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도의사: 대데이터 시대 의상 분야 인터넷 소매 횟수 플랫폼
전기상 으로 가문의 유명하다
복식
브랜드 한도의류사는 과거 운영에 성공한 경험에 근거해 수직 분야의 중소상가가 큰 데이터 시대에 장사를 하고 있다.
이로써 이 회사는 단일 경영실체뿐만 아니라 의상 영역 분야에 인터넷 소매차 플랫폼에 진출하고 있다.
4월 18일 한도의사 ·지환 블루바다 ·한도동력이 주최한 제2회 청고포럼 및 명호봉회가 제남에서 개최, 한도의사 서비스의 많은 상인들이 국내 10여명의 인터넷
업종
첨단 브랜드 고위급 리더, 전문 커뮤니티 소통, 한도의가 진행 중인 비즈니스 패턴의 변화를 입증했다.
2006년에 설립된 한도의사는 지난 10년째 발전해 타오바오 매가들이 신속하게 국내 주요 전자상무플랫폼 스타 업체로 급부상해 5개 연속 방송상 플랫폼에서 인터넷 의상을 얻었다
업종
종합 순위.
출생과 전기상으로 성장한 의류기업으로서, 한도의주는 전통 의상 생산 업체 관리 패턴의 전복자이다.
그가 독창한 ‘제품소조제는 핵심 아이템 전공정운영체계 ’는 기업이 인터넷을 이용하여 운영 효율을 높이는 성공사례로 청화대, 베이징대, 장강상학대학, 하버드대의 교학 사례까지 선정됐다.
‘큰 데이터 ’의 응용과 궐기, 한도의사 전자상그룹 창시자 조영광은 자신이 깊이 파고드는 해독과 이해를 갖고 있다.
그는 대형 데이터가 인터넷 + 시대의 석유자원이라고 할 수 있다. 한도의는 각 대전기상 플랫폼에서 성공한 경험을 부화시켜 더 많은 의류 브랜드와 사업가들에게서 부상을 돕기를 바란다.
조영광은 의상에서 빠져들었지만, 의상 업체도 점점 수자화되어 갈수록 기술화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기술에 대해서는 데이터 운영 능력에 대해 필연적인 추세가 되는 것은 매우 큰 변화다.
새로운 시대에 회사는 하나의 예술을 운영하고, 진정한 데이터 과학 기술로 진화한다.
제품 그룹제를 핵심으로 하는 아이템 전격 운영 시스템이든 왕평을 구동한 C2B 운영체제든 한도의가 독창한 ‘2급 생태 ’ 브랜드 부작용전략, 그 뒤의 숨겨진 논리는 모두 데이터의 합리적으로 운용된다.
데이터 문명이 공업문명을 전면적으로 대체할 때, 상업지능과 산업지능의 창의에 기반한다면 미래 기업의 경쟁력의 원천이다.
한도의주전자업체 계열사인 한도동력은 한도의씨가 큰 데이터 시대 의상 분야 인터넷 소매 차세대 플랫폼의 관건을 담고 있다.
이성 한도동력 사장은 "데이터가 만들어진 인터넷 전체로 브랜드의 운영 체계에 따라 종류별로 브랜드별 특성, 다른 발전단계에 따라 가장 우수한 발전 경로를 제공하고, 생태시스템의 모든 성원이 적당한 시간에 맞는 자원을 맞추고, 진정한'데이터 보력 브랜드 성장'을 실현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성은 이 말은 결코 공론이 아니다.
현재 자화, 합자, 협력 및 생태 운영 등을 통해 한도의사 운영 브랜드는 이미 100 + 에 이른다.
그들은 각 종류의 협력을 하는 전자상고객, IT 시스템, 창고 물류, 시각 설계 등 종류의 자원을 개방하였다.
예를 들면: 디자이너 브랜드 브랜드 기권을 깨기 위해 글로벌 디자이너들이 글로벌 디자이너 그룹을 위해 글로벌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의 합작 계획을 짜기 위해 글로벌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협력 계획을 세우기 위해 글로벌 수출의 착력점으로 무료 개방 그룹 지혜 공급 사슬, IT 시스템, 창고 물류, 고객 등 데이터 인력 시스템을 갖춰 전국을 향한'신물종'들이 브랜드를 부화 및 부화할 수 있다.
4월 18일 열리는 정상회담 기간만 협의를 하러 온 디자이너 원창브랜드가 100개에 달해 현재 협력계획은 여전히 전국적으로 공개적으로 모집하고 있다.
이번 정상회의는 자붕뢰, 강아지 전기 부회장, 민농, 양품 부회장, 조강, 남신 소프트웨어 고급 부총재 왕영, 노노오 브랜드 공동 창시자 응시자 등 각각 데이터전상 업계 배경 트렌드, 회원 경제와 문점의 정준장 마케팅, 전통제조업의 전형 업그레이드 등 여러 각도와 많은 협력 브랜드 등을 공유하고 토론했다.
큰 데이터 기반 예언 시대가 이미 개시되었다.
성공의 경로가 이미 선명한 것 같지만, 사람을 취경하기를 기다리는 것과 9981난이 어떻게 도착할 것인가? 언제 정과를 수행할 것인가? 모든 브랜드가 생각하는 문제다.
그러나 “데이터회사 ”, “차플랫폼 ”에 진입한 한도의주는 길을 가고 있다.
(주검평)
- 관련 읽기
- 전문 시장 | 왕보생담'인터넷'하: 폐구 방직품 종합 이용 현황과 미래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6 봄 여름 뉴욕 패션 주필알 —7대 키워드
- 업종 종합 서술 | 2015 면 방직 백강기업 4대 발전 특징 해석
- 아동화 | 포전 쌍츠 스포츠 브랜드 최초 스마트화 연구 시도
- 부령 공고 | 2015 신강 면화 목표 가격 신안 출범
- DIY 생활 | 2015 베스트 코디한 아이템 패션!
- 신발 속달 | 신 왕 백리 는 회전 풍구 위 에 서 있다
- 제화 재료 | 2011 -2015 중국 신발 수출입 데이터 및 예측 추세 보고서
- 시장 동향 | 스포츠 브랜드는 패션 노선을 걷고 다시 한 번 붙는다.
- 상가 속보 | 우리나라 소비 능력 국제 브랜드 유치: 미국 백년 의상 A &F 천진 개점