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아디다스가 어떻게 말하는지 다 밝고.

2008/11/29 0:00:00 71

아디다스는 이미 중국에서 20년이 넘었다.

20년 동안 아디다스는'첫 스포츠 브랜드'의 꿈과 목표를 찾고 있다.

아디다스가 신속히 확장되고 매출이 계속 상승하면서 아디다스'세 봉투'에 대한 약속은 피땀 공장의 소식을 알리지 못하고 있다.

아디다스에 대한 오늘의 사람들은 이미 낯설지 않았다. 운동화, 운동복 분야의 유명 브랜드다.

이런 브랜드는 갈수록 많은 사람에게 입는다.

세계에서 가장 좋은 운동화를 만들어내는 것은 1920년 수공제 첫 신발부터 아디다스의 꿈은 세계 최고의 운동화를 만드는 것이다.

80여 년 동안 아디다스는 이 목표를 계승하며 끊임없이 기술을 개선하고 실천에서 문제를 발견하고 제때에 수정하고 해결하고 마침내 세계유명 브랜드의 최고봉에 올랐다.

이른 아침 창설에 운동과 제화에 대한 열정적인 구동 아래 아디다스의 창시자 아디 다슬러는 연구 개발에서 세 가지 지도원칙을 따르는 원칙: 가장 좋은 운동화를 생산하는 운동화는 스포츠 운동선수를 만족시키지 않고 보호하는 데 상처를 받지 않고, 제품을 오래 쓸 수 있게 한다.

세 가지 원칙은 아디다스의 신발의 질과 편안함을 항상 주의하게 하고 있다. 일단 문제를 발견하면 아이디어를 고쳐야 한다.

아디다스의 세 줄기의 표시는 1940년대 말부터 지금까지 사용된 것이다.

이후 아디다스는 선수들을 위해 경기용 신발을 맞추어 자신의 업무를 점차 확대시켰다.

1976년 몬트리르 올림픽에서 아디는 집에서 텔레비전을 통해 400미터 예선을 관람했다.

운동선수가 모퉁이를 돌면서 아디의 눈을 벗어나지 않았다.

원래는 모퉁이를 돌릴 때 운동선수는 자신도 모르게 밖으로 이동한다.

이 문제에 대해 아디는 신발을 단독으로 조절할 수 있는 신발을 개발했다.

신발 못을 조절하는 바람에 선수들은 적당한 외력을 빌려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그 후 아디다스는 자신의 신제품을 끊임없이 개발해 마침내 자신의 브랜드를 유명하게 만들었다.

‘ 세 가방 ’ 은 현금을 현금으로 바꾸기 어렵고 지역 차별을 가리키며 오늘날 아디다스 브랜드를 입는 것은 거의 소비자들의 평상시적인 선택이다.

아디다스의 베스트셀러 국내외, 판매량이 크게 증가하고, 명성이 외부에 있을 때, 아디다스 사건에 대한 보도가 동시에 공개됐다.

아디다스 세 패키지 공약은 현금을 바꿀 수 없다.

언론에 따르면 상하이의 장 선생은 아디다스 운동화를 하나 샀는데 두 달 만에 신발을 신으면 거품이 났다. 장 선생은 신발 포장함에 있는 ‘세 가방 ’을 들고 아디다스를 찾았을 때 아디다스는 먼저 정상적인 현상을 말하였다. 또 “속인이 훼손되었다 ”고 말하며 어떤 서면감정표도 없었다.

장 씨는 기자와의 인터뷰를 받을 때 아디다스의'세 가방 '공약을 아직도 못 읽는다고 말했다.

그는 "신발상자에 세 봉투만 쓰여 있는데 구체적인 조항을 제시하지 않았다.

소비자의 이해는 물론 3개월 안에 보증, 교환, 반품, 반품, 반품, 교환, 교환, 교환, 교환, 교환, 교환, 교환, 교환, 교환, 교환, 교환, 교환, 교환, 교환, 교환, 교환, 교환, 교환, 하지만, 현금에 이르기만 하면 하나의 문

왜 미리 소비자에게 명시하지 않습니까?

더욱이 볼 수 없는 것은 현행 3봉지 규정에 따른 법률은 《중화인민공화국 품질량법 》과 《중화인민공화국 소비자 권익보호법 》에 근거해 국가 3봉지에 규정에 따라 신발류 제품이 없다.

