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방직 원단 20% 비닐봉지 업체 전행 은 냉정 해야 한다
“ 가공 무방용 봉투를 가공한 무방용 원단은 1톤당 20000위안 정도인데, 10일전 1700위안 정도면 20% 정도 오르면 가공비닐봉투에 사용되는 폴리에틸렌 1톤당 1000여 위안이 오르고 지금은 시간당 한 번씩 가격을 알리는 것이다. ”
허베이 웅 현 케이타 무방부 제품 유한회사 유영휘 사장은 16일 기자에게 말했다.
기자는 앞서 비닐봉지 생산기지 하북 웅현 인터뷰에서 한플라스틱 봉지 생산업체의 주문량이 급격히 떨어지면서 기업들의 설상가상가상가상가상가상가상가상가상가량도 급증하고 있다.
중국 플라스틱 가공협회 재생위원회 김사자는 최근 며칠간 원자재 상승으로 일부 기업들이 막연하다고 말했다.
일부 기업이 QS 의 인증을 강화하고 있으며 일부 기업은 무방포 시장으로 전환할 준비를 하고 있다.
그러나 당분간 무방포 수요량이 급격히 늘어나긴 하지만 이런 컨디션은 오래 지속되지 않고 무방포를 옮기는 데 신중해야 한다고 말했다.
웅현 고장두촌에 진입하는 길에 기자는 길 양쪽 모두 비닐봉지 가공 브랜드로, 백양전리에 위치한 마을은 거의 집집마다 비닐봉지 생산에 종사하고 있다.
웅주 비닐 포장성의 관계자는 기자에게 “제한 플라스틱 명령 ”을 실시하기 전에 베이징의 80%의 초얇 플라스틱 봉투가 모두 이 마을에서 제공되었다.
각 기업은 거의 베이징에 사무소와 스태프들이 설치되어 업무를 마치고 직접 생산을 하고, 그때는 매일 자동차가 줄을 서서 비닐봉지를 꾸려 왔고 마을에는 차수마룡의 광경이었고, 지금은 차량이 한꺼번에 줄었다.
기자가 이 마을에 도착했을 때 마침 작업시간에 맞춰 비닐봉지를 운반하러 온 차량은 몇 대의 작은 삼륜차밖에 없었다. 차에 싣는 것도 현재 표준적인 두꺼운 비닐봉투에 적합했다.
기자는 이미 생산이 금지된 초박한 비닐봉지를 발견하지 못했다.
이름 밝히기 싫은 업체 관계자는 기자에게 이미 초라한 비닐봉지를 생산하지 않고 주문서가 있어도 받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한소령 ”을 실시하기 전에 인쇄기와 드라이어 등 설비를 팔아 나머지 몇 개월간 생산선을 개업할 시간이 불과 10일밖에 되지 않았다.
웅 현 아이린 포장 유한 회사 사장은 현재 기업의 주문서가 80% 하락했으며, 과거 1.5톤의 폴리에틸렌을 가공하여 지금의 500킬로그램으로 하락했으며, 이전에는 주로 천진, 베이징과 석가장의 일부 슈퍼마켓을 제공했다.
현재 주문량이 급격히 떨어지고 있어 세 대의 헤어드라이어 2대가 멈췄다.
웅현 고장두촌과 접촉하는 안신현 조장자촌도 비닐봉지 가공이 집중된 생산기지로, 이 마을의 자조 조소청 지소 유한회사 사장이 기자에게 알려 주었고 그들 공장도 정산 정지 상태였다.
이들 기업의 주문이 급격히 떨어지면서 원가 상승과 공장 정비의 이중 압력에도 직면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무방포를 생산하는 원료 폴리아크릴의 가격도 매우 높았고, 10여 일 전 1400여 위안 /톤에서 현재 1700여 위안 /톤으로 올랐다.
"과거 (폴리아크릴) 가격은 한 달 거의 별로 달라지지 않았는데 지금은 시간당 제시가격입니다."
상술한 인사.
