오늘이 너의 생일이고, 내 중국 ’을 연주한 뒤 중앙방송국 생방송실에 가서 인터뷰를 하고, 사회자, 전 세계에 보여줬다. 그리고 엑스포 이미지 대사로 초청했다. 2010, 상해는 너의 첫 선이다.


피아니스트로서 엑스포 대사가 될 수 있다는 것은 내 개인의 영예가 아니라 음악의 영예라고 생각한다.

음악을 표방한 도시는 문명의 도시일 것이다.

나의 충심의 축원, 상해는 음악의 날개를 꽂을 수 있고, 더 높이, 더 멀리, 더 아름다움!


  • 관련 읽기

글로벌 유명인 (19)

전시회 특집
|
2010/5/29 11:40:00
20

글로벌 유명인 (18)

전시회 특집
|
2010/5/29 11:38:00
20

글로벌 유명인 (17)

전시회 특집
|
2010/5/29 11:36:00
17

글로벌 유명인 (16)

전시회 특집
|
2010/5/29 11:29:00
19

글로벌 유명인 엑스포 (15)

전시회 특집
|
2010/5/29 11:23:00
18
다음 문장을 읽다

독일 패션 회사 후고보스 중국 의류 소매상 무지개

소식통에 따르면 독일 패션회사 후고보스는 중국 복장 소매상 무지개 그룹과 협상을 벌이고 있으며 합자회사를 설립할 계획이며 아시아에서 가장 중요한 시장 중 하나인 중국이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후고보스 그룹에 접근한 정보통 관계자는 "무지개 그룹은 현재 보스가 중국 시장에 있는 대리상"이라고 말했다.이제 그들이 희망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