그럼 아디다스의'세 가방 '공약은 또 무엇을 포함했을까요?

이런 질문을 받았을 때 아디다스의 스태프가 한동안 말문이 막혀서 말을 할 수 없었다.

아디다스의 멀리서 예뻤다는 것을 의심하지 않을 수 없다. 어렴풋한 규정도 ‘덜렁덜렁 ’ 소비자를 위한 것이다.

세계 명품이 지역 차별을 하다.

사건의 시작은 정주 시민 양씨가 아디다스의 바지를 샀고, 한나절이나 입어 기구를 일으켜 검출한 것으로 알고, 자기가 산 것은 일등품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된 권익이 보장되지 못할 수도 있다.

양씨는 정주시 건강길에서 한 스포츠용품 상점에서 산 아디다스 바지를 "반나절이나 입었는데, 바지의 상반부분부터 털을 부풀기 시작했고, 손바닥이 한 덩어리가 있어서 보기 흉하다. 친구들은 내가 300위안을 산 바지를 쓰고 수십 위안의 가짜 상품과 비슷하다"고 농담했다.

양 선생은 상점을 찾았는데, 상대방은 바지의 품질 문제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양 선생은 하남성 방직 검사센터에 바지를 부득불 실었다.

검사센터의 스태프들은 이 바지의 제품의 품질 등급이 ‘ 합격품 ’ 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그러나 우리나라는 현재 복장 표준에 대한 심사에 의하여 기모 기모 같은 내적 품질 기준에 따라 합격품에 대한 요구는 없지만 일등품의 복장에 대해 반드시 기모 기구를 시험해야 한다.

섬세한 시민의 관찰에 따르면 아디다스는 베이징의 전문점으로 되어 있으며, 옷꼬리표에 표시된 의상 품질 등급은 모두 일등품이다.

그는 정주 아디다스 매장에서 구입한 바지와 티셔츠에 표시된 품질 등급은 모두 합격품이다.

이 세계의 명품이 지역 차별을 하고 있다는 것을 의심하지 않을 수 없다.

아디다스 레저복은 발암물을 함유하고 있다.

2007년 광저우 시공상국은 전 시 유통절의 캐주얼복에 대한 전문적인 품질 검사에서 일부 캐주얼복에는 인체에 매우 유해한 ‘향향아민 염료를 분해할 수 있다 ’는 염료가 인체와 장기간 접촉하면 환원반응으로 발암방향향향향향향을 분해해 인체의 병변과 유발암증을 일으킬 수 있으며 잠복기는 20년까지 지속될 수 있다.

이 중에는 아디다스의 그림자가 있다.

의류 제품에 발암물 및 기타 인체에 유해한 물질을 포함한 보도는 이미 흔히 볼 수 없다.

그러나 이런 일은 아디다스의 몸에서 발생했지만 사람들의 정상적인 심리적 부담을 초월했다.

아디다스는 세계 명품으로 유구한 역사를 가진 세계 명품으로, 사람의 마음속에는 질과 신용의 상징이기 때문이다.

"아디다스 한정 구둣 Yi – 허프네크가 아시아를 추화시킨다."

샌프란시스코 마키에서 디자인한 아디다스 한정구화 Yi – 허파이퍼커는 2006년 4월 1일 글로벌 판매로 한정 1000쌍, 250달러를 판매한다.

구둣 혀면 디자인은 흘겨진 눈, 폭니, 수박 가죽 헤어스타일의 아시아계 남성의 얼굴.

정식 발매 후, 전 미국 각지의 아시아계 및 민권단체가 인터넷 네트워크 등 매체에서 항의성을 제기했다. 이후 아디다스는 전 세계에서 이 한정된 구두를 판매한다고 발표했다.

‘피땀 공장 ’이 수동된 지 2년 전 아디다스 고위층 관리자들은 베이징 2008 올림픽 계기로 중국 시장에서 나이키를 넘어야 한다고 공개했다.

아디다스가 원가를 아끼지 않는 올림픽 마케팅은 나이키를 뛰어넘는 것은 아닌지 나이크가 또 한 번의 교묘하게 바람을 빼앗았다.

피땀 공장에 관한 소식은 아디다스의 수동국면에 더 많이 빠져들게 했다.

자료에 따르면 중국에서는 264개 공장이 30만 명의 노동자가 아디다스를 위해 일하고 있다고 한다.