이 밖에 무방직포대 생산에 쓰이는 무방직포 재료는 과거 17000위안 /톤으로 20000위안 /톤으로 올라가 약 20% 가까이 올랐다. 봉지 마다 직접 비용이 0.2위안 증가했다.
기자는 웅현 인터뷰에서 비닐봉지 생산업체가 QS 생산 허가증을 취득하는 데 있어서 일부 실제 어려움을 겪고 있다. 그중 공장 정리에 필요한 자금과 시간비용을 포함해 있다.
기자는 웅현의 비닐 생산업체에서 볼 때, 전체 공장은 QS 표준으로 고쳐야 하는데, 많은 공사가 필요할 뿐만 아니라 인과 물건의 수출통로를 남겨야 할 뿐만 아니라 통풍구를 개조하는 것이다.
이 공장은 시내에 처해 있기 때문에 환경 평가 보고가 필요하다.
개선 환경보호 기술상담센터에 따르면 이런 공장은 표준에 부합된 시간까지 최소한 한 한 달 동안 정비 과정 중 공장을 전면 정산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공사개조를 할 방법이 없다.
이 외에도 기자는 자조지소 유한회사에서도 QS 인증을 받기 위해 최소 100만원의 자금을 증축할 수 있고 연말까지 완성할 수 있는 플라스틱 기업에 대한 스트레스가 크다.
원료 비용 상승에 직면하는 이중 압력 하에 일부 비닐봉지 생산업체들은 무방용 봉투의 생산과 가공으로 전환하고 있다.
현재 무방포의 주문량은 매우 빠르지만 지속될 수 있을지는 확실치 않다.
현재 웅현 부방포 생산선은 6조로 각각 이달과 8월 상위권으로 나타났다.
동금사자는 대량의 생산이 반드시 시장이 단기간 내에 포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시장의 포화에 대한 우려를 제외하고는 무방포 생산선의 원가가 비교적 높다.
유영휘에 따르면 현재 조그마한 생산라인은 200만 ~300만원, 대생산라인은 500만원 안팎으로 수입설비 수천만 위안을 달성하고, 이는 공장 건물과 유동자금을 포함하지 않고 무방포 생산선의 기계 고11m, 공장은 12m에 달하고, 이 투자는 매우 크다.
- 관련 읽기
- 인사 노사 | 사건 해독: 직장'영롱한 사람'을 만들기
- 인사 노사 | 기업이 성공적으로 모집하는 5행 대법
- 인사 노사 | 직장 여자들은 & Nbsp;, "서른이면 간지러워 ”
- 인사 노사 | 직장 ‘늙은 황소’는 아의 건강을 경계해야 한다.
- 인사 노사 | 6 비결이 가장 똑똑한 직장 연애상을 키워줄게.
- 상회 협회 | 저장 성 2
- 인사 노사 | 구유를 옮기는 것은 이번 학생의 통병으로 된다
- 인사 노사 | 대학생 택업 필요성 위치 & Nbsp; 기초부터
- 장식품 창고 | 귀족식 낭만 & Nbsp; Dior & Nbsp; 2011 가을 겨울 화려한 액세서리 대상 & Nbsp ()
- 인사 노사 | 이번 신입생'비상사족'&Nbsp;크게 증가
- 산업 대이전: 시장 힘의 구동
- 국태군 안: 내판의류는 인플레와 소비 업그레이드
- 미국이 중국산 침낭을 소환하다
- 이탈리아 제창업은 중국과 베트남의 반덤핑 조치를 5년까지 연장할 것을 요구했다
- 미국 소비품 안전위원회 는 중국 산 유아 조끼식 점프 반바지 를 소환 했다
- 유럽연합이 베트남 수출화의 관세 혜택 취소 (GSP)
- 인도네시아 방직 기업은 정부가 불법 수입 상해 보호를 제공할 것을 요구했다
- 프리미엄 스니커즈 브랜드 STONEFLY 가 중국 시장에 대한 개척력 을 높이다
- 태국 방직업은 외국의 직접 투자를 유치할 것이다
- 노동력 부족이 캄보디아 급속히 복장 부문의 주문이 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