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유랑 남매 '재합체!구초소 면도치 조금 체리 입술 19Cm 키 차이

2019/8/26 11:22:00 0

억울하고 쓸쓸하다.

'유랑지구'의 방송은 조금맥과 굴초소라는'유랑남매'를 탈출하고 앞서 인터뷰에서'서로'를 하는 등 촬영 기간 내내'호호'라고 밝힌 바 있다.최신 활동에서'유랑 남매 '두 사람이 다시 한 번 틀을 맞췄는데 이번에는 또 어떤 불꽃을 발랐을까?같이 보자 —

‘유랑 남매 ’ 조현맥과 굴초한 사진 속 조현맥의 성숙한 바람을 매치해 서늘한 ‘경한 ’ 운동풍, 작은 느낌으로 우리 ‘유계 여동생 ’이 자랐지만 키가 165인 그녀는 184cm의 굴초소소한 앞에 서 있었고, 19cm의 키 차이차이는 ‘명감감 ’이라는 남매의 화면은 정말 사랑했다.

16살 조금 밀이 탄 이벤트 사진 아래 한 누리꾼들은 오빠의 억울한 소소라는 글의 스타일을 직접 올리면 우리 귀여운 여동생이 농담을 할 줄 몰랐다. 본인이 확실히 그렇게 하는 걸 접한 네티즌의 지지를 받고 있다.'사랑하고 죽인다'는 말도 안 돼 ~ 얼마나 남매도 이런 화풍일까?

우선 16세 조금맥이 이번 행사에서 스타일링을 한 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 속 조금맥은 화이트 티에'AB 판 '레드 트레이닝팬츠를 매치해 바지를 반쯤 잘랐던 그녀의 하이톤은 블랙 양복을 입었다. 이런 스타일은 16세 조금맥에게 한껏 성숙해 보이지만, 우리 여동생은 쉽게 소화했다. 키가 165cm인 그는 검은색 하이힐을 신고, 이 긴 두 다리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어쩐지'유계여동생'이 컸다.

양복 조화 운동, 조금의 믹스스타일 스타일을 매치해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빨간색 ‘AB ’ 팬츠는 개성 넘치는 느낌으로 팬츠를 반쯤 자르는 조금맥의 다리, 많은 네티즌은 16살 조금맥의 이 룩을 ‘죄다 스타일리스트 ’라고 생각했지만, 작은 편집은 역시 괜찮은 것 같다. 동생 달콤하고 귀여운 메이크업은 더욱이 ‘앵두 입술 ’이 더 감동적이었다.

조금의 16세인 나이에 청순한 고급스러울 때, 농염한 메이크업이 필요 없이 자체의 달콤한 분위기를 돋보이며, 심플한 풍은 더욱 개인적인 분위기를 돋보이게 한다. 이 근조에서 보면 정말 비주얼이 넘치네. 혹시 밝은 아이메이크업에 파우더를 더한 ‘앵두립 ’은 정말 소녀다. 정교한 말을 한다.

'나타머리'를 찌르는 16살 조현맥은 바람을 맞으며, 파발이 바람에 부어오르고, 앵두 입술은 더욱 깜찍해 보이는데, 이렇게 달콤한 처녀가 설레지 않을 수 있을까, 작은 편은 이런 스타일링이 뭐가 좋지 않나.

이제 우리는 오빠'유계'의 스타일을 말해야 한다.

키 184cm의 굴초소신은 검은색 맨투맨과 트레이닝팬츠를 매치해 순한 스타일링은 ‘든든한 ’의 느낌을 준다. 검은색 맨투맨에 파란색 스트라이프를 포인트로 포인트를 주며 전체적인 단조감을 깨고 패도 있고, 센스 넘치는 보안감을 주는 것 같다. 이 형은 여전히 실력이 있는 것 같다.

억울한 스튜디오에서 햇볕을 쬐는 사진을 보고, 작은 편집장은 우리'유계'라는 표정으로 시종일관 관관통하는 것 같다. 포즈를 포함해 이렇게 곧게 서 있는 그는 여전히 잘생겼다. 많은 네티즌들은'인형 립패'를 조롱했다.

머리를 깎은 굴초소는 완전히 ‘유계 ’가 재현돼 여동생 조현맥의 ‘어떤 타두 ’를 매치한 ‘흑화 후 노는 아병 ’을 만나 ‘천진귀요미 어린 어떤 나라 ’를 만났다. 이 누리꾼들의 뇌동은 보통 크지 않다.

‘유랑 남매 ’에 또다시 합체됐다. 조현맥은 ‘체리 입술 ’을 그리며 상큼한 소녀감을 연출하고, 억울한 소치, 19cm 키 차이, 순간에 많은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 관련 읽기

장자훤은 35살 날염 스커트를 입고, 예쁜 것은 18살 소녀와 똑같다.

패션 인물
|
2019/8/26 11:13:00
1

류옌은'레오파드'를 입고 태국 바람을 크게 걷고, 이 분장도 너무 섹시하지?

패션 인물
|
2019/8/26 11:10:00
0

송연페이 슬립 스커트에 긴 생머리를 매치해 상큼한 유혹을 연출한다.

패션 인물
|
2019/8/26 11:09:00
0

그 는 곽설부 의 신극 에 출연 하여 남자 의 양복 을 입고 패러디 를 입었다

패션 인물
|
2019/8/25 11:48:00
0

라미운은 파란 슬립 스커트를 입고 동화 속 막내 공주 처럼 야들야들하다

패션 인물
|
2019/8/25 11:46:00
0
다음 문장을 읽다

수지는 처음으로 와인 컬러, 양복 스커트 우아한 패션을 시도했다.

때때로 발색은 정말 한 사람의 기질과 느낌을 바꿀 수 있다. 가벼운 컬러로 조정되지만, 변화가 뚜렷하다.줄곧 남에게 점잔을 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