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는 국내 의류 브랜드를 위해 현내 스크린을 대변한다.
쌀잘생겼어요.
'탈옥'은 과거 히트 미극이 현재 최악의 미극으로 떨어졌다. 국내 팬들이 미즈로 친근하게 불렀던 남자 주인공 온트워스 밀러가 실업의 냄새를 맡을 것 같아 광고 모델을 받고 다방위 굴금을 벌였다.
최근 미즈는 국내 한 캐주얼 패션 브랜드의 광고로 영화'전민초인한코크'의 스티커 광고로 국내에서 스크린 스크린을 굴렸다.
그러나'탈옥'이 갈수록 잔인하고, 미수도 갈수록 궁상스럽고, 이번 모델은 더욱 엉망진창이다.
최근 출범한 광고는 지난 6월 초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광고에서 미즈와 파트너 미즈의 미녀는 중국, 일본, 브라질, 브라질의 혈통을 가진 유명 브루나 테노오 (Bruna Tenorion)다.
19세인 브루나는 독특한 기질로 패션 마스터들의 사랑을 받았고, 2007년 봄 여름 패션주에는 샤넬, LV, CD, 범치, 안나소, D &G 등을 포함한 바 있다.
미즈와 블루나의 이번 모델은 08 가을 겨울 룩으로, 올 가을 겨울에 출시될 도시 시리즈 자사 브랜드, 도시화이트칼라 인사로 선정돼 흑백 회색 계열로 차분하게 성숙해질 예정이다.
이전 주동은 이 브랜드의 캠퍼스 시리즈를 모델로 했으나, 상사가 주걸륜의 터무니없는 가격에 불만을 품고 해외시장을 개척하려 애쓰고, 미국에서 국제화 노선을 떠나 협력을 포기한 주동은'탈옥'의 성공을 거두는 미잘생겼다.
미즈가 아시아 패션을 처음으로 모델하는 것은 아니다.
지난해 3월 미즈미즈는 한국의 한 데님 브랜드를 모델하며 한국으로 광고를 찍으며 팬미팅을 열어 열풍을 일으켰다.
그러나 현재'탈옥'은 국내에서 시청률 불황을 앞둔 채 현재 미잘생겼 모델의 광고는 영화관에서만 볼 수 있으며, 사업가가 대대적으로 홍보 활동을 펼치지 않았고, 가을이 다가올 때 미즈가 중국에 모습을 보이며, 비즈니스 사이트를 응원하고 있다.
- 관련 읽기
- 선전 건설 여장 브랜드, 패션 여장
- 미래 5 년 심천 여장 명품 이 배증하여 선전 은 신조 류 세계 로 이어질 것이다
- 제8회 선전 국제 의류 전시회 오늘 개막 이 유행 을 이끌다
- 무틈 의류 산업 과학 연구 센터가 신제품 개발에 성공했다
- 조천문 시장은 새로운 도매에 위파 복장 의 고조 를 불러일으켰다
- [초점 고위 조사] 강소는 방직 의상 등 업종 정책을 부양할 것이다.
- '금삼발 '용 욕화 재생'봉황'
- 방직품 업계의 수출 환세율이 인상되거나 단기 이자를 가져올 것이다
- 5명 소비자 는 외국 브랜드 를 믿지 않는다
- 왕푸징 백화점이 올림픽 장관에 진주하여 올림픽 특허 상품을 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