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식 예절 행진곡
먹자고 하면 사람들은 연회석을 신경 쓰는 채색을 잊지 않을 것이다.
보통 잔치에는 보통 여덟 ~열 가지의 요리가 있다.
그들은 각각: 냉판, 생선 날개, 돼지, 생선, 닭, 새우, 반찬, 밥, 국수, 마지막은 단품이다.
채소를 올리기 전에 탁자 위에 땅콩이나 콩류의 간식을 간직할 수 있다.
올바른 식사법은 젓가락으로 끼워 먹는 것이지, 손가락으로 먹는 것이 아니라, 절대 기회를 타서 손가락을 연기하려고 하지 마라.
연회가 곧 시작되려고 하니, 어디에 앉을 줄 아는 것은 항상 좋은 일이다.
이렇게 해야만 망신을 당하지 않을 것이다!
보통 주인은 출구를 외우고, 그날 저녁 좌석에는 주인의 맞은편에 앉는다.
주인이 컵을 들고 손님에게 차를 올리면 손님이 되는 당신은 예의상 차를 한 모금 마셔야 한다.
이어 주인은 젓가락을 들고 "청하"라고 말하며 모두 먹을 수 있다.
대부분의 연회석은 물수건을 제공한다.
지나간 뒤 더러운 부분을 접어서 식기 옆에 놓으면 된다.
한턱 낼 때, 몇 가지 요리를 매우 신경을 쓰는데, 어느 지역의 풍습에 근거하여 일곱 가지 요리는 제사를 지내는 것이다.
보통 물고기 머리는 좌석에 게스트를 마주하고 길한 이익을 얻어야 한다.
원무곡
엄마 밥 먹어!
아마도 이 말은 모두에게 익숙하지만, 그것은 점점 중시하지 않는다. 아마도 우리의 양심이 발견할 때 우리가 이렇게 하는 것이다.
후배가 먼저 어른을 모시고 식사하는 것도 식습관의 하나이며 존경을 표시한다.
인사만 했지만 가정의 응집력을 강화할 수 있다.
때로는 주인이 당신에게 음식을 끼고 준다. 당신이 좋아하든 싫든 그것을 다 먹어야 한다. 그것은 주인에 대한 존경이기 때문이다.
음식을 먹을 때, 결코 비상 (비상) 이 강을 건너 남의 영역을 침략해서는 안 된다.
물론 우리도 예의 양념을 갖추고 음식을 먹을 때 가장 큰 것을 가져서는 안 되고, 마지막을 가져서는 안 된다.
양념을 사용할 때, 밥알을 안에 두지 마세요.
그러나 오묘함은 우리가 탐구할 만하다.
젓가락의 외형은 매우 독특하고, 일정한 사용 방법도 있다.
그러나 오늘날의 사회에서는 젓가락을 어떻게 들을줄 아는 사람이 점점 줄었다.
서양 문화의 충격 아래 사람들은 비교적 편리한 칼과 포크로 전환했다.
식사를 할 때, 탁자 위에 젓가락만 다 잡을 수 있다.
음식을 끼워 손님에게 줄 때 예의와 위생에 모두 굵은 한 가지로 반찬을 끼워야 한다.
젓가락이 땅에 떨어지면 예의가 없는 일이며 사람을 가리키거나 입에 담고 있다.
일삼가 (하) 양 (하) 양 (하) 양 (하) 양 (하) 양 (하) 씨름 (하) 씨름 (하) 씨름 (하) 씨름 (하) 씨름 (하) 씨름 (하) 씨름 (하) 씨름) 씨름 (하) 씨름 (하) 씨름 (하) 씨름 (하) 씨름 (하) 씨름 (하) 씨름) 은 매일 매일 매일
당신은 그것이 익숙해질 수도 있지만, 밥그릇의 올바른 방식으로 익숙한가요?
밥그릇을 들 때 왼손의 네 손가락으로 그릇의 밑부분을 받치고 엄지손가락은 사발에 올려 놓는다.
밥그릇은 턱과 같은 높이를 유지해야 한다.
자잘자질구레한 세부총리
얼마 지나지 않아, 우리는 이러한 예절을 잃어버린 것 같다.
아마도 서구 문화의 충격 아래 싱가포르의 중국인들은 적어도 이 방면의 음식 예술을 보존하고 발양해야 할 것이다.
일삼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