대부분의 공장은 폐쇄식 관리를 채택한다.

이 근로자들은 매주 6일 근무하고 매일 10 – 12시간 일한다.

그들은 직원 기숙사에서 거주하는 모든 기숙사 직원이 10명을 넘어 화장실을 공용해 연금도 거의 없고, 연로보험도 없다.

출근 5분에서 2시간 지각한 월급은 삭감된다.

더 불가사의하게, 어떤 공장의 직원들은 심지어 스스로 식사를 선택할 수도 없고, 공장은 노동자들이 동의하지 않은 상황에서 자동으로 그들의 식비를 긁어갈 수도 있기 때문이다.

모두가 아는 바와 같이 외국 기업에서 잔업하는 것은 일상적인 일이다.

아디다스의 직원들은 임금이 너무 낮아서 야근을 하는 것은 야근료를 얻기 위해 생존보조금을 유지하기 위해서다.

  阿迪达斯财务报告显示,公司2007年利润超过10.8亿美元,生产线上工人的工资仅为每小时65美分.制作鞋子的阿迪达斯工人从不敢奢望拥有一双阿迪达斯的鞋子,因为鞋子的价格远远超出他们的实际消费能力。

저렴한 임금, 초과 야근, 유상의 숙박 및 급식 조건, 무사회보험의 보장, 휴가난, 사직난, 과태료, 임금 삭감, 안전보호시설 차이 등등...

선진적인 글로벌 다국적 거물들과 연락할 수 없다.

원래 이런 기업들은 본토에서는 규칙적이며, 발달한 노조, 엄격한 법률, 노동자들이 조금이라도 손상을 당하면 파업 태세는 것을 감히 경거망동할 수 없다.

공장을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정책이 상대적으로 헐렁한 나라로 옮기고, 다국적기업들은 이윤 최대화를 추구하는 면목이 드러났다.

현재 미국 금융위기의 영향 아래 글로벌 경제가 쇠퇴하고 있으며, 어떻게 더 나은 이윤 성장점을 찾으려면 많은 다국적기업들이 간절히 찾는 목표다.

중국 경제는 줄곧 안정된 상태에 처해 많은 다국적 기업들이 이 일에 뿌리를 박고 업무를 확대하는 가장 먼저 선두를 차지하고 있다.

많은 다국적 기업들이 투자를 늘리고, 긴급 공관, 아디다스도 예외가 아니다. 최근 공식 성명에서 아디다스는 중국이 가장 중요한 전략기지라고 분명히 밝혔다.

아디다스 최고경영자 헤르베르트하인도 회사의 성장이 가장 빠른 주요 시장으로, 중국은 글로벌 스포츠 의상 업계 맏형 목표를 실현하는 데 중요하다고 말했다.

현재 아디다스는 전 세계에서도 중국 시장에서 판매하는 데 뒤떨어진다.

상대를 초월하기 위해 아디다스는 하루 평균 1.5개 점포의 속도를 중국에서 확장해 2010년 전 아디다스 브랜드 매장을 6000개로 확장하고 국내에서 500개 도시를 분포해 중국 판매총액이 10억 유로에 이르는 등 중국 시장에서 1위 브랜드가 될 수 있다고 약속했다.

그러나 새 공장과 신점은 노동자의 업무 개선과 생활 환경과 그 대우를 고려하지 않으면 인간화 관리 조치를 늘리지 않으면 아디다스는 결국 ‘말보다 훨씬 더 예뻤다 ’, ‘소비자 ’의 난감한 상황에 빠질 것 같다.


 

  • 관련 읽기

말레이시아 신발 주문서 격감 경쟁 강화

완제품 신발
|
2008/11/29 0:00:00
59

신발 사업기구 361 ° 브랜드 확정 후 올림픽 시대

완제품 신발
|
2008/11/29 0:00:00
93

2008년 1 -9월 우리 신발 수출 해상

완제품 신발
|
2008/11/29 0:00:00
59

구두 산업 기지 직면 금융 폭풍 이 완강히 나아가다

완제품 신발
|
2008/11/28 0:00:00
101

신혁협회는 푸근푸근하게 추위를 막고 큰 무리를 모아 따뜻하게 한다.

완제품 신발
|
2008/11/28 0:00:00
88
다음 문장을 읽다

보스턴'영군 '동업 금융해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